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하늘땅을 주고도 사지 못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6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하늘땅을 주고도 사지 못해

그것이 뭐냐 하면 참사랑의 주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사랑의 주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사랑을 잃어버렸습니다. 절대 사랑의 주권을 잃어버렸습니다. 그것을 맞추기 위해서 아담 국가 해와 국가를 칭호를 붙였습니다. 일본은 해와 국가다! 그렇게 믿고 있어요, 알고 있어요? 알고 있어요, 믿고 있어요?「알고 있습니다.」믿고 있어서는 아무것도 안 됩니다. 믿는 것은 관념이지 실제가 아닙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실제가 필요해요. 실제가 되어야 됩니다. 부모님의 사랑의 대상권을 유린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원통하고 분한 것입니다. 나라가 문제가 아닙니다. 참사랑을 사기 위해서는 나라를 주고도 못 사고, 세계를 주고도 못 사고, 하늘땅을 주고도 못 사는 것입니다. 하나님까지도 요동하지 못하고 기다리고 있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 사랑의 주인을 제멋대로 팔아먹어요? 일신의 세포를 전부 갈래갈래 찢어 가지고도 신부 전체화된 제물 되어도 아깝지 않는데 말입니다. 그래 가지고도 신부의 자리에 설 수 없습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

*알았어요?「예.」확실히 하라구요. 확실히 가르쳐 주고, 확실히 알고, 그런 대책 위에서 욕을 먹더라도 변명을 할 수 없다구요.

우선 사랑을 잃어버렸습니다. 남편을 잃어버렸습니다. 타락 때문에 거짓 소유권이 생겨났습니다. 이것을 부정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자기의 나라가 자기의 것이 아닙니다. 일본 것이 아닙니다. 아담 해와가 결혼하기 전에 그것은 하나님의 것이었습니다. 그렇지요? 사랑도 하나님의 것, 소유권도 하나님의 것, 그 다음에 심정권도 하나님의 것이었습니다. 타락으로 인해 전부 잃어버렸기 때문에 재림시대에 참아버님을 중심삼고 반대로 전환할 때…. 해와 국가가 거기에 맞는 사랑의 상대권, 소유권 전환, 그 다음에 160가정 씨족권을 복귀하여 하늘나라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것을 이루겠다고 했는데 연장의 연장을 해서 큰일나는 거라구요. 독일의 과학기술, 일본의 첨단 과학기술을 와콤을 중심삼고 세계적인 왕좌의 자리에 섰다구요. 공중 위성세계의 최고의 기술을 갖고 있다구요. 12일 이상 공중에서 바꿔 가면서 수리한 것이 우리의 전문가입니다. 나사(NASA;미국우주항공국) 자체가 문선생을 무시할 수 없는 실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 모든 것을 하늘나라 건설의 기대가 될 수 있는 것을 전부 엉망진창으로 만든 것을 각성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문제는 사랑의 주인이 되어야 한다구요. 사랑의 주인이 되어 있지 않다구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일본을 믿고, 자기들이 예산하여 하겠다고 결의하여 세계적인 계획을 세운 것이 전부 엉망진창 되었다구요. 한번 엉망진창이 된 것이 세번 엉망진창이 되었다구요.

해와국가는 얼마든지 있다구요. 지금 부모권, 왕권시대로 들어가기 때문에. 선생님이 고생해서, 아직 고생해서 하나님의 걱정을 끼칠 수 있는 것을 계속해야 돼요, 하지 말아야 돼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런 환경적 여건에서 이것을 전부 품고 세계적 환란을 연장시켜야 되겠느냐, 이것을 처해야 되겠느냐? 답변해 보라구요. *처리해야 돼요, 유지해야 돼요?「처리해야 됩니다.」일본과 독일이 말이에요, 선생님이 그것을 해와 국가와 천사장 국가로 인정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이러한 복귀가 되지 않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일본은 이미 4개국으로 분열되고, 일본 열대가 다 분할되어서 없어지는 것입니다. 장개석(蔣介石)을 그렇게 설득시킨 것이 선생님이라구요.

*손해배상을 해제한 것은 선생님이 동기가 된 것입니다. 구보키가 그것을 잘 알아요. 선생님이 어떤 것을 했는지 말이에요. 나카소네가 수상이 된 것도, 후쿠다가 수상이 된 것도 선생님이 한 것입니다. 아베 겐타로가 다음의 수상이 되게 하기로 선생님과 계약까지 했다구요. 그 내용의 문서를 발표하면 엄청난 사건이 됩니다. 세계 전환 책임을 가진 선생님은 일본과 한국 정세를 잘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