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씨 한씨 종친 섭리사적 결성대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문씨 한씨 종친 섭리사적 결성대회

참부모가 돼야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 되기 위해서는 참된 부부가 되어야 되고, 참된 부부가 되려면 참된 형제가 되어야 되고, 참된 형제가 되려면 참된 어린애가 되어야 돼요. 참부모의 표준을 바라보고 가야 하나님 앞에 대등한 자리에 가는 거예요. 그래, 여러분은 하나님보다 높고 싶은 욕심을 다 갖고 있지요? 그것이 만민이 전부 다 성사시킬 수 있는 하늘이 부여한 자연적인, 본성적인 특권이었습니다. 이걸 잃어버렸다구요.

제1차 아담, 제2차 아담이 실패했으니 제3차 아담이 와 가지고 1차 아담이 잘못한 것을 깨끗이 정리해 놓아야 돼요. 하나님이 아담 가정에서부터 지금까지 50억 인류를 번성시켜 수많은 나라, 수많은 세계 판도가 생겨났지만 자유롭게 갈 수 있는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타락해서 전부 담이 막혀 있다는 것입니다. 그 담을 다 헐어 버렸어요. 문총재 혼자 했다는 것입니다. 사탄과 싸우고 만민과 싸워 가지고 이제는 다 지나갔습니다.

폭풍우가 불어오고 북풍 한설이 몰아치는 혹독한 겨울 시련기는 지나고 이 4월과 같이 모든 만물이 회생해 가지고 꽃이 만발할 수 있는 봄절기를 맞을 수 있는 꽃 절기가 통일교회에 왔기 때문에 고향 찾아오고 문중을 찾아와 전부 다 한씨 문중, 문씨 문중을 모셔 가지고 잔치놀이, 꽃놀이 할 수 있기 위해서, 그래서 영원한 행복의 그 전통을 만민 앞에 역사적 재료로 남겨주기 위해서 이런 모임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오늘 제목이 뭐라구요? 크게 불러봐요. 문씨 한씨 종친 뭐예요? 섭리사적 결성대회! 섭리사적 결성대회예요. 하나님이 바라는 섭리 앞에 모든 것이 하나로써 결의하고 나서기를 선포하는 식이 오늘의 대회라는 것입니다. 아멘. 모르더라도 '아멘' 해봐요.「아멘.」복받아요, 복받아. 아멘.「아멘.」기독교라고 아멘 하는 것이 소원성취 원하시는 대로, 말씀대로 되어지다 그거예요.

그래, 문총재 말씀대로 되어지이다 하게 되면, 이것이 하나되게 되면 한국이 통일됩니다. 남북이 통일돼요. 북한에도 한씨가 있고 문씨가 있지요? 이것은 자동적으로 하나되는 거예요. 그리고 여기에 한씨 문중을 중심삼고 며느리 친척이 있지요? 그것도 종친이에요, 종친. 며느리 중심삼고 며느리하고 아들하고 한 피가 되어 있다구요. 한 집안이에요. 이걸 몰랐습니다. 사돈 만나기를 제일 거북해 하지? 사돈 만나기를 제일 좋아해야 된다구요. 비밀을 다 털어 놓고 의논해야 될 텐데 그렇게 못 되었어요. 전부 다 갈라놓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 하나되어야 됩니다. 이것이 주류예요. 대한민국의 주류가 벌어지는 거예요. 여기에 전부 다 지류를 중심삼고 대한민국 전부가 끌려나가는 거예요. 여기 이의원! 국회의원 해먹겠다고 생각하지 말라구, 도적놈같이. 국회의원 하기 전에 나라를 살려야 돼요. 나라 살려야 돼요, 나라. 국회의원들은 전부 도적놈들이에요. 그 욕을 해도 얼굴이 넓적해 비위가 좋으니까 웃잖아요. 기억해 두고 이번에도 국회의원 정 해먹겠다면 한 번 투표해 보라구. 잘 되나 못 되나 한 번 시험하기 위해서 투표하겠으면 하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