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는 개인주의가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천국에는 개인주의가 없어

자유가 있는 곳에는 프라이버시가 없어요. 사랑에 프라이버시가 있어요?「없습니다.」예스!「노!」예스!「노!」이 미국은 다 예스입니다.「노!」미국 사람이 프라이버시와 개인주의를 어떻게 해소시키느냐 이겁니다. 이런 미국은 세계를 하나 못 만들어요. '미국이 언제나 제일이다! 하나님 아래 한 나라다!' 이런다는 거예요. '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 하면 '노! 노!' 한다 이거예요. '하나님 아래 하나의 나라'라는 개념에는 세계도 없고, 우주도 없고, 천주도 없어요. 하나님도 없다 이거예요.

미국은 그것이 절대적인 칸셉으로 되어 있어요. 미국 사람만이 절대적이에요? 세계 만민이 절대적이지. 절대적으로 세계 사람이 뭘 원하느냐 하면, 미국 사람이 갖고 있는 이상 갖고 싶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자유나 행복이나 모든 것을 미국 이상 갖고 싶어하고, 미국보다 잘나기를 바라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만 갖고 있으면 때려치운다는 거예요.

보라구요. 모든 자연이 웃고 있어요. 미국 사람이 그걸 몰라요. 내가 이런 말 하면 미국 사람은 듣기 싫을 것입니다. 듣기 싫으라고 내가 얘기하는 것입니다. 눈감으라고 얘기하는 거예요. 나를 미워하는 미국 사람들은 미래에는 눈이 없고 귀가 없는, 오관이 없는 사람이 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미래에 오관이 없어진다는 것입니다.

여기 이렇게 모이라고 그러는데도 왜 미국 사람이 안 오느냐 하면, 자기를 생각하는 개인주의를 갖고 있으니까 그래요, 개인주의. 장래를 생각하지 않고, 자기 후손들과 역사를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미래를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양 사람한테 먹혀 버린다 이겁니다. *모든 우주의 힘, 자연의 힘, 운명의 힘이 이런 사람들을 돕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주의 순리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이 아무리 싫다 하더라도 우주는 이걸 밀어치우고 간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이렇게 자연을 볼 줄 아는 레버런 문이, 하늘땅이 어떻다는 걸 알고 하늘과 정신세계를 볼 줄 아는 레버런 문이 여러분만 못해서 이 놀음 하고 있는 줄 알아요? 이런 얘기를 하면 여러분이 싫어한다는 거 알아요. 내게 이익 되는 것 하나도 없어요. 내가 일생 동안 이런 말 하다가 감옥에도 가고 욕도 먹고 이랬다구요.

그래, 개인 가정을 넘어서 그 이상인 국가와 세계를 위해서 사는 거예요. 고생을 계속하게 되면 결국 레버런 문에게도 봄이 오고, 여름이 오고, 가을이 온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때가 되면 미국은 어떻게 되느냐? 그때는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반대가 된다는 거예요. 프라이버시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프라이버시가.

'하늘(天)' 하게 되면 두 사람을 말합니다. 둘(二)하고 사람(人)을 말한다구요. 둘이 아니고서는 하늘이 안 된다 이겁니다. 눈도 같이 움직이고, 코도 같이 움직여요. 우리 오관은 혼자가 없어요. 혼자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천국 가려면 몸과 마음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몸 마음이 하나된 사람이 돼야 천국 간다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커 가지고 하나돼야 천국 간다는 것입니다. '나라' 하면 대통령하고 그 나라의 국민 전체의 둘입니다. 클 뿐이지 마찬가지입니다. 대통령 가정하고 나라 가정하고 둘이 하나돼야 천국이 되는 것입니다. *대통령의 가정하고 나라 안의 모든 가정들, 두 가정이 하나되는 거기에 이상천국이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동양 서양, 이 둘이 하나돼야 지상천국이 되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 하늘과 땅이 하나돼야 천국이 되는 것입니다. 혼자여서는 천국이 없어요. 이 우주, 천주에는 개인이 없습니다. 개인주의는 없다는 거예요. 그건 없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