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부터는 우리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이제부터는 우리의 책임

그래, 여러분이 여러분 하나만 돌아가서는 안 된다구요. 이것을 부정하고 이 세계 이상의 자리를 넘어가야 됩니다. 넘어가야만 여기 와 가지고 전부 교체해 가지고 가정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런 생활을 안 하고 영계에 가면 몇억천만 년 걸려서라도 그걸 해야 되는 것입니다.

영계에 안 갈 자신이 있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웃음) 손 들어 봐요. 그렇기 때문에 저나라에 갈 것을 준비해야 됩니다. 영원한 세계, 저나라의 백성으로 살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회 가정 맹세 5번이 '우리는 참사랑을 중심하고 매일 주체적 천상세계와 대상적 지상세계의 통일을 향해 전진적 발전을 촉진화…' 하는 것입니다. 촉진화, 쉬지 말라는 것입니다. 촉진화시키라는 것입니다. 전진적 발전을 하며 매일 촉진화해야 되는 것입니다.

다 가르쳐 준 것입니다. 그래, 영계에 가서 선생님에게 '부모님이라면 모든 것을 다 가르쳐 주어야 되는데 왜 안 가르쳐 주었어요?' 하며 참소할 수 없는 것입니다. *'당신이 참부모라면, 왜 나한테 모든 것을 가르쳐 주지 않았소?' 할 수 없는 거예요. 선생님은 다 가르쳐 주었다는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여러분의 책임이에요. 여러분이 실적을 쌓아야 됩니다. 확실히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이 세계를 전부 돌아서 나가야 돼요. 돌아서 나가는 것이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좌익 우익이 예수님이 죽음으로 말미암아 생겨났어요. 원래는 살아서 하나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살아서 뒤집어 박아야 할 텐데, 못했다는 것입니다. 공산주의, 신이 없다는 주의, 하나님을 부정하는 주의가 세계 끝에 와 가지고 왼편 강도가 오른편 강도를 반박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우세한 자리에서 기독교 문화권을 친다는 것입니다.

좌익 사상은 지금까지 '하나님도 죽이고 하나님 아들도 죽여라!' 한 것입니다. 인간을 중심삼은 좌익 사상은 신을 부정하는 사상이니, 예수를 죽이던 것과 마찬가지로 기독교를 죽이고 하나님을 죽이는 자리, 하나님을 부정하는 자리에서 '신이 죽었다!' 하고, 해방신학이라는 것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은 세계입니다. 세계 정상에 올라와서 재림시대와 연결해서 예수가 죽었던 것이 살아나는 것입니다. 재림은 다시 하는 것입니다. 뭘 다시 하자는 것이냐? 해와, 어머니하고 하나된 이것을 중심삼고 이것을 하나 만들고 어머니를 하나 만들어서 이것을 청산하는 것입니다.

(판서하신 것을 가리키시며 설명하심) 기독교는 어머니 종교입니다. 여기서 가인 아벨, 구교와 신교가 벌어져 나왔습니다. 이것을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이와 같은 것이 예수시대에는 이것이 이스라엘 나라하고 유대교입니다. 이스라엘 나라가 가인 입장이고 유대교가 아벨 입장입니다. 이런 싸움을 끝날에 와서 청산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2차대전 이후에 세계적인 형으로 나타난 것이 영·미·불입니다. 영국은 어머니고, 아벨은 미국, 가인은 불란서입니다. 이것이 영국, 이것이 미국, 이것이 프랑스입니다. 이것이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와 딱 반대로 나타난 것이 일·독·이예요. 사탄 편입니다. 그래, 이것은 하늘 편, 영적이고, 이쪽은 사탄 편, 육적입니다. 육적 기독교는 영적인 것입니다. 몸뚱이를 잃어버려서 영적 중심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나라가 없기 때문에 어느 나라에 가든지 핍박을 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탈리아 반도로부터 섬나라를 거치고 대륙을 거쳐 가지고 이렇게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 대륙이 아시아 대륙입니다.

본래 예수가 죽지 않고 출발했다면 아시아에서 출발했을 것입니다. 여기서 예수가 왔다면 플러스인 예수를 중심삼고 수많은 마이너스 종교가 하나되어 가지고 뜻을 이루는 것입니다. 종교가 바라는 하늘나라, 지상에 천국을 이루어야 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야 했던 것입니다. 그것을 받들지 못하고 죽음으로 말미암아, 로마에 끌려가 죽은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문명의 조류는 반대로 가서 서양에서 출발을 했습니다. 그러니까 사탄이 침범해 가지고 피를 흘려 나오면서 역로로 탕감길을 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로마 반도를 중심삼고 통일되었던 것입니다.

그 다음에 이 로마가 하나님의 뜻대로 못 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갈라져 가지고 섬나라 영국으로 이동하였고, 이 섬나라가 뜻을 못 이루어서 남북미 대륙을 통해 나오는 것입니다. 이 남북미 대륙을 통일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아시아로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예수의 몸뚱이를 잃어버린 것을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 몸을 누가 가졌어요?

정신무장을 다시 하여 반대로 육적 세계를 한바퀴 돌아 동양으로 들어와서 잃어버린 육체를 찾아야 하는데 일·독·이, 사탄 편적 상대가 가로막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비로소 통일이 벌어진 것입니다. 영적으로 통일이 벌어진 것입니다. 육적 세계와 영적 세계가 2차대전 후에 비로소 통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일본은 사탄편인데 완전히 영국의 문화를 빼앗아 온 것입니다. 히틀러는 사탄 편적 미국과 마찬가지입니다. 이 세 나라 전체는 영·미·불의 상대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유대교와 기독교를 박멸하는 것입니다. 히틀러가 유대인 6백만을 학살했어요. 학살도 세계적인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깨져나감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영육이 하나된 것입니다. 영과 육이 갈라진 것이 하나되었으니, 예수님 몸뚱이가 하나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미국은 어머니 종교입니다. 신부 종교라는 거예요. 이 영국은 아벨 아들과 가인 아들을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이 전부 어머니 품에 품겨 가지고 해와를 중심삼고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린 것을 찾아야 합니다. 세계적 중심으로서 어머니 나라와 가인 아벨 나라가 통일된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 세계를 하나의 큰 가족으로 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