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산업을 해서 세계를 리드하려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취미산업을 해서 세계를 리드하려 해

이제 여러분이 나라를 구한다면 여러분 앞에 전부 다 나라를 맡겨 주었기 때문에 선생님은 이제 세계 정상급들을 데리고 놀러 다니고 말이에요, 낚시하러 다니고 사냥 다니면서, 술은 먹지 않지만 노래하고 춤추며 살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들을 통해 세계 취미 사업을 발전시키려고 160국가에 배를 나눠 줘 가지고 그 준비를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콘도미니엄을 지어 가지고 집 없이도 살 수 있는 체제를 만들어서 나이 많은 사람들을 세계 공원들에 전부 다 같이 데리고 다니면서 교육을 하려고 합니다. 배가 있고 사냥터가 있고 그 다음엔 비행장이 있고 호텔이 있게끔 만드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취미산업을 해서 세계를 리드하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래서 콘도미니엄 시스템을 전부 다 만들어 가지고 말이에요…. 여기 미국 사람들은 콘도미니엄 시스템을 아나요? 모르지요. 미국 사람들은 전부 다 별장 가지고 자랑하는데 이건 별장이 아니예요. 합숙 별장과 같은 장소라구요. 빌라 같은 것을 삼백 사백 오백 세대, 한 집 호텔같이 만드는 거예요. 한국에서 콘도미니엄 시스템으로 제일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게 우리 회사라구요. 지금 세계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거예요. 이것만 하게 되면 여러분이 집에서 살 필요가 없어요. 세계 순방을 다니는 거예요. 비행기 타고 어디 가든지 몇 개월씩 재미있게 취미적으로 살 수 있는 시대가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그런 것을 준비하기 때문에 지금 비행기 회사를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중형, 소형 비행기를 타면 어디든지 날아가요. 지금 대형 비행기로 갈 수 있는 이름 난 리조트(resort;휴양지)는 다 가 봤다는 거예요. 이제부터는 전부 다 시골 마을까지 갈 수 있는 비행장을 닦아 가지고 세계적인 관광기지를 만들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래, 소형 비행기를 세계화시키겠다 이거예요. 160국가에 비행장을 지금 만들려고 현재 비행기 회사를 만들고 있는 거예요. 현재 큰 비행기가 가는 곳은 전부 다 리조트 에어리어(area;지역)이기 때문에 다 가 봤다는 거예요. 그래서 안 가려고 그런다구요. 다 가 봤다 이거예요. 그래, 호수를 만들고 낚시터를 만들고 헌팅 장소를 만들려고 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체육, 운동…! 내가 많은 운동도구를 만들어 내려고 지금 생각한다구요. 그래서 아벨 올림픽 대회를 만드는 것이 현재 세계문화체육대전인 걸 알아야 돼요. 그러니까 축구팀이라도 하나 한국에서 제일 가는 이름난 것을 만들어야 레버런 문이 아벨 올림픽 대회를 만든다 할 때, 그것 할 만하다고 인정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축구팀을 만들었어요. 알겠어요? 그 다음에 농구나 무슨 야구나 이건 일년 안에 다 만들 수 있는 거예요. 다 쉽다고 봐요. 테니스 같은 것도 전부 다 만들 수 있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축구팀을 만들어 가지고 3연패 했으니 레버런 문 하게 되면 무엇이든지 일등을 한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막 끌어들이는 거예요. 이번에 축구팀을 만들어 일본이라든가 중국 아시아 전체, 아시아 대회에 나갈 준비를 하려고 한다고 하면 '레버런 문, 통일교회 종교 지도자가 운동세계의 왕이 되누만.' 이렇게 된다 이거예요. 그러면 전세계가 무슨 정신이 있어서 저렇게 꼴찌로 시작해 가지고 레버런 문이 왕초가 되었느냐 하고 전부 다 연구한다는 거예요. 그 영향이 크다는 것입니다. 기성교회가 왕왕 반대하다가 눈하고 귀하고 돌아가는 게 비참하기 짝이 없다는 거라구요. 이게 얼마나 멋져요? '일화 일화 져라, 져라!' 이랬는데 기성교인들마다 전부 아 완전히 망해 가지고 눈물 흘리면서 '하나님, 이렇게 정성껏 다 해서 기도했는데 이게 뭐냐?' 하고 반성하는 거예요. 입을 다물고 눈 딱 감고 전부 다 자기 과거를 반성하고 회개하는 놀음이 벌어지는 거예요.

앞으로 로마 교황이 낚시질을 해 가지고 전부 내 뒤에 따라오게 만들 수 있는 거예요. 1년 2년만 같이 데리고 다니면 그렇게 되는 거예요. 밤에 동원해라 하고 아침에 동원해라 하더라도 미사를 못 하더라도 동원할 수 있게 되는 거예요. 레버런 문을 따라다니니 재미가 있다구요. 한국말이 얼마나…. 그 말이 얼마나 재미있는 말이에요?

재미라고 하게 되면 레저(leisure;취미, 여가)도 뜻하고, 미국에서 사는 것도 재미(在美)예요. 그래, 아메리카에 사는데 이 똥개 같은 아메리카 말고 앞으로의 이상적인 아메리카를 말하는 거예요. 이제 그만 하고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