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적인 기반 위에서 해와의 입장을 취했던 마리아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7권 PDF전문보기

국가적인 기반 위에서 해와의 입장을 취했던 마리아의 책임

그런데 왜 남자가 주체고 여자가 대상이냐? 남자는 아기씨를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자에게는 아기씨가 없어요. 여자가 왜 태어났어요? 아기, 아기를 위해서입니다. 이것은 아기의 뭐예요? 아기의 재산입니다. (웃음) 그렇다구요. 히프, 그것은 뭐예요? 아기의 집입니다. 이것은 우유입니다. 그러니까 여자 자신의 것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누가 여자의 얼굴을 좋아해요? 여자가 좋아해요, 남자가 좋아해요?「남자가 좋아합니다.」여자의 얼굴이 아름다운 것은 누구를 위해서냐?「남자를 위해서입니다.」남자가 아니예요. 남편을 위해서입니다. 남자, 그거 안 좋다구요. 오로지 남편을 위해서입니다. 두 남편을 좋아하는 여자, 손 들어 봐요! 그런 간나는 부모도 둘을 원하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둘이 있으면 좋겠어요? 두 어머니, 두 아버지가 있으면 좋겠어요? 두 어머니가 좋아요, 한 어머니가 좋아요?「한 어머니가 좋습니다.」

아무리 악한 세상이라고 하더라도 '나는 두 어머니를 가졌다.' 하면 어때요? 미국 아이들의 어머니는 얼마나 돼요? 아버지는 얼마나 돼요? 세 어머니, 여섯 어머니, 세 아버지, 여섯 아버지! (웃음) 그거 행복한 아들딸이에요?「아닙니다!」불쌍한 거예요. 누가 그렇게 만들었어요? 하나님은 그런 것을 원하지 않아요. 사탄이 그렇게 만들었습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이런 얘기를 하고 나니까 기분이 안 좋다구요. 미국 여자들, 못된 여자들이 선한 쪽으로 돌아서기 때문에 안 좋다 이거예요. 완전히 선하지 못한 여자들이 돌아서서 따라오니까 안 좋다는 것입니다. 얼굴들을 보니까, 아이구…. 10대 얼굴들 같구만! (웃음) 아, 본연의 해와의 자리였던 10대로 돌아가야 된다구요. 몸은 늙었지만, 마음은 그렇지 않아요. 그거 사실이에요? 예스, 노?「예스!」아침에 말씀을 얼마나 더 계속할 거예요? 얼마나 더 해요? 이제 시작이라구요. (웃음과 박수)

여러분이 오랜 시간 동안 말씀해 주기를 바라지만, 많은 사람들이 쳐다보는 가운데서 계속해서 가르친다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아요. 여러분이 힘들어요, 선생님이 힘들어요? 여러분이 편해요, 선생님이 편해요? 어느 쪽이에요? 나는 모르겠다구요. 복잡하구만! (웃음) 여러분이 편하다구요. 이제 그만해요?「안 됩니다!」더 듣고 싶어요?「예.」배가 고프다구요. (웃음) 여러분도 그래요? 여러분은 말씀을 먹어서 배가 부르지만, 나는 다 주어 버려서 텅 비었다구요. 배고픈 나를 어떻게 할 거예요? 너그럽게 봐 주라구요. 이 말은 그만두겠다는 것입니다. 오케이? 오케이, 오(O)는 백을 말하고 케이(K)는 진정한 코리언이 된다는 말입니다. 그런 말이라구요. (웃음)

(판서하시며) 에덴 동산에서 해와의 입장이 가정 기반이었다면, 이 국가적인 기반에서도 다시 해와의 입장을 취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마리아가 요셉을 속이고, 요셉의 아버지를 속이고, 그 친척들도 속인 것입니다.

그것은 국가적인 기반 위에서 해와의 입장을 취했던 것입니다. 마리아의 책임은 너무나도 무거웠어요. 야곱의 가정에서 갈라진 것을 어떻게 하나 만드느냐 하는 책임도 마리아가 감당하지 않으면 안 되었던 것입니다. 그것이 장자권 복귀예요. 차녀가 장녀가 되고, 장녀가 차녀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마리아는 사가랴 가정에서 둘째 아내의 입장이었습니다.

세례 요한이 예수님을 증거했어요. 세례 요한은 예수님이 누군지를 알았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아버지가 누군지도 알았다구요. 요단강에서 요한이 자기에게 예수님이 나옴을 보고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했지요? 생각해 보라구요. 이 가정 기반에서는 엘리사벳과 마리아, 마리아와 엘리사벳…. 야곱의 가정에서 갈라졌던 자매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세례 요한과 예수님은 형제라구요. 엘리사벳이 마리아의 언니였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마리아가 언니의 남편을 취한 것입니다.

언니가 마리아를 소개한 것입니다. 왜 그랬겠어요? 야곱 가정에서 두 자매가 싸워서 갈라졌기 때문에 복귀하기 위해서 여기서는 두 자매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되어 가지고 복귀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선생님의 생각이 아니라 역사적인 사실입니다.

예수의 아버지가 누구라구요? 마리아가 어떤 입장이었어요? 참아내였어요, 거짓 아내였어요? 첩, 둘째 아내였습니다. 세례 요한이 그것을 알았습니다. 마리아가 누구였느냐? 첩이에요. 본처는 세례 요한의 어머니였습니다. 그러니까 세례 요한은 가인의 입장이었고, 그의 누이동생은 해와와 같은 입장이었습니다.

끝날에 이와 같은 현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여자들이 둘 이상의 남편을 만나는 거예요. 그래, 미국의 틴에이저들이 어때요? 지금은 수확의 때입니다. 봄에 씨를 뿌려서 가을에 거두는 것과 같습니다. 어디든지 그런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수확의 때이기 때문입니다. 이거 누가 원하는 세계냐? 사탄이 바라는 것입니다.

사탄이 하나님한테 참소를 합니다. '하나님, 내가 에덴 동산에서 이루었던 아담 가정을 되찾아야 되겠소! 남자 여자, 그리고 아들딸이 내 것이오. 끝날에 내 마음대로 하는 것을 허락해야 되오. 횡적으로 온 인류가 단번에 망하는 것이오.' 하면서 참소하는 것입니다. 끝날에 그 주인이 수확하는 것입니다.

단번에 인류를 망하게 하는 것이 사탄의 목적입니다. 하나님한테 사탄이 '아, 할아버지하고 손녀딸이 하나되었소! 당신의 창조이상은 찾아볼 수 없소. 세상이 내 생각대로 되어 가오, 하하하!' 하면서 참소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여자들이 시도 때도 없이 사방 팔방으로 다 열어 주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프리 섹스, 호모? 호모를 그대로 두면 한 세대도 못 넘어갑니다. 레즈비언? 불법적인 사랑으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요? 푸푸푸! 그렇게 하면 할수록 더 비참하게 되어서 더 깊은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거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