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바라는 이상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바라는 이상 가정

그러면 하나님이 원하는, 하나님이 이상으로 바라는 가정이 뭐냐 하면 참사랑을 중심삼고 할아버지와 할머니와 어머니와 아버지가 하나되고, 어머니와 아버지와 아들딸의 부부와 하나되는 자리다 하는 걸 알아야 돼요. 그래 할아버지, 어머니 아버지, 자기 3단계를 중심삼고 자녀가 커 가지고 부부가 되는 거예요. 좌우가 되는 이것이 커 가지고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전후 관계가 되는 거예요.

그래, 부부가 사랑으로 일체되는 것은 종적 기준, 횡적 기준, 전후 기준이 완전히 중앙 점에서 참사랑을 중심삼고 결속되어 가지고 그 결속된 기반 위에 상하·전후·좌우가 갈라질 수 없는 하나를 이루어야만 이상적 하나님이 임재할 수 있는 가정이 된다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어떻게 여러분의 가정에 임재하느냐 하면, 그와 같은 여섯이 하나된 중앙선이 정착할 수 있는 기준이 설정되어야 하나님이 임재하는 것이다 이거예요. 하나님 가운데는 전부 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있고 어머니 아버지가 있고 형제가 있는 것이다, 하나님도 그렇게 형제로 자랐고 부부로 자랐고 어머니 아버지로 자라 왔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아담 해와가 성숙됐으면 필요로 하는 것은 전부 다 상대인데 무슨 상대이냐? 일 상대가 아니예요. 사랑의 상대입니다. 무슨 상대라구요?「사랑의 상대입니다.」사랑으로 하나되어야 되겠으니 오목 볼록이 남자 여자다, 남자 여자가 오목 볼록을 맞추는 것이 하나되는 것이다 이렇게 돼요. 그것을 하나로 맞추지 않고는 사랑을 찾을 수 없다 그거예요. 생명의 인연을 결탁할 수 없고, 혈통적인 것, 역사성과 더불어 관계를 맺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오목 볼록이 하나되는 자리에서 남자의 사랑과 여자의 사랑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남자 홀로, 여자 홀로 사랑을 몰랐지만 사랑이 무엇인지 알기 때문에 영원히 잃어버리고 싶지 않은 사랑을 찾고 알게 되는 것이다 하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하나님의 속성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절대적으로 하나되어야 되고 유일적, 천하에 하나밖에 없고, 그 다음에는 영원한 것, 불변한 것으로 하나되어야 된다 그거예요. 영원한 사랑이 거기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영원한 생명의 인연, 영원한 참된 남자, 영원한 참된 여자가 그 과정에 있어서 절대·유일·불변·영원할 수 있는, 부동에 정착할 수 있는 그러한 사랑의 주인들이 되어야만 남자로서 완성, 여자로서 완성하는 것이다 하는 걸 알아야 됩니다.

사랑의 완성의 자리인 동시에, 남자 여자의 생명이 하나되는 자리요, 남자 여자의 생명이 하나되는 동시에 새로운 생명을 창조하는 이런 혈통적 인연이 연결되는 거예요. 오목 볼록이 하나될 수 있는 자리가 없게 되면 사랑을 모릅니다. 생명이 없어집니다.

영원한 전통, 영원한 역사성이 그곳에 있어서 완전히 개인이 태어나고 완전한 가정이 거기서 이루어지고, 완전한 국가, 완전한 이상 세계, 완전한 천상·지상천국이 그곳으로부터 출발한다는 것입니다. 놀라운 계획된 그것이 하나의 출발 기지라는 사실을 지금까지 몰랐다는 거예요.

여러분의 가정을 중심삼고 볼 때, 어머니 아버지나 할아버지도 전부 다 그것 붙들고 영원히 떨어지지 않고 완전히 하나되어서 사는 것이 이상이다 그거예요. '선생님이 그런 섹슈얼 오건(sexual organ;생식기)이니 하는 얘기를 자꾸 하나?' 하고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이것을 완전히 이해하는 자리에서 완전한 사랑을 알고, 완전히 이해하는 자리에서 완전한 생명의 출발을 알고, 완전히 이해함으로써 완전한 혈통을 알고 완전한 가정과 완전한 나라와 완전한 세계와 완전한 지상·천상천국과 완전한 하나님을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걸 어떻게 완전히 보관하고 완전히 주인 노릇 하느냐 그거예요. 오목이라는 것은 볼록 때문에 있는 것이다 하는 걸 부정할 수 없고, 볼록은 오목 때문에 있는 것이다 하는 걸 부정할 수 없어요. 여러분 여자의 오목은 남자의 것이다, 남자의 볼록은 여자의 것이다 하는 것입니다. 주인이 자기가 아니라는 걸 알아야 돼요. 나는 관리인이에요, 관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