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자기 남평과 아들을 복귀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여자는 자기 남편과 아들을 복귀해야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무엇을 잃었느냐 하면 하나님의 아들딸, 하나님의 자녀를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자녀들을 잃어버리고, 또 아담 해와는 오빠를 잃어버리고 동생을 잃어버리고, 그 다음엔 이상적인 남편을 잃어버리고 아내를 잃어버리고, 이상적인 아버지 어머니를 잃어버렸다는 거라구요. 이게 굉장한 죄라는 거예요. 그래, 자녀들의 사랑 완성도 결혼의 자리고, 형제들의 사랑 완성도 결혼의 자리고, 부부들의 사랑 완성도 참사랑을 중심해서 하나되는 그 결혼하는 자리고, 하늘이 바라고 찾고 있는 참부모도 결혼의 자리를 통해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인간에게 절대 필요한 그 모든 것이 해와의 한 날 실수로 한꺼번에 파괴되었다는 거예요. 지금까지 인류 역사를 통해서 이 4대 심정권을 상실한 것을 어떠한 역사 과정에서도 아들딸을 메워 버리고, 그 다음에는 형제의 그 모든 사랑을 실수한 것을 찾고, 부부의 사랑을 찾고, 부모의 사랑을 찾을 수 있는 이런 기준을, 하나님이 원한 기준을 한 번도 이루지 못했다는 거예요. 그 4가지 가운데 하나도 이루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그거 할 수 없다구요. 거짓 사랑으로 시작된, 파괴된 물건이 완성된 가치의 사랑이상의 기준을 나타낼 수 없다는 것은 이론적입니다.

그러면 여러분 여자들은 무엇을 해야 되느냐 하면, 하나님의 딸로서, 아기로서 하나님이 바라는 사랑을 받을 수 있고 사랑할 수 있는 자리에 서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는 누구냐 하면, 하나님의 몸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의 몸을 가진 형제의 자리에서 전부 다 잃어버린 것을 여러분 일생에서 맺어야 됩니다.

해와는 하나님의 몸을 가진 딸인 동시에, 형제인 동시에, 이것이 합해져 가지고 남편과 아내, 부부가 되는 거예요. 그런 부부가 될 수 있는, 심정적 유대를 이룬 부부가 없다는 거예요. 그러한 어머니 자리까지 올라선 이가 하나도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여인이 4대 심정권을 저버렸기 때문에 이것을 전부 다 때워야 된다, 탕감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런 것을 여러분이 생각해 봤어요? 그래, 타락했다는 것을 통일교회에서 말로 가르치는데 그게 사실이에요. 이게 어떻게 됐느냐 하면, 사탄의 피와 사탄 사랑을 받아 가지고 사탄의 아들딸로부터, 사탄의 형제로부터, 사탄의 부부로부터 사탄의 부모가 됐다는 사실을 확실히 안다 할 때는 이것을 뒤집어 박기가 얼마나 힘들겠는가 여러분이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이 하나님의 자리에서 이걸 맡았다고 생각할 때 얼마나 심각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자, 앞으로 미래세계에 우리 뜻을 이루어 나가는 데 있어서 누가 책임을 져야 되느냐? 심정세계의 책임을 질 수 있는 사람이 누구냐 하면, 지금까지 축복받은 남자들이에요. 남자는 전부 다 사탄세계를 계승한 도적놈의 심보가 아직까지 남아 있다는 거예요. 남자를 믿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해와가 뭘 했느냐 하면, 아담을 속이고 하나님을 속였어요. 부자(父子)를 속였다는 거예요. 부자를 부정했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것 중요한 거예요. 이것을 타락시켰기 때문에 여자라는 모든 여자는 말이에요, 자기 남편과 아들을 복귀할 책임이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래서 자기 남편을 찾아내야 되는 거예요. 하나님이 바라는 남편을 찾아내야 됩니다. 그 남편이 무얼 갖고 있느냐 하면, 생명의 씨를 갖고 있는 거예요. 여자의 입장에서 보게 된다면 첫번 남편은 아무래도 더럽혀진 사람이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 아담의 아들 시대에 있어서 복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자로서 해야 할 것은 자기 남편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바라는 참사랑을 중심삼은 참생명의 씨를 갖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그보다도 아들을 통해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가 더럽힌 모든 것을 찾아낼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