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연합은 착지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가정연합은 착지하기 위한 것

가정연합이라는 것은 착지하기 위한 거라구요. 땅에 착지해야 영계가 새로이 여기 아래에 달려 있다는 거예요. 그것을 연결시켜야만 복귀할 수 있는 거예요.

지상에서 자기 사랑하는 여편네가 지금 영계에 가게 되면 다 갈라져 간다구요. 지금까지는 갈라져 갔습니다. 영계에 가면 영계의 비준에 맞는 도수에 맞게 들어가는 거예요. 영계에 딱 들어가게 되면 비디오 같은 걸 버튼만 누르면 자기가 어떻게 했는지 다 나와요. 다 기록돼 있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몇 번이다!' 하면 몇 번에 벌써 자기를 데리고 갈 사람이 와 있는 거예요. 그곳에 가는 거예요. 가정의 열 사람이 있어도 심령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전부 다 헤어져야 돼요. 만날 수 없어요.

이제 그것이 해방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축복 받고 지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영계에 가 있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을 축복해 줄 수 있는 거예요. 그래, 대모님도 그렇고, 대형님도 그렇게 축복해 준 거라구요. 충모님도 다 축복해 준 거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영계 사람을 축복해 준 거예요. 그 문이 열린다구요. 그래야 지옥해방이 가능해요. 그래야 에덴동산의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세계, 천국에 들어가는 일방적인 통행으로서 천국 편성을 완성했다 할 수 있는 기준을 땅에서 갈라졌던 모든 개인, 가정을 헤쳐 가지고 세계적으로 편성을 하는 거예요. 이걸 일시에 갖다 맞춤으로 말미암아 지상·천상천국의 통일권이 벌어져 하나님이 해방받을 수 있는 거예요. 하늘 영계를…. (이후 말씀은 녹음되어 있지 않아 수록하지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