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섭리는 본연으로 돌아가는 복귀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0권 PDF전문보기

구원섭리는 본연으로 돌아가는 복귀섭리

재미있는 것이 말이에요, 암살 계획에 관련돼 수배된 케이 지 비(KGB)의 국장하고 군대의 정보 책임자, 이 둘이 레버런 문을 암살하려던 것의 총책임자인데, 그 사람들이 내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서 가드(경호원)가 됐습니다. 그런 아이러니한 일이 있었다구요. 그런 소련에 가 가지고 공격해 댄 것입니다. 소련은 망해야 된다고 말이에요.

오늘 저녁 여러분에게도 공격적인 말을 막 해대는 것입니다. 그게 예언자의 가는 길입니다. 그래, 소련은 망할 것을 이미 알았어요. 73년을 못 넘는다고 공언했습니다. 그렇게 말함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모든 예언한 것이 다 맞았어요.

그 다음에 11월에는 김일성을 찾아간 거예요, 김일성. '너 이런 놀음 했지? 고르바초프는 나한테 회개했다. 잔소리 말고 역사에 치욕을 남기지 말라.' 하고 설득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자기 아들이 남북통일은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그거 난사람입니다, 난사람. 이렇게 남북한간에 서로 죽이겠다고 하는 판에서 나는 남한 사람 북한 사람을 데려다가 동경이나 베이징, 뉴욕에서 교육하고 있습니다. 그래, 레버런 문이 잘하는 거예요, 못하는 거예요? 누군가 해야 됩니다. 몇 번 전쟁이 날 것을 내가 다 막아냈어요.

이 우루과이는 조그만 나라입니다, 조그만 나라. 여기 방송국을 내게 40일만 주면 아마 80퍼센트는 휙- 돌아갈 거라구요. 이 국회의장하고 대통령을 한 사람들이 그걸 못 하게 된다면 빼앗겨요, 빼앗겨. 파라과이에서는 오라고, 오라고 합니다. 요전에도 그쪽으로 갔었는데 기다린다면서 들러 달라고 하는 것을 안 들러 왔어요. 지금도 오라고 하는데도 안 가는 것입니다. 내가 우루과이에서 할 일이 몇 가지 남아 있기 때문에 못 가는 것입니다.

학생시절에도 친구들의 모든 비밀, 어려운 일은 내가 상담을 해 나왔고, 어디 종교세계도 그렇습니다. 지금 종교연합도 내가 만들지 않았어요? 정치가 세계, 학자 세계에서도 그런 놀음을 해 나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레버런 문을 마음대로 못 만나요. 미국의 상원 분과위원장, 하원 의장, 이런 사람들이 만나자고 해도 안 만나 주고 있습니다. 함부로 부둣가의 노동자 같고 뱃사람 같다고 그저 흘려 버리면 안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러면 레버런 문이 '가자!' 하는 대로 가고 싶은 사람 한번 손 들어 봐요. 강제가 아닙니다. (박수) 고맙습니다.

하나님은 가정을 잃어버렸습니다, 가정. 가정을 잃어버렸다구요, 가정. 하나님은 에덴에서 아담 해와를 쫓아냄으로 말미암아 가정을 잃어버렸습니다.

구원섭리는 본연으로 돌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복귀섭리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복귀섭리. 병나기 전의 상태로 돌아가야 된다는 거예요. 에덴에서 타락하기 전 하나님만이 좋아하고, 하나님만이 사랑을 할 수 있는 가정으로 돌아가야 된다는 논리는 이론적입니다. 타락 병에 걸린 이 사람들을 병원에 데려 가 가지고 치료를 하는데, 치료할 수 있는 모든 치료 방법을 알아 가지고 주사를 놓고, 모든 것을 싫더라도 실행해야 살아난다 이겁니다.

타락하기 전 이상적 하나님이 바라던 가정의 내용과 타락한 이후에 악마의 가정이 되었던 것을 완전히 알아서 비판해 가지고 상식적으로 초등학교 학생이나 노인이나 할 것 없이 전부 다 알 수 있게끔 가르쳐 주어야 됩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이 몸 마음의 투쟁이 없이 하나되어 가지고 훌훌 날아다니면서 살아야 된다구요.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입니다. 해 봐요. 구원섭리는 복귀섭리! 복귀섭리는 그냥 할 수 없습니다. 떨어져 내려온 반대로 가야 되는 것입니다. '어떻게 떨어져 가지고 어떻게 세계가 이와 같이 종말세계에 와 가지고 이런 프리 섹스해 가지고 가정 파탄과 윤락이 벌어졌느냐?' 하는 걸 세밀히 알아 가지고 그 떨어진 반대로 올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걸 알아야 된다구요. 모르면 못 간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