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는 사랑의 본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생식기는 사랑의 본궁

그래서 트루 페어런츠(true patents:참부모)는 뭐냐 하면, 그런 사랑의 기점을 지상에 만들어 가지고 만민에게 가정의 씨를 심어 주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가정의 씨,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으면 가정의 씨가 나왔을 것인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렸기 때문에 복귀해야 됩니다. 이것이 구원섭리입니다.

하나님 편의 완성한 아담의 자리로 오는 참부모는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의 인연을 가지고 아담의 씨가 못 된 것을 비로소 지상 위에 세계 판도의 씨가 돼 가지고 횡적으로 접붙여 가지고 일시에 이것을 재편성하는 것입니다. 가정으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 지상·천상천국까지 이룬다는 거예요. 지금까지 천국은 왕창 비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상적 기반을 통한 가정에서 살다가 저 나라, 천국에 가게 되어 있는데 그런 가정들이 없어서 지금까지 몽땅 비어 있다는 것입니다. 비어 있던 천국을 수천 년 이후에 주님이 와 가지고 재편성해서 채움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완성한 아담이 지상의 왕, 천상의 왕권을 수립해 가지고 영원한 행복의 천국으로 계속되는 것이다! 아멘입니다. (박수)

그래서 통일교회는 국제결혼을 하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씨드 페어런츠(seed parents;씨 부모)라구요. 씨 부모니까 그 씨를 심어 가지고 그 씨와 같은 것이 몇천 배, 몇만 배 수확하는, 360만쌍과 같은 가정적 세계화 시대로 넘어갈 때가 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어때요? 축복받아야 되겠어요, 안 받아야 되겠어요?「받아야 됩니다.」거기에 참석하겠다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그렇게 되면 여러분의 일족이 이 지상천국의 백성이 됩니다. 일국이 하늘나라가 되는 것이요, 세계가 지상천국이 될 수 있는 길은 가정적 해방권을 통일화시키는 세계 무대에서부터 가능하다 하는 결론이 나왔어요.

시간이 많이 갔기 때문에 이제 결론으로 생식기가 얼마나 귀한가 하는 데 대해서 얘기하자구요. 통일교회 교주가 성(性) 교주가 됐다 하는 얘기가 벌어지겠어요. 성(性)이라는 것이 타락하지 않았으면 그것이 사랑의 본궁입니다, 본궁. 왕궁인데 언제나 왕이 정주(定住)할 수 있는, 생활할 수 있는 본궁이라는 것입니다. 사랑의 본궁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뭐라구요? 생식기가 본부 사랑의 궁전이라는 것입니다.

왕궁이라는 것이 뭐예요? 왕이 출발해 가지고 태어난 본연의 고향 땅이 왕궁입니다. 참사랑이라는 것은 이 길을 통하지 않고는 없어요. '아, 그것 아니야!' 하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한 녀석도 없구만. 오색인종의 별의별 사람들이 다 모였는데 말이에요. 이 레버런 문 말대로 그것을 사랑의 본궁으로 알고 그렇게 지키는 사람이 있다면 통일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입장에서 보게 될 때에 그런 자리는 우주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귀한 자리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완성시키고, 하나님을 사랑을 중심삼고 해방할 수 있는 본거지입니다. 위대한 기관입니다. 남자의 사랑을 완성시키는 건 여자요, 여자를 남자의 사랑으로 해방해 주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라구요.

*그래요? 그것이 가장 귀한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굿 모닝?' 하면서 인사해야 됩니다. (웃음) 웃지 말라구요. 농담이 아닙니다. 우주적인 진리를 선포하는 순간입니다. 심각한 시간이라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걸 받아들여야 됩니다. 절대 받아들여야 된다 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