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 선포식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2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 선포식의 의의

작년에 한 것이 뭐냐 하면, 총탕감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 섭리사로 볼 때, 세계평화가정연합 정착과 탕감해소 선포식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걸 안 하면 영계와 연결될 수 없습니다.

개인적 복귀시대, 개인에게 붙었으면 이 영계는 이것이 초점이 되는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되면 이것이 이렇게 되고 말이에요. 그 다음에 종족적 연결로 이렇게 복귀해 나오는 거예요. 그 평면적 기준을 연결시켜 나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세계적 기준을 중심삼고 하늘땅이 전부다 와 붙어야 되는 것입니다. 하늘땅이 하나되어야 돼요. 그 하나된 그 기반이 에덴의 타락하지 않은 아담 가정에 허락된 자유 해방권입니다.

자유 해방권이라는 것이 무엇을, 누구를 중심삼은 거예요? 하나님을 중심삼은 것입니다. 하나님이 밤이나 낮이나 언제든지 와서 간섭할 수 있는 거예요. 이게 갈라져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간섭하실 수 없는 것입니다. 갈라져서는 안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지금까지 일생동안 개인복귀, 가정복귀, 종족·민족·국가…. 이렇게 나가 가지고 8단계의 고개를 다 넘어섰다는 것입니다. 세계에 핍박 안 하는 나라가 없는 가운데 다 넘어섰다는 거예요.

하늘땅에 사탄이 게재해 가지고 조건 붙일 수 있는 내용이 있으면 이 영계와 육계가 하나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것을 없애기 위해서 8단계를 다 넘어서 가지고 탕감해소 선포식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선포를 할 때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사탄 앞에, 인류 앞에, 복귀섭리의 원리원칙 앞에서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것을 하나님이 전부 다 연결지어 가지고 지상과 영계의 연결시대에 들어오는 거예요.

영계는 지금 천사장권 내의 후손으로 다 가 있기 때문에 상대 이념을 허락하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적 형태가 없습니다. 자기의 영적기준에 맞게 전부 갈라져 있는 것입니다. 이번에 이러한 조치를 함으로 말미암아….

360만쌍 결혼, 이것은 소생, 장성, 완성의 완성입니다. 3만쌍에서부터 36만쌍을 거쳐 완성 단계에 이른 것입니다. 이것을 수위로 말하면, 물이 여섯 시간 들어와 가지고 열두 시간에 한 번씩 나가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섯 시간 먼저 들어온 물이나 여섯 시간 후에 들어온 물이나 같은 수위에 서는 것입니다. 먼저 들어오는 것을 밀고 들어오면 도리어 새로 들어오는 것이 앞설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평준화시대에 들어온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네가 옳고 내가 그르다고 할 수 있는 조건을 세울 수 없는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그래, 평준화 시대가 되었으니 일률적으로 전부 다 축복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시대에 들어 왔다구요. 그래서 360만쌍만 넘어가면 돼요. 완전히 넘어가는 것입니다.

또, 우리가 감사해야 할 것이 뭐냐? 여러분이 환경적인 여건을 보라구요. 지금 전세계적으로 가정문제, 가정파탄을 수습할 도리가 없어요. 청소년 윤락이 심각하다는 것입니다. 이게 뭐냐 하면 아담 가정에서 비롯된 문제예요. 아담 해와가 타락한 것입니다. 청소년의 윤락 문제, 아담 가정이 파탄되어 가지고 하나님 앞에 추방당한 것입니다.

가정적으로 추방되어 가지고 이것이 타락권 내에서 전부 다 연장된 것입니다. 타락권이 인류까지 확장된 거예요. 그래, 이 모든 인류는 하나님과 관계없는 것입니다. 관계를 맺기 위해서 종교를 세운 거예요. 종교는 서자의 종교로부터 양자의 종교, 이렇게 올라가는 거예요. 직계 자녀, 실체 적자로, 그 다음엔 어머니로, 그 다음엔 아버지 종교 형태가 나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세계적인 출발이지만 크지 않아요. 그런 위에서 부모가, 어머니가 나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한국 사회에서 에덴 복귀라는 걸 중심삼고 여성들의 복귀운동을 하는 거예요. 그래, 여기 정수원 할머니의 성주교를 중심삼고 복중교, 새예수교까지 나오는 거예요. 그 전통이 기독교와 화합하지 못하고 이단으로 취급받아 가지고 전부 다 흘러가 버렸다는 것입니다. 흘러가 버렸기 때문에 흘러 가버린 그 모든 전통을 다시 찾아 세워야 되기 때문에 내가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남자도 거기에 대처할 수 있는 구약 복귀 역사의 박동희라든가, 신약 복귀 역사의 김백문이라든가, 이런 걸 전부 다 연결지어 가지고 어머니한테 연결되고, 아버님한테 연결되어 가지고 이게 하나되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