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실제는 가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실제는 가족

그러면 광물세계의 플러스 이온 마이너스 이온이 도대체 뭘 하려고 이렇게 주체 대상으로 돼 있느냐, 무엇을 중심삼고 움직이느냐 이거예요. 그 보이지 않는 광물세계에도 저급한 사랑이라는 개념 가운데 그것이 하나되고 변치 않고 일체적 존재를 이루고 있다는 것입니다. 식물을 보더라도 수술이니 암술이니 이것도 전부 다 플러스 마이너스입니다. 플러스 마이너스 둘이 하나되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이 사랑이라는 걸 중심삼고 연결되기 위해 존재하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요즘에는 의학계에서도 말하기를 병균까지도 수놈 암놈이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병균이 하나된다면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될 것 같아요? 키스예요? 포옹하는 거예요?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되겠느냐 이거예요.「러브입니다.」러브? 러브는 칸셉(concept;관념)입니다. 실제가 아닙니다. 러브는 칸셉이에요. 실제가 아니라구요. 그러면 러브가 실제 사이트(site)가 뭐냐 이거예요. 대답해 봐요?「가족입니다.」가족인데 무엇을 중심삼고 가족이 출발했느냐 이게 문제되는 것입니다.

유명한 분들이 다 모였는데 말이에요. 포드 대통령으로부터 호주 대통령, 부시 대통령 등 여러 유명한 사람들이 모였는데, 이번에 참석해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은 뭐냐 하면, 세계평화가정연합을 다 좋아하고 축하하는 거예요. 여러분을 만나 가지고 오늘 노래하는 사람들도 칭찬하고 찬양하는 것이 사실인데 그것이 어디서부터 출발하는 거예요?

이것을 몰랐어요. 남자가 남자 되고 여자가 여자 된 그 단 하나 다른 부분이 무엇이에요? 섹셜 오간(Sexual organ;생식기)입니다! 생식기를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또, 싫어하는 사람 있어요? 어떤 거예요? 정해야 되겠다구요. 좋아하는 거예요, 나빠하는 거예요?「좋아합니다.」그러면 나빠하는 것보다 더 좋아하는 거예요, 좋아하는 것보다 나쁜 것을 더 좋아하는 거예요? 어떤 거예요? 요걸 완전히 구별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지금까지는 좋지 않은 걸로 생각했는데 이제부터는 좋게 생각해야 된다, 미래의 세계는 어떤 것이냐? 생식기를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세계가 되면 이 세계가 망할 것이냐, 흥할 것이냐? 답변해 봐요. (웃음) 웃지 말라구요. 중요한 문제입니다.

하나님이 우리 인간을 지을 때 제일 중요한 부처로 만든 것이 눈이에요, 코예요, 오관이에요, 심장이에요, 어디예요?「두뇌입니다.」두뇌를 가지고 뭘 해요? 아담이 두뇌만 가졌으면 다 죽어 버렸습니다. 없어진다구요. 안 그렇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내 물어 볼게. 다 인정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