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는 선악의 경계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생식기는 선악의 경계선

자, 결론이 뭐냐 하면 말이에요. 선악의 경계선이 어디예요?「생식기입니다.」세상에 통일교회 교주가 이런 말을 하다니. 나는 그것을 꿈에도 생각하지 않았어요. 알고 보니 그렇게 되어 있더라는 것입니다. (웃음) 다 웃어요.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없으면 사랑이 이 세상에 안 나오고, 이게 없으면 남자 생명, 여자 생명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없으면 역사가 없어지고 세계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없어지는 거예요. 혈통이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역사가 가정·국가·세게·우주·천국으로 확장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선하게 사용하는 데 모든 이상적인 것들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거 그래요?「예.」그래요?「예!」나는 모르겠어요.「사실입니다.」

세 시간, 네 시간을 얘기하니까 머리가 복잡하다구요. 여러분은 앉아서 듣기만 하니까 편하지요? 그러니 나보다 더 잘 알 거예요. 그래요?「예.」그러니까 이제부터는 내가 그 생식기의 사랑세계를 배워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오관은 무엇과 하나되기를 원하느냐? 생식기다!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이라고 할 때는 오관이 확!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거 그래요?「예.」어느 누구도 오관이 참사랑으로부터 분리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거 맞아요?「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눈도 코도 전부 다 막혔던 것, 피곤한 것이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배고픈 것도 잊어버려요. 그렇다구요. 딴 친구가 무슨 말을 하고, 좋은 것을 주고, 뭐 한다고 같이 가자고 하더라도 안 따라가는 것입니다. 돈을 가질 거예요, 사랑하는 사람을 가질 거예요?「사랑하는 사람을 가집니다.」

열 개의 박사 학위를 가질 거예요, 참사랑을 가질 거예요?「참사랑입니다.」이놈의 자식들, 정말이야? (웃음) 세계를 가질 거예요, 참사랑을 가질 거예요?「참사랑입니다.」그 참사랑이 뭐예요? 참생명이 뭐예요? 참혈통이 뭐예요? *참사랑이 어디에 있어요? 참사랑의 집이 어디에 있고, 참생명의 집이 어디에 있고, 참혈통의 집이 어디에 있고, 천국이 출발하는 집이 어디예요?「생식기입니다.」나는 모르겠다구요. (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거 맞는 거예요, 안 맞는 거예요?「맞습니다.」그것이 하나되어야 행복하고, 그것이 하나되어야 희망이 있고, 그것이 하나되어야 자유가 있고, 그것이 하나되어야 해방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거 사실이에요?「예.」

여러분 1천 달러가 든 지갑을 넣고 다니는 여자들이 자기 정조를 지키는 것하고, 1천 달러를 지키는 것하고 어떤 것을 귀하게 생각했어요? 미국 여자들 말이에요?「정조입니다.」도둑맞을까봐 돈을 보관하는데 1천 달러가 든 지갑을 더 중요하게 했어요, 정조를 훔치겠다는데 그것을 지키기 위해 더 노력했느냐 말이에요. 1천 달러를 넣은 포켓은 단추를 채우고 다니지만 여러분의 생식기는 채우고 다녀요, 오픈하고 다녀요? 미남자가 눈에 보이면 이것이 벌리려고 해요. (웃음)

다 웃잖아요? 심각한 문제예요, 심각한 문제. 이 쌍것들아! 이것이 우주를 파괴한 근본이고, 이것이 나타나는 모든 곳에 하늘땅이 왔다갔다하고 지옥이 왔다갔다하고 매일같이 하늘땅이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입니다.

여자 핸드백에 뭘 넣고 다닐 거예요? 가장 귀한 것. 그게 뭐예요? 여러분 남편의 생식기! (웃음) 결혼하는 것은 그것을 붙들기 위한 것 아니예요? 그것 찾아가는 것입니다. 그래요?「예.」*그거 심각한 거예요. 그래요?「예.」결혼이라는 것이 남편의 생식기를 영원히 붙들기 위한 것 아니예요? 해방시켜 주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것을 붙들면 밧줄로 묶어 가지고 여러분의 몸 안에 집어넣으라는 것입니다. (웃음) 아, 웃을 일이 아니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