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은 참사랑의 길이 천국 가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사랑의 길이 천국 가는 길

그래, 오시는 주님이 사람으로 와야 돼요, 허깨비로 와야 돼요?「사람으로 와야 됩니다.」왜? 가정에서 잃어버리고 나라에서 잃어버렸으니 메시아는 땅에서 나와야 됩니다. 메시아가 어디서 온다구요? 사람으로 오는데, 기독교는 무엇으로 올 줄 알고 있어요?「영적으로 온다고….」왜 그래야 돼요?

주님이 오기 전에 엘리야, 세례 요한이 왔던 거와 마찬가지로 그 실패한 것을 탕감하기 위해서는 엘리야 대신 예수가 탕감해야 됩니다. 세례 요한이 실패한 것을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복귀해야 됩니다. 기독교는 그걸 다 몰라요.

재림주가 어떻게 와야 돼요? 재림주는 눈이 셋이지요?「아닙니다.」코가 둘이고?「아닙니다.」입도 십자로 되고? 여러분과 달라요, 같아요? 한 달에 밥을 한 끼 먹고 살아요? 자지 않고 살아요? 혼자 살아요? 색시가 필요하고, 아들딸이 필요해요? 마찬가지입니다. 마찬가지라구요. 그러면 뭐가 다르냐? 가는 방향이 다릅니다.

사랑 때문에 타락했기 때문에 두 갈래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무엇이 센터냐 하면, 사랑이 센터입니다. 천국과 지옥의 경계선은 참사랑이냐 거짓 사랑, 즉 사탄의 사랑이냐로 갈라진다구요. 참사랑은 하나님과 같이 출발하는 것이고, 거짓 사랑은 사탄과 더불어 출발하는 것입니다. 누가 본연의 주인이에요? 사탄이 아닙니다.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은 참사랑의 길이 천국 가는 길입니다. 지옥은 뭐냐? *거짓 사랑의 종착지가 소위 지옥입니다. 그래요? 지금까지 모든 종교가 그것을 확실하게 몰랐다구요. 지옥과 천국의 바운더리를 몰랐던 것입니다. 이제 분명해졌어요. 타락한 사랑을 복귀해서 재출발하는 것이 천국의 출발이다 이겁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여러분은 사랑의 바운더리를 넘어갔어요, 못 넘어갔어요? 알았어요, 몰랐어요?

여기에 사탄세계가 있어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세계 사람들이 살고 있는데 지상지옥입니다. 여기를 벗어나려면 어떻게 가야 되느냐? 반대로 가야 됩니다. 180도 반대로 가야 됩니다. 그러니까 여기 이 길을 가야 된다 이겁니다.

그래서 무엇을 중심삼고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를 넘어가느냐? 이 사탄세계는 나라까지지만 여기는 천주까지 가야 됩니다. 그러려면 여기 이것을 품거나 다 버려라 이겁니다. *사탄권에 속하는 것은 잘라 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개인부터 국가까지 사탄이 점령하고 있다구요. 세계로 넘어가지 않으면 하나님의 권내로 들어갈 수 없어요.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전부 다 이걸 부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교에서는 출가를 명령하는 것입니다. *미국에 있어서의 가정은 사탄의 가정입니다. 그것을 차 버리고 180도 반대 방향으로 돌아서야 하나님의 가정에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종교인들이 그걸 몰랐다구요. 어떻게 사탄권을 완전히 제거하느냐 하는 것을 몰랐던 것입니다. 그래서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뭘 해야 하느냐 하면, 버릴 뿐만 아니라 독신 생활을 해라 이겁니다. 넘어가서 하나님이 여기 있기 때문에 하나님한테 가서 참부모의 소원을 참하나님의 소원을 받으려니까 이것을 전부 다….

참부모가 아직까지 결혼식을 못 하고, 하나님이 아직까지 결혼식을 못 했는데,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지 못한 이 타락한 인간이 참부모 대신 결혼할 수 없고 하나님의 사랑 대신 침범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혼자서 결혼함으로 말미암아 아담이 책임 못 했으니 먼저 아담이 하나님의 품에 가서 하나돼야 합니다. 그래 가지고 하나님의 몸과 같은 입장에서 아버지가 돼서 비로소 여기 가정에 와서 출발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자는 가담할 수 없어요. 쫓겨난 것이 아담이었다 이겁니다. 아담이 쫓겨났으니 다시 와서 찾아야 된다 이겁니다. 어디에서 찾아야 되느냐? 가정에서 찾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