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시사항] 8.한국 정치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7권 PDF전문보기

8. 한국 정치 문제

여러분이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어제께 대략 한국이 이런 입장이니까 우리가 현재 비상대책을 취해서 거기에 대비할 수 있기 위해서는 여당 야당을 얽어맬 수 있는 준비를 하고 있는 거예요. 여성연합은 여자를 중심삼아서 동원해서 초당적인 핵심 여성요원들을 교육해서 그 기반을 나라 살릴 수 있는 길로 몰아넣으려고 그럽니다.

북한도 그런 관계를 중심삼아서 될 수 있으면 3천6백만쌍 결혼식은 북한에서 하면 좋겠다 이겁니다. 세계적인 일이 될 거예요.「그렇습니다.」 이건, 곽정환! 특별 계획이야.「예.」이건 여러분은 쓰지 않아도 된다구요.

1) 3백 명 특별교육 국회의원이 299명이지?「예.」핵심 여자들을 중심삼아서 거기에 상대될 수 있는 3백 명을 특별 교육해야 되겠다 이거야.

2) 조직 훈련 무슨 조직이냐? 가정 조직 훈련을 시켜야 되겠다 이거야. 자기를 중심삼아 가지고 한 사람이 몇천 명씩 교육할 수 있게 딱 우리 여성연합이 관계를 해서 5백만 축복 받은 그 사람들이 분할적인 책임을 지고 교육하면 거기에 배 추가운동은 문제없다고 보는 거야. 알겠어, 무슨 말인지?「예.」환경도 무르익었기 때문에 이런 모든 활동을 하면 대단한 성과가 있을 거야. 조직적 훈련이야.

3) 축복 확장 운동 이제부터 우리 조직을 중심삼아 가지고 축복 확장 운동을 해야 된다구. 그 길밖에 없다구.

4) 현 당적 여성 결집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지? 모든 여자들이 맨 꼭대기로부터 말단까지 축복 받은 사람이 참 많다구. 그건 문제없다구.

5) 종친연합 확대 열두 지파 알겠어?「예.」이거 전부 다 지시하라구.

6) 12지파 편성 확대 12지파 알지? 종친회를 통해서 이걸 빨리 해야 되겠다구.

7) 자금 문제 *에리카와!「예.」일본여성 전부 동원해서 자금을 확보해서 구국운동을 해야만 돼요.「예.」한국여자가 언니면 일본여자는 동생이 되어 일체가 돼서 본국을 복귀해야 돼. 이것을 하지 않으면 안 돼요. 알겠어?「예. 알겠습니다.」

이시이!「예.」다음부터는 어느 정도 돈이 필요하다고 생각해 두라구.「예.」비상금을 모아서라도 그것을 수습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생각하라구. 특별히 선생님이 지시하는 거니까. 알겠어?「예.」최대로 생각해 둬.「예.」요전에도 너에게 얘기했었잖아? 준비하도록. 「예.」꿈에도 생각 안 했지?「아닙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얼마라도 하고 있는 거야? 한푼도 없잖아. 얼마라도 안 하면 생각도 안 하고 있는 거와 마찬가지라구. 미친듯이 하지 않으면 안 돼. 미쳐야 되는 거야.「예.」

모든 경제문제는 일본이 맡아야 되는 거야. 그것이 해와 국가의 사명이기 때문이야. 아담국가는 선생님이 혼자 아담의 대표야. 원리가 그러니까 그렇다구.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곽정환, 알겠어?「예.」

이번에 여러분은 국가 메시아 책임을 완수해야겠어요. 현재의 3배 이상 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3배 이상 하는 거 알지요?「예.」책임 금액, 지금 입장의 3배 이상 돌파하라구요. 그러면 자기들이 살아요.

그러면 이것으로 일단 회의를 끝마치고, 차후에 특별 이런 문제가 있으면 다시 초청을 해서 회의하기로 하고 오늘 이번 모임은 이것으로 끝내겠다구요.

전부 다 빨리 돌아가기를 바란다며? 하루 묵고 싶으면 전부 다 하룻밤 자고 가도 괜찮아요. 그 비용은 내가 대 줄게. 오늘 전부 가기로 하고 왔어요, 하룻밤 더 자기로 하고 왔어요?「내일 가기로 하고 왔습니다.」내일 가려고 작정하고 왔어요, 오늘 가려고 작정하고 왔어요? 오늘 가려고 작정했으면 오늘 다 가라구요. 그래도 낚시를 좀더 배우고 싶고 훈련받고 싶으면 하루 이틀 더 있어도 괜찮아요. 그 비용은 내가 대 주겠다 이거예요.「내일하고 모레까지 생각이 있습니다.」뭐야? 저게, 그런 얘기는 딱 들여다보이는 말이라구. 그때는 가만히 있어야 되는 거야, 이 녀석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