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미를 하나만들어 세계를 축복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6권 PDF전문보기

남북미를 하나만들어 세계를 축복시켜야

종교권을 중심삼고는 피를 많이 흘리고 학살을 당하고 순교를 당한 전통을 가지고 있는 것은 기독교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독일에서 히틀러에게 희생된 6백만 유대인, 공산당에 의해서는 6천만 이상의 기독교인들이 학살을 당한 것을 알아야 됩니다. 1억 이상이에요. 알겠어요? 불교가 아니고 유교가 아니고 회회교가 아닙니다. 기독교가 사탄의 정반대의 입장에 선 것을 알아야 됩니다. 하늘 편에 선 것입니다. 역사가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것을 전부가 알아야 돼요. 이런 얘기를 해 주는 것은 여러분이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총평을 앎으로 말미암아 자기가 자리를 잡고 자기의 방향을 갖추어 나갈 수 있기를 바라기 때문이에요. 그래,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영·미·불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영·미·불이 책임을 못 한 것입니다. 2차대전 후에 오시는 주님을 왕 중의 왕이요, 부모 중의 부모요, 장자 중의 장자로 모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에덴 동산에서 하나님이 축복해 준 부모가 되어 가지고 하나님, 영적 부모와 실체 부모가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을 중심삼고, 혈통을 중심삼고 일체될 수 있는 기준이 되는 거예요.

그런데 영·미·불이 재림주를 모시지 못 함으로 말미암아 다 갈라졌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일체시킬 수 있는 운동이 벌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재림주를 쫓아냈기 때문에 영·미·불을 누가 가져갔느냐? 전세계의 통일된 환경을 누가 가져갔어요? 사탄이 가져갔다는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은 다 잃어버렸습니다. 아담 시대 가정을 찾아야 하는 것, 나라를 찾을 수 있는 예수시대를 거쳐서 세계를 찾을 수 있는 모든 준비를 딱, 갖추고 다 이룰 수 있는데, 여기에 도장만 하나 딱, 찍어 가지고 환영했더라면 전부 다 끝나는 것인데 그걸 못 해 가지고 다 잃어버린 것입니다.

여기서 신부, 기독교는 신부교회예요. 신부가 아들딸, 가인 아벨을 품어야 돼요. 영국이 가인 아벨을 품어야 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것만 하나되면 세계통일국가가 되어 가지고 통일천하를 이루는 것입니다.

사탄이 영·미·불을 가졌기 때문에 재림주는 꽁지예요, 꽁지. 사탄이 제일 좋아하던 일·독·이, 하늘나라를 파괴하려던 제일 지독한 원수 족속이 꽁지가 된 것입니다. 하나님이 제일 사랑하던 것을 사탄이가 쥐고 있기 때문에 모든 전권이 사탄세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 재림주는 꽁지를 붙들고 나오는 것입니다. 폐허가 된, 잿더미가 된 일본하고 독일을 중심삼고 미국을 중심삼고 다시 영·미·불을 대신해 나오는 거예요. 그 누더기판을 꿰매 가지고 이것을 다시 새 포대기로 만들어 가지고 출발하는 것이 재림주님의 역사입니다. 통일교회의 역사라는 것입니다.

자, 영·미·불을 하나님이 세워 가지고 실패했으면 다시 쓸 수 없어요. 하나님은 한번 실패한 것을 다시 집어서 쓸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실패한 것을 쓸 수 없는 거예요. 그러나 복귀라는 말은 하나님 자신이 아담 후손을 통해 가지고, 아들딸 2세를 통해 가지고 복귀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하나님은 실패한 영·미·불을 다시 손댈 수 없지만, 구원섭리 역사는 아들딸을 통해서 복귀하는 만큼 아들의 입장에 있는 선생님이 비로소 영·미·불 대신 일·독·이를 책임지는 것입니다. 일·독·이를 세우는 거예요.

자, 기독교가 만약에 선생님을 환영했다면, 해와 국가로서 사명을 했다면 말이야, 어디를 찾아가느냐? 미국이에요, 미국. 미국을 중심삼은 남북미가 가인 아벨입니다. 천주교가 가인이고 신교가 아벨입니다. 서로가 원수예요, 원수. 이것을 완전히 하나만드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세계 구원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세계 전체를 뒤집어엎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이 거꾸로예요. 미국이 아벨 입장, 신교가 아벨의 입장에 서서 그것이 전부 다 방향을 잡아주었기 때문에 구교권, 여기에 와서 방향을 잡아주는 것은 20여 년 동안 한 것을 1년 6개월 동안에 전부 다 평준화시켜 가지고 다 해 주는 것입니다. 그래, 남미 33개국을 중심삼고 반대로 끌고 가는 놀음을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돌아가는 거예요. 남미가 가인이에요, 가인. 그래 남북미를 하나 만드는 운동을 지금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세계를 축복시키는 것입니다, 세계적 축복시대!

그래서 보이지 않는 하나님 아버지와 보이는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생명·혈통·양심권을 이 땅 위에 다시 편성해 가지고 사탄의 흔적이 있는 것을 완전히 지워버리고 해방된 기준에서 하늘나라를 전부 다 따라가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