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는 핍박받을 때 발전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0권 PDF전문보기

종교는 핍박받을 때 발전하는 것

거짓 부모가 저끄러 놓았으니 참부모가 와서 다시 결혼해 가지고 전부 접붙여 가지고 돌려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2차대전 이후에 선생님을 모셨으면 그때에 세계적인 축복이 벌어진다는 겁니다. 알겠어요? 3억6천만쌍 결혼을 일시에 할 수 있는 거예요. 1945년부터 1952년, 7년 동안에 3억6천만 이런 가정을 만들었으면 인류세계가 전부 다 지상천국이 되고 영·미·불 세계가 이렇게 피폐한 사탄의 소굴이 안 돼요. 가정이 망하고 나라가 망할 수 있는, 40년 동안 얼마나 피해를 입었는가를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쫓겨나 가지고 어떻게 육지에 다시 상륙하느냐? 통하는 여자들, 영계에 통하는 해와를 찾아가는 거예요. 가정적인 해와, 종족적 해와, 민족적인 해와, 국가적인 해와, 세계적인 해와, 8단계를 넘어서는 이런 과정을 거쳐야 참어머님을 찾을 수 있다는 거예요. 1960년도에 이스라엘 민족이 실패하고 기독교가 실패한 모든 기반의 승리적 패권주의 반대하던 환경을 뚫고 나가서 비로소 땅 위에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성혼식이 입성된 것입니다. 14년이 걸린 거라구요.

살아 온 혈족을 중심삼고 종족 편성, 민족 편성, 국가 편성, 세계적 편성, 전세계적으로 초민족적·초국가적으로 장자권 습관 풍습을 넘어서 새 시대의 축복 결혼식을 360만쌍까지 하게 되는 거라구요. 재림주라는 말을 하지 않고 새로운 축복을 하지 않았으면 핍박을 안 받아요. 그래서 이스라엘 민족, 국가를 전부 다 잃어버렸고 기독교를 전부 다 잃어버렸던 것을 다시 찾아야 돼요. 그 어머니와 그 아들딸은 사탄세계에서 찾아야 돼요.

영국과 미국과 불란서 원수 중에 미국이 선생님의 제일 원수라구요. 선생님을 못 움직이게 세계와 반대하기 시작한 거라구요. 기독교와 천주교가 반대해서 선생님이 아무 죄 없이 여섯 번이나 감옥생활을 했어요. 그러나 별의별 짓 다하더라도 레버런 문은 꺾을 수 없는 거라구요.

가정과 가정에서 감옥에 갔다오면 한 단계 높아지는 거예요. 그 반대하던 관계는 선생님 편에 서는 거예요. 핍박이 뭐냐 하면 핍박하는 사람들의 모든 것을 상속받기 위한 하나님의 제2 작전 전략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종교는 핍박할 때 발전하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래, 세계 사람들이 레버런 문이 40년 동안 반세기 동안 핍박받으면서 어떻게 발전했는지 모르고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전략적인 의미에서 반대하는 사람의 모든 것을 상속해 준다는 겁니다. 자, 재림주가 왕권을 가지고 전부 왔는데도 쫓겨남으로 말미암아 맨 밑창에 들어가게 돼 있기 때문에 아담 가정이 잃어버린 장자권 복귀를 찾아야 된다는 거예요. 거꾸로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의 모든 남자들이 레버런 문을 때려잡으려고 했지만 그런 모든 남자들이 레버런 문 앞에 굴복할 수 있는 재료가 있기 때문에 장자권 복귀시대가 오는 거예요.

절대 신앙, 절대 사랑, 절대 복종으로 하나님과 하나되어 있는데 사탄한테 쳐라 하는 거예요. 개인적으로 치고, 가정적으로 치고, 민족·국가·세계적으로 치더라도 끄떡없다 이거예요. 33개국의 원수들을 놓고 전부 다 마리아가 좋지 않은 여자이고 예수님은 장가가야 된다는 기독교하고 정반대로 뒤집어 놓았다고 반대 받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을 위하여서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가인 아벨로 싸우는 거예요. 이걸 하나 만드는 거예요. 몸 마음이 갈라진 것이 세계적으로 그 열매 되는 민주세계와 공산세계로 딱 갈라지는 거예요. 레버런 문은 공산당을 부정하는 거예요. 기독교, 신교 미국을 부정하는 거예요. 남미를 부정하는 거예요.

이러이러한 전부 다 근본과 출발을 몰라요. 과정도 몰라요. 목적도 모른다구요. 확실한 과정, 확실한 결과를 가르쳐 주는 거예요. 무지, 아집에 의지하는 사람은 종이 되고 굴복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