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번 죽는 한이 있더라도 절개를 지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6권 PDF전문보기

천만번 죽는 한이 있더라도 절개를 지켜라

그래, 가야 할 길을 못 간 것입니다. 본연의 동산, 가야 할 길로 못 가고, 원치 않는 길을 가서 눈물로 엮어진 사연, 한탄의 역사를 이 몸뚱이로 말미암아 지니게 됐다는 사실을 망각해서는 안 되겠다는 것입니다. 이놈의 몸뚱이를 때려잡아야 돼요.

그러면 어디까지 가야 되느냐? 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사랑하는 사람을 원수에게 내가 축복을 해주고 넘겨 줄 수 있는 아량을 가져야 되고, 사랑하는 남녀가 하나될 수 있는 사랑의 그 자리에서 무로 돌아갈 수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주도적인 체제로 남자가 행동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렇게 하지 않고는 몸을 굴복시킬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기가 사랑하는 남편, 아내를 원수의 품에 품겨 주고 복을 빌어줄 수 있는 사정, 사연을 품고 온 하나님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참부모님은 요사스러운 여자가 유인하는 환경에서, 별의별 일들을 극복해 가지고, 죄를 범하지 않을 수 있는 주관력을 가지고 여자들의 유인권을 넘어설 수 있는 사나이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수십 수백의 유혹을 뿌리친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사랑하는 아내를 원수의 품에 품겨 주고 복을 빌 수 있고, 사랑하는 상대와 관계하는 자리에서도 최고의 절정에서 무로 돌아갈 수 있는 자리를 찾지 않고는 몸을 절대 굴복시켜 참사랑으로 통일시킬 수 있는 길이 절대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선생님의 가는 길은 여자들의 유혹 천지였습니다. 지금까지 그걸 다 벗어 나왔어요. 내가 안 한다고 할 때는 안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통일교회 사람들을 도박장에, 라스베이거스에 데리고 다녔어요. '이놈의 자식들, 내가 그만둘 때까지 남아 있는 녀석이 몇 녀석이 있나 보자.' 이거예요. 도박에 미치게 되면 손목을 자르더라도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놀음을 하면 안 돼요. 가고 싶은 모든 곳도 '여기서 중단!' 하면 깨끗이, 백 퍼센트 돌아서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은 '노(NO)' 하면 노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믿어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지 않고는 몸 마음이 하나될 수 있는, 통일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늘을 극복하기 위해 사탄이 끌고 나온 역사성을 극복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하늘의 갈 길을 파괴하는 행동을 할 수 있었던 그 근원지를 제압할 수 있는 사람이 안 되어 가지고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180도 돌아설 수 있어야 돼요. 알겠어요?「예.」

그러지 않고는 몸 마음 통일권을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솔직히 가르쳐 주는 거예요. 여러분의 사랑하는 아내와 사랑할 수 있는 클라이맥스에서 영으로 돌아갈 수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놈의 자식아!' 하고 하나님의 천벌, 벼락이 떨어질 수 있는 시간이 한두 번이 아니라는 걸 알아야 돼요. 도의 길이 이렇게 엄청나고 엄한 길인걸 알아야 됩니다.

몸을 점령해야 되겠다! 몸과 연결된 오관을 점령해야 되겠다! 육적인 사랑을 따라갈 거예요, 정신적인 사랑을 따라갈 거예요?「정신적인 사랑을 따라갑니다.」천만번 죽는 한이 있더라도 절개를 지켜야 됩니다. 결혼하기 위한 여자와 아들딸들은 순결을 지켜야 돼요. 순결을 지켜 가지고 참사람과 결혼을 하면 절개를 지켜야 돼요. 알겠어요, 이 여자들?「예.」

그러지 않고는 개인적인 성전을 만들 수 없어요. 하나님의 안식처를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걸 못 만들면 영원히 못 만드는 것입니다. 부부적 안식처, 가정적 안식처, 종족·민족·국가·세계적 안식처가 전부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얼마나 비참해요? 이거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에요. 사실입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