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섭리는 재창조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구원섭리는 재창조섭리

『그러므로 구원섭리는 재창조섭리이기도 합니다.』복귀섭리는 재창조예요. 하나님이 타락한 인간을 간섭하지 못한 것을 여기 이 때 와서 가르쳐 줄 수 없다구요. 사람이 해야 된다는 거예요. 사람이 해야 돼요. 재창조를 자기가 해야 돼요. 그걸 몰랐습니다. 공장에서 생산품이 고장났으니 공장에서 재차 고쳐야 된다구요. 그러려면 맨 처음 새로운 물건보다 몇 배 힘들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지금까지 몇천만 년 동안 자기가 계획한 이상적인 부부 한 쌍을 못 세웠어요. 그런 무섭고도 두렵고 수많은 희생의 대가를 치렀던 그런 축복을 오늘날 여기 문씨 종씨, 한씨 종씨들이 알지 못하고 장난치는 웃음거리로 봐서는 안 된다구요. 문총재는 이 일을 해결하기 위해서 피어진 투쟁의 역사를 거쳐왔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17시간 이상 무릎을 꿇고 기도한 거예요. 보통 12시간 이상 9년, 10년 세월을 허송하면서 이 일을 찾아온 거라구요. 정신 바짝 차려야 돼요. 지나가는 모임이 아니라구요. 섭리사적인 새로운 재결의 할 수 있는 결의대회라는 것입니다.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요, 복귀섭리는 탕감해야 돼요. 그냥 못 올라가요. 치러야 돼요. 죄를 졌으면 치러야지요. 그러니 문총재가 세계 인류가 못한 걸 혼자 감옥살이 여섯 번을 하고 별의별 수욕을 다 당하면서 참고 이 고개를 넘어왔습니다. 언제 눈물이라도 한번 흘려봤어요? 우리 어머니 아버지도 통곡하고 우리 여편네도 전부 다….

일족이 전부 다 눈물을 흘려 온 거예요. 통일교회가 눈물 흘리고 나온 겁니다. 임자네들은 아무 눈물도 흘리지 않은 패들을 모아 가지고…. 이제 환고향 했으니, 복을 받고 세계적인 출세를 하고 승리했으니 일족에 복을 나누어주려고 이 대회를 가졌다는 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똑똑히 알아들으라구. 이 말이 거짓말인가 영계에 가 보라구. 못 들었다는 얘기는 못 할 거라구요. 문씨하고 한씨들은…. 심각합니다. 여러분, 이 한 구절도 지금 그 어떤 종교가도 누구도 모르는 말이라구요.

『그러므로 구원섭리는 재창조섭리이기도 한 것입니다.』누가? 내가! 내가 그렇게 창조해야 돼요. 죄 지은 사람이 해야 된다구요. 제1차 아담이 실패했으니 제2차 아담, 제3차 아담을 거쳐 이 일을 전부 다 복귀해 나오는 거예요.

『이런 점에서 복귀섭리의 근본은 어떻게 하면 창조이상을 완성할 인간의 씨, 본연의 아기씨를 찾느냐에 있게 됩니다.』아기씨를 잃어버렸어요. 아담이 아기씨를 잃어버렸고 해와도 아기씨를 잃어버렸어요. 아담을 본떠서 해와를 만들었기 때문에 잃어버린 아들의 씨를 찾아 만들어 놓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 일이 쉬운 게 아니예요. 이제 알아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