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앞에 희생해 천국 질서를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앞에 희생해 천국 질서를 만들어야

이제 천국 질서를 선생님이 만들어야 되는 거예요. 그럴 만한 소질이 있을 것 같아요?「예.」속지 말아요. 속지 말라구요. 시험을 칠 때는 거의 반대를 제시하는 거예요.「문제를 말입니까?」문제를 모르게끔, 걸리게끔 제시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사기꾼이 되어 그런 문제를 내면 여러분은 '노.' 하겠어요, '예스.' 하겠어요?「노!」노(know), 케이 엔 오 더블류?「아닙니다. 엔 오의 노(no)!」노(no)예요, 노. 엔(n)이 들어가는 것은 좋은 것도 많아요. 네이션(nation), 네이티브 컨트리(native country) 이렇게 되어 있는데 말이에요, 이 노(no)는 다 싫어해요. 미국은 오케이를 좋아해요. 오케이가 뭐냐 하면, 올 유니버스(all universe)를 말하는 거예요. 케이(k)는 코리아(korea)예요, 코리아. 미국이 한국을 좋아할 때는 망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코리아에는 선생님이 있지요? 그렇지요?「예.」선생님이 없으면 남북이 통일될 수 없어요. 선생님과 하나될 때 그것은 문제없다는 거예요. 북한도 선생님의 뒤를 따라오고 남한도 선생님의 뒤를 따라온다는 것을 미국 정부는 다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레버런 문을 통해서 북한과 다리를 놓느냐?' 하면서 기다리고 있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이 모르는 일을 선생님이 많이 하고 있다구요. 아무리 어렵더라도 여러분은 '하나님!' 하고, 죽게 돼도 '하나님!' 이런다구요. 알겠어요?「보통 그런다 그 말이죠?」가정에서 힘들어도 '하나님, 날 도와 주소.' 한다구요. 어머니도 그렇고 자식도 그렇고 전부 다 '하나님, 날 도와주소.' '하나님, 날 도와 주소.' 그런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뭐냐? 모든 것의 플러스라는 거예요. *개인의 플러스, 가정의 플러스, 종족의 플러스, 국가의 플러스, 천국의 플러스라는 것입니다. 모든 것의 플러스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플러스의 주류 센터가 360도 전세계를 커버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니까 누구든지 어려울 때는 '하나님, 도와 주소!' 한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모든 차원에 있어서의 아버지예요. 주체, 주인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려울 때 '하나님, 도와 주소!'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모든 피조물이 그렇게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 부모를 잊어버리면 안 되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들에게는 그런 칸셉이 없어요. 그런 칸셉 없이 천국에 들어가면 하나님의 본궁으로 나아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이것은 가를 수 없어요. 가를 수 없다 이거예요. 숙명적이에요. 운명적으로 가를 수 없어요. 영원히 가를 수 없는 공식이다 이거예요. 선생님도 변할 수 없고, 하나님도 변할 수 없어요. 하나님도 못 하는 것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그런 칸셉을 갖지 못하면 하나님을 만날 수 없어요. 확실히 알겠어요?「예.」정말이에요?「예.」아침에 일어나서 '선생님, 천국에 어떻게 들어갑니까?' 하면 하나는 이렇고 둘은 이렇고 셋은 이렇다고 가르쳐 준다구요. 그렇게 배워 가지고 선생님을 따라오면 천국 들어가는 데는 문제없다는 거예요. 거기에서 생애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이게 공식입니다. 이런 불변의 공식을 따름으로써 여러분의 생애가 행복할 수 있는 거예요. 이건 이론적인 결론이에요.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아멘!」아멘(Aman)은 넘버 원 맨을 말하는 거예요.

몇 시간 했어요?「여섯 시간 하셨습니다」야, 80 노인이 여섯 시간씩 하니 다리도 아프고, 엉덩이도 아프고, 죽고 살지 못할 정도만큼 기가 막히다는 것을 알아요? 힘을 소모하고 나니까 배가 어때요?「고픕니다.」아주 고파요, 중간쯤 고파요?「아주 고픕니다.」아주 고프니까 눈물이 난다! 행복했어요?「예.」이렇게 긴 말씀이 싫지 않았어요?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하시기를….「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