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균까지도 양성과 음성이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병균까지도 양성과 음성이 있다

오늘 저녁 본인은 '우주의 근본을 찾아서'라는 제목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우주의 근본을 찾아 들어가면 하나님께 귀착되는데, 그분은 남성격과 여성격의 두 가지 성품을 소유하고 계신 분이라는 것을 알아야겠습니다. 우주 출발의 원인이 어떻게 되어 있습니까? 하나님에 대해서는 아직 모른다고 하더라도 인간은 남자와 여자, 주체와 대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광물계의 분자를 보면 양이온과 음이온으로 구성되어 있고, 식물계는 수술과 암술로, 동물계는 수컷과 암컷으로, 그리고 인간은 남자와 여자로 되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존재계를 살펴보면 광물계, 식물계, 동물계 어느 세계를 막론하고 차원이 더 높은 양과 음이 더 낮은 양성 음성을 흡수하여 존재 발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왜 이런 현상이 생길까요? 이 모든 존재세계는 만물의 영장인 인간을 완성시켜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광물계를 보아도 양성 음성, 즉 주체와 대상이 사랑이라는 개념 가운데 서로 일체되어 존재하고 있으며, 식물계도 마찬가지로 모두 수술과 암술, 즉 주체와 대상이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로 결합되어 존속하는 것입니다. 요즘 의학계에서는 병균까지도 양성과 음성이 있다고 합니다.

주체와 대상 즉 양성과 음성이 하나되는 데는 무엇 중심삼고 하나되겠습니까? 키스하는 것으로입니까? 사랑은 개념이자 실재가 아닙니까? 사랑이 정착할 수 있는 실재가 무엇입니까? 여기 유명한 분들, 대통령을 비롯하여 고명한 분들이 모였는데 어디 자신 있으면 대답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모르는 것이 있다는 것입니다. 남자가 남자 되고 여자가 여자 되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몰랐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생식기입니다. 그것 싫어하는 사람 있어요? 좋아한다면 얼마나 좋아합니까? 지금까지는 그것이 좋지 않은 것으로 생각했더라도 이제부터는 귀하게 여겨야 합니다.

미래의 세계는 어떤 세계일까요? 생식기를 절대적으로 귀하게 여기는 세계가 된다면 그 세계가 좋은 세계일까요, 나쁜 세계일까요? 흥하는 세계일까요, 망하는 세계일까요? 농담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하실 때 가장 중요하게 정성들여 만드신 곳이 어디겠어요? 눈이요? 코요? 심장이겠어요? 아니면 두뇌일까요? 이것들은 전부 죽어 없어진다구요. 사실이 그렇지 않습니까?

세계평화를 위한 가정연합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도덕과 종교 등 모든 분야를 완전히 초월하고 생식기가 하나되어 하나님까지도 박수로 환영할 수 있는 사람이 사는 세계가 있다면 어떤 세상이 되겠습니까? 남자와 여자가 태어날 때 그들의 생식기의 주인은 누구입니까? 남편의 생식기 주인은 아내이고, 아내의 것의 주인은 남편입니다. 생식기의 주인이 서로 엇바뀌어 있는 것을 몰랐어요. 간단한 진리입니다. 이것을 부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천년 만년 역사가 아무리 흘러도 이 진리는 변하지 않습니다.

모든 남자들은 그것이 자기들 것이라고 생각하고, 또 모든 여자들도 그것이 자기들 소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세상이 이렇게 망해 가는 것입니다. 서로들 주인을 잘못 알고 있다는 말입니다. 모두들 사랑은 절대적이고 영원한 것이라며 꿈같은 것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그 영원한 사랑의 주인이 뒤바뀐 것을 확실히 안다면 세상이 이렇게 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수많은 박사, 수많은 학자들은 많지만 이것 하나 생각해 낸 사람이 없어요. 여러분은 부정할 수 있어요? 여러분의 부모, 조부모, 또 조부모, 그리고 인류의 조상되는 분과 더 나아가서는 우주의 근본 되시는 하나님께 물어 보아도 전부 동의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철칙입니다. 이 진리야말로 우주가 억만 년 지나도 원리 원칙으로 남기 때문에 철칙입니다. 그리고 이 철칙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앞에 나아가게 되면, 옳은 사람과 그른 사람의 판정을 받게 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