가정 기반에서 장자권·부모권·왕권을 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가정 기반에서 장자권·부모권·왕권을 복귀해야

*먼저 가정 기반에서 장자권·부모권·왕권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다음의 예수 때는 국가 기반에서 장자권·부모권·왕권을 잃어버렸다구요. 재림주 때는 2차대전 후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광야로 쫓겨났습니다. 그래서 세계적인 기반에서 장자권·부모권·왕권을 잃어버렸습니다.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미리 알아야 돼요. 재림주, 신랑이 오는 걸 신부가 다 알고 준비해 가지고 거기에 결점이 없는 신부로서 나타나야 할 것인데, 말도 못 해 가지고 죄악 세상에 그냥 살면서 신부 되겠다는 그런 엉터리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르겠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볼 때 얼마나 더럽고 끔찍하겠어요? 오시는 주님을 만나기 전에 그런 준비를 해 가지고 만난다면 거기서부터 모든 것이 해결되고 교육할 필요 없이 그냥 갈 수 있는데 말이에요.

지금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가르침 받아 가지고 가려니 얼마나 힘들어요? 아담 가정의 장자권·부모권·왕권 모든 것을 가르침 받더라도 무슨 말인가 하고 지나가는 말로서 자기하고 관계없이 전부 날려 버린다 이거예요. 어때요? 미국 여자들은 어때요? 그런 생각이나 해 봤어요? 자기가 갖출 것을 갖추어 가지고야 오시는 주님이 같은 자리에 세워 주어야 할 텐데도 불구하고 여자나 남자나 대등하다고 그래요. 통일교회에 들어온 여기 책임자들도 전부 선생님도 자기와 대등하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런 것은 있을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신랑 하나 세우기 위해서 하나님이 얼마나 희생하고 모든 탕감을 치렀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건 여자 때문에 그랬기 때문에 이 땅 위에서 신부가 되려면 하나님과 같이, 아니 그 이상 수고할 수 있는 자리에 서지 않고는 신랑을 만들어 준 하나님 앞에 설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이거 중요한 말이에요. 협회장, 알겠어?「예.」돌아와 가지고 이제 가정적 전통을 본격적으로 근본을 찾아 세워야 할 때이기 때문에 이런 말을 하는 거예요.

*탕감, 탕감을 치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아담 이후로 얼마나 많은 탕감을 치러 왔느냐 이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무엇 때문에 하나님이 그런 무거운 짐을 지고 나왔느냐? 해와의 타락 때문입니다. 알겠어요? 해와가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다구요. 하나님이 해와를 대신해서 그 많은 탕감을 치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걸 알아야 돼요. 여자들이 알아야 된다구요. 이제는 지상에서 영적인 아버지가 했기 때문에 해와로 말미암아 수고하신 그 아버지 일을 땅 위의 여자들이 계승해 가지고 자기 아들과 남편을 살려 놓아야 돼요. 재창조해야 된다 그말입니다. 아들은 아담 포지션(position;자리)이고, 아버지는 하나님 포지션이라구요. 하늘은 영적인 대표이고 아담은 땅적인 대표라는 것입니다. 영계와 육계를 갈라놓았다는 거예요. 이걸 통일하기 위해서는 어머니로 말미암아, 여자로 말미암아 갈라놓았기 때문에 여자가 이 일을 책임지고 하나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왕권을 지탱시켜 나가는 전통적 기준이 거기에 있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 자신이 하늘 아버지 입장에서 아들을 세우기 위해서 수고한 것과 마찬가지로, 땅 위에 있어서는 여자들이 아버지와 아들을 하나님이 수고한 것과 같이 대해 가지고 순결의 전통을 세우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것 알겠어요?

*아담은 횡적인 지상 기반을 대신하고, 영적인 세계의 센터를 대신하는 자리는 하나님입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 하나님이 아담을 세우기 위해서 준비했는데, 그 아담의 자리에 내려오는 것이 재림 메시아입니다. 이것이 아담의 재창조 역사입니다. 하나님이 누구의 책임을 대신해서 이러한 수고를 하셨느냐? 타락한 해와의 책임을 대신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해와가 장자를 잃어버리고 아버지를 쫓아냈기 때문에 하나님의 목적은 지상에서 신부 될 수 있는 해와를 찾아 세우는 것입니다. 그 해와는 횡적인 남편의 신부, 종적인 남편의 신부예요. 그것은 아담의 신부, 하나님의 신부를 뜻합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이 땅에서 준비해야 하는 것이 해와의 책임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이 준비한 재림 기반을 상속해서 재림주가 지상에 강림해 가지고 명백하게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해와가 타락해서 그런 무거운 짐을 하나님의 어깨에 남겨 놓았습니다. 그 짐을 풀기 위한 것이 지금까지 하나님의 섭리노정이었습니다. 그 섭리의 목적은 아담을 완성한 아들의 자리에 세움으로TJ 창조주요, 참 센터이신 하나님이 아버지의 자리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아들과 아버지가 하나되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