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절대 하나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2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절대 하나뿐

여자 것의 주인은 누구라구요?「남자입니다.」우리 통일교회 교인은 그것을 알지요? 남자 것의 주인은 누구라구요?「여자입니다.」그것이 적당한 주인이에요, 절대적인 주인이에요?「절대적인 주인입니다.」절대적인 주인이라구요. 참사랑은 하나밖에 없어요. 첫사랑이 두 남편을 거느리지 않아요. 한 남편을 거느리고, 한 여자를 거느리는 거라구요. 첫사랑이 그래요, 안 그래요? 절대적으로 하나예요. 그래서 절대 섹스라는 말이에요. 프리 섹스를 방어하기 위한 것이 절대 섹스라는 것입니다.

여기 여자가 눈을 깜박깜박 하는데, 해와의 눈이 자기 것이에요? 남편 거라구요. 여기 축복 받은 여자들, 알겠어요?「예.」그것 가지고 딴 남자를 옆으로 보게 되면 눈이 썩어지고 뼈다귀가 녹아나는 거예요. 우주에 있어서 이것을 범죄 하는 날에는 용서가 없어요. 구원이 없어요. 하나님이 쫓아낸 거예요. 쫓아낸 원칙을 알아야 돼요. 구원이 없습니다. 그것을 쫓아내 가지고 수천만 대의 후손을 통해서 복귀하려고 생각하는 거예요. 그것을 잊어버릴 때까지….

절개라는 것이 뭔지 알아요? 한국에서는 절개 있는 여인을 무엇으로 표상했던가? 춘향이. 춘향이 좋아요, 나빠요? 춘향을 맞으면 이도령이 된다구요. 한국이 절개 있는, 예의지국이라는 나라라구요. 아내를 중심삼고는 춘향이라구요. 여자들이 효녀를 중심삼고는 뭐라구? 심청이. 여자들이 그것을 해야 돼요. 심청이같이 되어야 되고, 춘향이 이상 되어야 돼요. 변사또가 수청을 들라고 해도 말을 들을 수 없다는 겁니다. 생명이 가리가리 찢어지더라도 말이에요. 사랑 때문에 생겨난 생명이니 나쁜 사랑 가운데 희생을 하더라도 빛나는 사랑으로 부활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 오늘 부모의 날을 기념하는데 알아야 할 것은 참부모라는 말이 얼마나 엄청난 말이냐 하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창세 이후에 수천만 년 고대하고, 얼마나 그리워하고, 얼마나 안팎으로 가슴에 상처를 남기면서 찾아온 말인 줄 알아야 한다구요. 그것이 사실이라고 할 때 여러분이 얼마나 감탄해야 되겠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의 아들이 되었다면, 그렇게 고민하는 아버지를 모신 맏아들이 되었고 맏아들이 되었다면 어떻게 모실 것이냐 이거예요.

'천년 역사가 하룻저녁에 전부 옥살박살 없어지더라도 내 전통적 모습은 그 모든 것을 밟고 올라서서 하나님 마음 가운데 나타날 것이다. 천하 만하에 무슨 이상의 물건이라도 하나님이 다 잊어버리더라도 우리 둘을 보고 안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거예요. 이런 생각을 가진 절대적인 남편이 되고 절대적인 아낙이 되어 가지고 이 우주의 대표적 가정이 되어야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그 일족을 중심삼고 민족 편성의 중심이 되고, 국가 편성의 중심이 되고, 세계 편성의 중심이 되고, 하늘땅 편성의 중심이 되고, 하나님이 이상 하는 지상천국을 통일할 수 있는 이상적인 가정이 되지 않겠느냐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지요?「예.」다 꼭대기로 올라가야지요?「예.」그래서 여러분은 모두 최고를 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