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에서 병이 났으니 땅에서 고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땅에서 병이 났으니 땅에서 고쳐야

예수님이 33년 동안 살 때 얼마나 불쌍하게 살았어요. 명절 때 남들은 때때옷을 입고 맛있는 걸 먹는데 사생아로 자라 가지고 이 동네 저 동네의 핀잔을 받으며 살았다는 것입니다. 누구한테 사연을 말할 수 없어요. 마리아도 자기 중심삼아 가지고 결혼하고 살았다는 것입니다. 누구하고 결혼했어요? 요셉하고 살았으니 문제가 벌어져요. 마리아가 예수를 낳았으니, 사생아를 배어 가지고 낳았으니 언제나 예수 때문에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예루살렘에 갔다가 아들을 남겨놓고 사흘 동안 고향 돌아갔다구요. 왜? 예수 때문에 싸웠다는 것입니다.

언제나 예수가 문제입니다. 누가 아버지인지도 모르고 전부 다 속여 나오는 거예요. 마리아가 얘기를 안 해요. 자기를 구해주고 자기를 살려줬는데 불구하고 남편한테 얘기를 안 하는 것입니다. 그 아버지를 얘기하면 문제가 벌어져요. 일족이 멸망당해요. 보라구요. 마리아는 자기 언니의 남편을 도적질했지요? 있을 수 없어요. 돌무더기에 맞아 죽어요. 또, 예수는 자기의 이복동생하고 결혼해야 돼요. 그렇게 되면 이스라엘 나라에서 살지를 못해요. 일족이 멸망하는 것입니다.

마리아가 사실대로 얘기했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문제가 벌어집니다. 그 다음에 또, 요셉이 예수 밴 것을 '내가 있는데 무슨 상관 있냐?'고 방어했기 때문에 그렇지 '나 예수를 모른다.'고 했으면 마리아와 예수는 죽어요. 죽었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연들을 몰라요. 기독교 교인들은 덮어놓고 믿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걸 해결 안 해 주면 영계 가 가지고 마리아와 예수님이 갈 곳을 못 가요. 선생님을 따라서 천국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 매고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 푼다고 했지요? 땅에서 잃어버리니 땅에서 찾아야지요. 땅에서 병이 났으니 땅에서 고쳐야 됩니다.

심정적으로 여러분이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 명령을 절대사랑·절대신앙·절대복종해야 할 세계 20억 여성들을 부려야 돼요. 그래서 여성을 해와 한 사람으로 봅니다. 그리고 남자들은 천사장이라고 봅니다. 선생님은 아담으로 보는 것입니다. 거기에 해와는 뭐냐 하면 복귀해 가지고 아담 뒤에 따라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 천사장은 해와 뒤에 따라 들어가야 되고 아들딸 뒤에 따라 들어와야 됩니다. 절대복종·절대사랑·절대신앙을 가지고 말이에요. 그래야 한 줄로 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생이 형님의 자리를 뒤집어 박아야 되는 것입니다. 동생이 형이 되는 거예요. 왜? 하나님이 아벨 자리에 서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모든 것의 주체이니까 주체적인 입장에 서서 천사장은 상대니까 형님의 자리에 들어간다구요. 그런 것을 몰라요. 이래 가지고 복귀의 공식이 그렇게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