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로 태어난 것은 참부모 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로 태어난 것은 참부모 되기 위한 것

독생자, 혈통을 중간에 전복을 해 가지고 로마제국에 대치할 수 있는 왕자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아들로서 첫 번 등장한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아들이 아기씨가 완성해 가지고 하늘의 계대를 이을 수 있는 입장에 못 섰습니다. 그래서 비로소 역사시대에 독생자입니다. 하나님의 첫사랑을 독차지할 수 있는 아들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혈통을 전환했습니다. 그런 성자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기독교가 가정 논리입니다. 부자관계 부부관계, 예수는 신랑이라 했고 하나님은 예수 앞에 아버지라 했고 예수는 하나님 앞에 독생자라 했습니다. 그 다음에 로마서 14장에 가게 된다면 '내가 네 안에 있고 아버지가 내 안에 있고 너희들은 내 안에 있다.' 했습니다. 형제를 말했다구요. 가정 이상의 핵을 선포한 거라구요. 무엇 갖고? 구체적인 내용이 없어요. 사랑이라는 것을 강조 못 했다구요.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했지, 사랑을 뺐어요. 예수님 말하기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한 거예요. 사랑이 빠졌어요. 길과 생명과 진리를 가졌는데 사랑이 빠졌어요. 사랑 없이 생명이 생겨날 수 없다 이거예요. 사랑 없이 인생의 갈 길이 없어요. 사랑 없이 참된 중심적 진리가 될 수 없어요. 여기서 고쳐야 된다구요. 나는 사랑이요, 생명이요, 길이요, 진리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하늘을 발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가서 같이 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고쳐야 된다구요.

그런 것을 아무 공로 없는 여러분이 와 가지고 몇 년 동안 원리 공부함으로 알고 있었다는 사실이 놀라운데 아는데 있어서 안팎에 알이 박혀야 돼요. 고기도 보게 되면 알을 배지요? 그런 알을 배야 돼요. 후손들을 틀림없이 깔 수 있는 알을 배는 여러분이 돼야 됩니다. 사랑의 알, 생명의 알, 혈통의 알, 양심의 알을 배 가지고 낳아야 할 텐데 그런 알을 밸 수 있는 자신들이 안 돼 있기 때문에 지옥 가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통해서 비로소 알을 밸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해와가 천사장과 관계를 맺어 가지고 4대 심정권을 잃어버렸어요.「말씀이 안 들립니다.」안 들려요? 안 들리면 자라구요. (웃음) 이걸 갖다 놓았는데 안 들려요? 내가 목이 쉬었기 때문에 그 이상 말하게 되면 내일은 목이 꽉 잠길 터인데. 보라구요.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4대 심정권을 유린당했습니다. 아기의 심정, 아기가 바라는 소원이 뭐냐 하면 참부모 되는 것입니다. 아기의 소원이 미래에 있어서 참부모 되는 거다 그거예요.

그 다음에는 형제로 자라요. 형제는 남자 가는 길, 여자 가는 길이 달라요. 이건 형제시대입니다. 젖 먹을 때는 아기시대입니다. 아기의 소원의 뭐냐 하면, 남자 여자로 태어난 것은 참부모 되기 위한 것이다 이거예요. 하나님 닮기 위한 것이다 이거예요. 하나님같이 되기 위한 것이다 그거예요. 그 다음에 형제들이 학교를 가고 수양하고 다 이런 준비하는 것은 뭐냐 하면 그것도 참부모 되기 위한 것이다 이거예요.

결혼하는 것도, 결혼해서 참부모 되려면 아들딸을 낳아야 된다구요. 결혼해 가지고 아들딸을 못 낳는 사람들은 참부모의 자리에 못 나가는 것입니다. 오늘날 결혼하고 아기를 안 낳겠다는 사람, 혼자 사는 사람은 저 나라에 가서 하나님 아버지라고 할 수 있는, 부를 수 있는 입장이 못 된다는 것입니다. 아버지를 부정했어요. 부모를 부정했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아들딸을 부정하는 사람은 부모의 자리에 나갈 수 없는 것입니다.

결혼하는 것도, 부부가 되는 것도 참부모의 자리에 나가야 됩니다. 참부모의 자리에 나감으로 말미암아 이게 되풀이 돼요. 부모에서부터 아기를 낳지요? 부모로부터 돼 가지고 거기서부터 아기로 형제로 부부로 해서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게 뭐냐 하면, 자라는 아담 해와의 소원 전체가 참부모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