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구원섭리의 목적은 잃어버린 가정을 찾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구원섭리의 목적은 잃어버린 가정을 찾는 것

구약이라는 것이 뭐냐? 잘못했다는 것입니다. 타락해서 결혼식을 못했습니다. 이것이 구약이라는 것입니다. 약속을 못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국가적 책임자로서 예수가 제2아담으로 와 가지고 이스라엘 나라를 중심삼고 나라를 만들고 전부 다 국가적 기준에서 잃어버린 아담 기준을 찾으려고 한 것입니다. 국가 외에는 구할 데가 없습니다. 국가의 기준에서 승리를 만들기 위해서 예수님이 오신 것이 신약입니다. 새로운 약속, 결혼식을 위해서 나라를 찾아온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신약입니다.

몇 번 실패했어요? 아담 가정, 예수 가정. 예수는 가정을 못 이루었어요. 죽었으니까 예수가 몸뚱이 마음을 갈라놓은 것입니다. 이것을 전부 다 영적으로 구원하고 몸뚱이를 갖다 붙이기 위해서 2차대전을 중심삼고…. 딱, 같습니다. 일·독·이와 영·미·불 똑같은 입장에서 싸운 거예요. 싸우는 것은 언제나 몸뚱이가 마음을 먼저 쳤습니다. 전세계 기독교 문화권을 사탄세계가 쳐 가지고 없애버리려고 한 것입니다. 75퍼센트까지 이겼다가 전부 다 망해나가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부모권 복귀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가외의 종교들은 천사권 복귀를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 어느 종교가 중심이냐 하면 가정 편성을 중심삼은 내외의 핵심이 갖추어진 종교가 주류 종교가 된다는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4대 성인이 있는데, 누가 중심이냐 이거예요. 그걸 지금까지는 몰랐습니다. 종교인들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교인들하고 통일교회의 선생님밖에 모릅니다. 하나님하고 사탄하고 선생님밖에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구원 목적은 개인이에요, 개인. 천사장 개인입니다. 상대가 없어요. 개인 구원이 목적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나 통일교회의 시대에 와서는 가정 구원을 중심삼고 친족 구원, 국가 구원, 세계 구원이 한꺼번에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종교로 믿고 나온 기독교도 재림주까지는 천사장, 몸뚱이 대표의 자리에 서 가지고 전부 다 개인 구원을 했다는 것입니다. 종교권을 찾아 세운 것은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린 사랑의 보금자리, 가정을 찾아 나오기 위해서라는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찾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구원섭리의 목적이라는 것을 다 모르고 있다는 거예요. 그걸 아는 사람은 선생님을 통한 통일교회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기독교 역사 가운데 혈통을 뒤집고 복귀한 내용을 가진 경서가 없어요. 다른 경서에는 없다는 것입니다. 쌍태, 가인과 아벨을 중심삼고 그 다음에는 야곱과 에서, 베레스와 세라, 쌍태를 중심하고 뒤집어 박는 놀음을 한 것입니다.

이스라엘 선민이라는 것은 혈통을 전환시켜 가지고 하늘 편에 선 족속이 출발했던 것입니다. 그 족속을 통해 가지고 왕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혈통을 전환시킨 왕으로 나타난 내용을 가진 것이 기독교의 역사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기독교의 예수 역사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아무런 종교가 아니라는 거예요.

여러분이 알아야 될 것은 뭐냐? 예수가 '하나님은 내 아버지다! 나는 하나님의 독생자다!'라고 한 것입니다. 위대한 선포예요. 독생자! 하나님의 독생자라는 것입니다. 어디 다른 성인이 '하나님의 독생자다, 하나님의 전체 사랑을 독차지할 수 있는 대표자다!'라고 한 사람이 있어요? 그걸 알아야 돼요. 독생자! 독생자의 권한을 기독교가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독교가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기독교가, 기독교 문화권이 세계를 통치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탄에 녹아나 가지고 가정이 파탄되고, 청소년이 전부 다 손댈 수 없을 정도로 전부 다 망해 가는데 참부모가 와 가지고 청소년을 수습하고, 가정을 수습하고, 나라와 세계를 일시에 수습하는 것입니다. 그래, 하나님의 뜻에 맞는, 창조본연의 내용을 중심삼고 조직을 편성할 수 있는 확실한 관이 딱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우리가 잘못한 것이 뭐냐 하면, 절대 신앙, 절대 사랑, 절대 복종을 하는 그 위에서 하나님의 섭리는 발전하는데, 그것을 전통적으로 민족과 국가를 통해 해 놓은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계단에서 떨어지고, 거기에서 떨어지고 하면서 위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이러면서 수많은 사람이 희생해 가지고 절대 복종, 절대 사랑, 절대 신앙의 기반을 통해 가지고 복귀역사는 이루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