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을 중심삼고 정성들여서 아들딸을 낳아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가정을 중심삼고 정성들여서 아들딸을 낳아야 돼

너는 몸집이 크구나! 지금 아들딸이 몇이야? 그 밀크 탱크가 한 아들한테는 너무 크고, 두 아들한테 맞겠다. 그러니까 쌍둥이를 낳아야 되겠다구. (웃음) 아들이 아니고 딸이라도 좋아, 두 딸. 아들과 딸도 괜찮고.

하나님은 한번에 아담 하나밖에 못 만들었는데, 네가 쌍둥이를 낳으면 하나님보다 훌륭하게 된다구. 그러니까 얼마나 놀라운 존재야? 그거 원하지 않아, 원해?「원합니다.」그럼, 오늘 아침에 돌아가서 쌍둥이를 배게 해 달라고 기도를 하라구.

열둘 이상을 낳아야 돼요. 어머니도 열둘 이상을 낳았지요? 예수의 열두 제자들 이상을 낳아야지! 예수의 열두 제자들이 하나되어서 예수의 가정을 이루어 주지 못했기 때문에 모든 것들이 다 갈라져 버렸던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아이들을 많이 낳겠어요, 안 낳겠어요?「많이 낳겠습니다.」핸드릭! 너는 아기가 몇 명이야?「다섯입니다.」그냥 다섯이 됐나, 조정했나?「모르겠습니다.」(웃음) 이 녀석은 하나님 앞에 사기꾼이고, 참부모 앞에 사기꾼이야. 물어보는데 몰라? 그러면 누가 아나? (웃음) 너의 부인은 대상이니 대상은 따라가게 되어 있는데, 네가 알아야지. (웃음) 다음에 태어날 때 하나님의 왕자가 나올지 모르는데 자신이 있느냐 이거예요.

선생님의 어머니 아버지가 자식을 많이 낳았는데, 내가 여섯 번째예요. 그때 안 낳겠다고 조정했으면 어떻게 됐겠어요? 조정해 가지고 안 낳으면 하나님이 잘 했다고 할 것 같아요? '쌍 간나 같으니라구!' 하는 것입니다. 기다려 가지고 다음에 또 줄 것 같아요? 어림도 없는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도 낳은 때, 어머니의 배를 네 번씩이나 쨌어요. 여러분은 어머니보다 더 많이 쨀 거예요, 덜 쨀 거예요?「더 많이 하겠습니다.」해 봐요. 인류를 사랑하고, 하나님의 백성을 그렇게 사랑하면서 하겠다고 하면 축복을 할 것입니다. 그러면 좋은 아들딸이 나올 거예요.

우리 아이들도 배를 째고 낳은 아이들이 천재적입니다. 점점 천재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영적이에요. 벌써 누가 오면 저 사람은 좋고, 저 사람은 주의하라고 아버지에게 충고하는 것입니다. '저 사람 누구야? 저 사람은 앞으로 좋지 않으니 아버지, 주의해요.' 그러더라는 것입니다.

하늘이 선물로 주는 아기를 받아서 한번 낳고 싶어요?「예.」그럴 때 신랑이 부족하다면 왕으로 기르라는 것입니다. 왕의 어머니가 되어야 돼요. 나라의 어머니의 입장에서 길러요. 왕을 만들어 가지고, 부인 중에서 여왕이 되어 가지고 왕자 왕녀를 낳는 것이 여자들의 소원입니다. 타락한 여자들의 욕망이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정을 중심삼고 아들딸을 위해서 정성들여 가지고 낳아야 된다는 거예요. 여기 어머니의 의사가 레버런 문이 야만인이라고 불러오라고 하더라는 것입니다. 중국인 남편을 가진 의사인데도, 그러고 있더라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열둘 이상을 안 낳으면 큰일나요. 다른 여자를 통해서라도 열둘을 낳아야 돼요. 절대 이상가정을 주장하는 레버런 문이 다른 여자를 통해서 아기를 낳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야곱도 네 여자가 열두 아들을 낳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한 여자로서 이것을 안 하면 문제가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20년 동안 열두 아들딸을 낳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참어머니가 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사탄편을 대표한 아들도 있고, 딸도 있고, 여러 가지 재간을 다 가지고 오는 거예요. 그것을 어머니가 하나 만들어 가지고 교육을 해야 돼요. 아버지가 교육할 시간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