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는 제일 빠른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는 제일 빠른 길

남미에서 온 사람 서 봐요. 남미, 일어서 봐요. 일어서 봐요, 남미! 그 33명 다 있어요?「예.」쿠바는 없잖아? 33명 뭐…. 없지?「하고 있습니다.」언제, 언제 해?「들어가서 하겠습니다.」들어가서 한다구? 들어가서 언제 33인 자리잡아? 못 잡아. 언제 하겠나, 언제?「틈틈이 하겠습니다.」말은 잘 하고 있구만. 제주도 패, 저거 아주 땅달배 같은 게 배포는 두둑하구만.

여기는 쫓겨났다며?「예.」쫓겨났으면 그 선교사는 어디 갔어?「베네수엘라에 배치하려고 합니다.」베네수엘라에 전부 다 배치하는 거야. 들어가든 못 들어가든 땜쟁이꾼을 해서는 안 돼. 땜쟁이꾼, 땜쟁이 놀음을 해선 안 된다 그말이야. 나라의 환영을 받고 들어가야 되는 거예요. 이미 내가 배치했던 책임은 다 했어요. 자기 나라가 책임 못 한 거지 내가 책임 못 한 것이 아니라구요.

그걸 그렇게 대접하게 되어 있어요? 곁방살이 대접하게 되어 있어요? 아니예요! 하늘의 총독으로 간 거예요. 그런 대접을 나 원치 않습니다. 6개월 지났지요? 안 지났나, 아직까지? 6개월이 되면 전부 다 철수시켜도 괜찮아요. 알겠나? 거기 머무를 필요 없어요.

지금 바쁜데 소련이나 중국이나 대만이라든가 태국, 그 다음에 어디? 태국이 지금까지 반대한 그 패라구요.「아버님, 지금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달라지고 있다고 해서 지금 특별히 배치할 것이 없잖아? 앞으로 다 달라진다구. 그 다음에 780명 부인들을 6대 부처에 배치할 수 있는 교육을 했어? 안 하지 않았어? 그 33명은 전부 다 축복 받아야 돼. 안 받는 사람은 전부 다 인을 쳐주어야 돼요. 금년 결혼식을 중심삼고 준비해야 돼요. 신구국연합이에요. 가정을 중심삼지 않으면 구국(救國), 나라가 성립 안 돼요. 새로운 국을 열어 줘야 되는 거예요.

이걸 중심삼고 780명만 하게 된다면 자리잡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가정적으로, 그것만 하고는 말이에요, 가정을 중심삼고 열 사람씩만 연결시키라는 거예요, 가정을 중심삼고. 딴 데 전도하지 말라는 거예요. 딴 데 전도할 필요 없어요. 이미 선발된 사람들이 하나된 기준에 있어서 축복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중심삼아 가지고 열 사람, 열두 사람 전부 다 포섭해 나가는 거예요. 그거 쉬운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딴 사람 전도할 필요 없는 거예요. 나라를 찾는 데 있어서 제일 빠른 길은 종족 편성하고 민족 편성하는 거예요. 열두 종족은 민족 편성이 되고, 민족 편성이 되면 국가를 조성할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딴 짓 하지 말라구, 이놈의 자식들!

너, 33명을 만들어 가지고 780명 다 교육했나? 교육 다 했나?「예. 요번에 완료했습니다.」그 다음에, 다 했어? 다한 데 지금 손 들어 봐요. 절반도 안 되누만. 그들을 축복해야 돼요. 그들을 축복해야 돼요. 그들을 축복해 주어야 된다구요. 예수님 시대의 이것도 해원성사하는 거예요. 6대 부처에 이 모든 걸 하게 되면 말이에요.

입법부, 행정부, 사법부, 정당, 그 다음에 뭐예요? 교회 책임자, 종교, 그 다음에 세계평화가정연합 이 6대 부처에 130명씩 780명을 하나 만들어서 축복 받게 해야 돼요. 축복 받게 되면 그 다음에는 그 일족을 중심삼고 열두 명씩 엮어 나가라는 거예요. 거꾸로예요. 열두 명에서 72문도, 72문도를 중심삼고 120문도예요. 72문도는 12가정을 여섯 번만 하면 되는 거예요.

그래서 조직 편성해 가지고 야곱 가정의 열두 집안 착지예요, 착지. 착지해 들어와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문제가 벌어집니다.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이게 공식노정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