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악의 역사를 대청산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선악의 역사를 대청산하자

그래, 국제결혼한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여러분 왜 여기 있어요? 미국에서 사는 게 편하니까 여기에 정착해서 살겠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걸 무대로 해서 세계를 날을 수 있는 생각을 해서 세계 미지의 형제들이 하늘 전통을 접할 수 있는 다리가 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 하나도 없어요. 이걸 그냥 둬야겠어요, 때려서 아프리카 오지에 처박아야 되겠어요?「처박아야 됩니다.」그냥 둬 두어야 돼요. 나는 그게 좋아요!「아닙니다.」이것이 문제입니다.

세계적 기준까지 축복해 주기 위해서 선생님이 얼마나 피살을, 얼마나 뒤넘이쳤는지 누구도 몰라요. 사진을 보고 해줘도 따라갈 수 있는 전통까지 생겼는데 그냥 그대로 돼요? 그것이 선생님이 수많은 결혼을 다 비교해 봐서 틀림없다고 하기 때문에 그 놀음하는 거 아니예요? 선생님의 손이 알아요. 손이 안다구요. 이렇게 가려면 이렇게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그런 걸 누구도 몰라요. 거짓말이라고 하지요. 선생님이 틀림없다고 하는 부부는 훌륭한 부부가 되는 것입니다. 이젠 그런 전통이 섰어요. '사진 보고도 좋은데 계속해 주소.' 하는 거예요. 사진으로도 내가 이제 안 해 준다구요. 그것도 안 해준다구요. 미국의 젊은이들은 살아 보고도 결혼 못 하는데 사진을 보고 결정해서 일생 동안 영원히 변치 않는 부부가 되겠다는 그 사상 기준이 얼마나 차이가 있어요. 지옥과 천상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통일교회가 하늘나라의 최고의 왕족이 안 되면 지옥 가야 돼요. 이거 이론적인 결론입니다.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목적이 뭐냐 하면 선악의 역사를 대청산하자는 것입니다. 결혼 문제 이상 중요한 게 어디 있어요? 여러분이 고향이 그리워 여기에 와서 눈물을 흘려야 돼요. 핍박을 받고 부모의 환영을 받지 못하고 왔지만 그 나라가 환영하고 그 부모가 땅에 붙어 가지고 사죄할 수 있는 그 부부를 만들고 그런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돌아가겠다는 결심을 해야 된다구요.

이와 같은 사상을 가지고 세계의 오색 인류를 넘고 전통이 다르고 풍습이 다르고 국경이 다른 그런 사람들을 자기 일족이 얼마만큼 많이 가지고 있느냐, 많은 나라의 국민들과 결혼하고 있는 가족이 세계적으로 자랑할 때가 온다구요. 그 나라가 세계에 자랑할 수 있는 나라가 되는 때가 온다구요. 한국 같은 나라는 전세계 사람들이 선생님 고향 땅이라고 해서 선생님을 중심삼고 결혼하겠다고 하기 때문에 한국이 앞으로 세계의 중심국가가 된다는 것이 이런 원칙에도 맞는 말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일본, 독일, 미국이 통일교회를 반대한 대표 나라였습니다. 미국도 이제 돌아가는 것입니다. 미국은 부모의 나라가 아니예요. 천사장 국가입니다. 부모의 책임은 한국과 일본입니다. 보라구요. 아시아에서 기독교 국가가 한국입니다. 그리고 제일 잡교 문명 대표국이 일본입니다.

극반대라구요. 기독교 사상이 없어요. 이것을 하나 만들기가 얼마나 힘드냐 이거예요. 한국 기독교가 미국에 와서도 반대하고, 독일에 이민 가서도 반대하고 있다구요. 일본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미국에도 많은 사람이 있는데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미국 사람들은 한국 기독교 바람에 아무것도 모르면서 반대했기 때문에 미국이 걸려 들어갔어요. 레버런 문이 제일 나쁘다고 재판해 보니, 조사해 보니 전부 다 거짓말입니다.

기독교와 공산당이 하나되어, 사탄들이 하나되어 나를 반대한 거라구요. 선생님은 이 땅 위에 40년 동안 가만히 있는 거예요, 하나님같이. 변명을 안 해요. 얼마나 사탄편이, 하나님이 죽었다, 하나님이 뭐 어떻다 뭐 했다 별의별 야단을 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 하나님이 인류 앞에 반대 받은 역사적인 모든 사실을 레버런 문도 같은 입장에서 받아야 된다고 보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마음의 자리에 있다면 레버런 문은 몸 자리에 있기 때문에 몸과 마음이 하나되기 위해서는 매를 맞아도 같이 맞아야 되고, 그 흔적이 있어도 같이 있어야 됩니다. 맞는 목적은 가인세계, 사탄세계의 자식들을 자기 아들딸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그 길을 가지 않고서는 완전히 돌이킬 수 없기 때문에 그 길을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랑을 가지고 180도 돌려놔야 돼요. 미국에 선생님이 와서 수십 년 동안 고생하고 핍박받고 감옥 가고 다 그런 만큼 미국 사람이 그걸 알기 때문에 마음의 아픔을 중심삼고 레버런 문에게 180도 돌아서서 앞에 서려고 하는 전통을 세우려고 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