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이 아니면 참된 효자가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6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이 아니면 참된 효자가 없다

자, 여자가 앞장을 서야 되겠어요, 뒷장서야 되겠어요?「앞장서야 됩니다.」여자가 틀림없이 땅에서부터 하늘 끝까지 앞장섭니다. 한번 해봐요.「여자가 땅에서부터 앞장섭니다!」그래 그래. 하나님이 그것을 볼 때 얼마나 귀엽겠노?

여자를 못 만나서 하나님이 고생하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여자를 못 만나서 죽을 고생을 하고 사람을 얼마나 학살시킨 것입니다. 그래, 문선생은 여자를 잘 만났어요, 못 만났어요?「잘 만났습니다.」일본 여자가 얼마나 선생님을 유혹했게요. 원수입니다, 원수.

그래서 오늘 제목이 뭐냐? '참사랑의 주인이 되자'입니다. 원수였던 것이, 이렇게 돌아가던 것이 180도 다시 도는 것입니다. 이렇게 가면 몇천 년 가서 닿는데 이렇게 가면 순식간에 휙 돌아가는 것입니다. 순식간에 돌아가서 본연의 기준에 있어서 본 남편, 본 아내가 되어서 하나님 앞에 축복받을 수 있는 해방권을 비나이다. 아멘.「아멘!」그것을 원해요? 원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손들어봐요. 말 듣나 안 듣나 보자구요. 옳지 내려요. 야, 그것 참 멋지다. 이렇게 한번 손들어 봐라. 이렇게 한번 해봐요, 이렇게. 아, 됐어요, 됐어. (웃음)

자, 이놈의 남자들은 건달꾼입니다. 어디 가서 붙느냐 이것입니다. 이것은 플러스라구요. 플러스 플러스니 선생님과는 반대라구요.

너 여편네도 미녀인데 선생님을 따라가는 것을 싫어하잖아요.「안 그렇습니다.」이 녀석아. 우루과이에 4,300명을 데려 가서는 보내 주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편지를 내가 많이 받았습니다. 자기 남편에게 이런 편지 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남자가 있었어요, 없었어요? 답변해 보라구요. 있겠어요, 없겠어요?「있습니다.」또 있었나요, 없었나요?「있었습니다.」그것이 쌍놈이에요, 뭐예요? 쌍놈 반대가 뭡니까?「양반입니다.」무쌍놈, 비(非)쌍놈, 히(否;ひ)쌍놈. 그거 쌍놈입니다. 남자가 선생님을 좋아해요?「좋아합니다.」격투예요, 격투. 여자 하나 놓고 둘이 싸우면 격투 아니예요? 여러분들의 여편네들이 선생님을 따라가지, 여러분들을 안 따라가는 것을 알아요? 본래부터 알아요? 아나요, 모르나요?「압니다.」(녹음이 잠시 중단됨)

상대적으로 춤을 추어야 걸작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힘있게 올라갔으면 받을 때도 힘있게 받아야 됩니다. (웃음)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나이는 많았지만 기분은 여러분들보다 더 젊습니다. 알겠어요? 자기도 모르게 춤추는 것을 모르고 춤 출 때도 많습니다. 그래야 대중이 감동받아요. 자연스러워요. 선생님이 말을 해도 자연스럽지요?「예.」그것이 선생님의 특권입니다. 많은 훈련도 하고 많은 참소도 받고, 많은 벽에 부딪히고 했습니다. 여기 이렇게 걸어가면서 이렇게 딛을 것 같지만 이렇게 하면서 안 떨어져 나가요.

자, 효자가 되는 길을 알았습니다. 참사랑이 아니면 참된 효자가 없다는 결론입니다. 지금 세속적인 사랑, 그릇된 사랑의 전통을 이어받은 인간들이 세속적인 사랑으로부터 프리 섹스니 뭐니 하는 것이 이 모든 사랑의 기틀, 효자의 기틀, 충신의 기틀 다 깨먹습니다.

하늘나라로부터 절대사랑을 중심삼고 참된 효자의 도리, 참된 충신의 도리, 참된 성인의 도리, 참된 성자의 도리를 거쳐서 비로소 하나님 앞에 섬으로 말미암아 그때야 상속을 받는 것입니다. 아담 가정에서 타락하던 개인적 가정에서 상속을 받는데는 미래의 나라와 미래의 세계와 미래의 하늘나라의 모든 것을 붙여 가지고 자동적으로 커 가면서 상속받는 것입니다.

나무가 몇 년 자라서 열매를 맺는 것과 같이 그런 과정을 거치는 거라구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단계적으로 구약시대, 신약시대의 투쟁역사를 거쳤기 때문에, 수천 년 걸려왔기 때문에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축복받은 세계 판도권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것을 세계에 널려 놓고 다시 갖다 붙여서, 가정에서 잃어버린 것을 세계적 승리권을 갖기 위해서는 메시아를 보내 가지고 국가적 승리권을 확대하고 세계적 승리권을 확대시켜야 하는 거라구요. 그러기 위해 오시는 분이 재림주요, 그것이 오시는 참부모입니다. 그것이 그분의 사명이었더라.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