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적 광야노정을 거치기 위해서는 그 나라를 수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7권 PDF전문보기

국가적 광야노정을 거치기 위해서는 그 나라를 수습해야

이번에 얘기해 주는 것도 내가 우루과이에 왔기 때문에 이런 얘기를 합니다. 코리엔테스에서는 혈통절단이라는 얘기를 못한다구요. 여기에서 지금 북미 남미를 연결시키는 이것이 한국과 직결될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이런 얘기를 하는 거예요.

그 말이 뭐냐 하면 미국을 데리고 들어왔지만 천주교권은 가인권이니만큼 미국 아벨과 선생님이 하나가 돼서 가인권을 사랑했다는 조건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모든 것을 출발하는 거예요.

그래서 여기서 선포한 것은 모든 세계 기독교나 종교권이나 통일교회 자체도 따라가야 된다구요. 옛날에 여기에 선생님이 와 일한 것을 몰라 가지고 한국 본부에 지금까지 책임자로 있다가는 다 걸려 버려요.

이번에 파라과이에서 한 것은 전부 다 종적이에요. 그리고 아마존강은 횡적이라구요. 안데스산맥을 중심삼고 파라과이가 종적 횡적으로 갈라져요. 딱 그래요. 이것을 통일해야 돼요. 선생님 중심삼고 이런 모든 것을 연결시키는 거예요. 모든 종적인 땅도 물 때문에 광야가 된 거예요. 알겠어요? 강 때문에 광야가 된 거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브라질 평야니 뭐니 하는 것은 파라과이강과 아마존강 때문에 그러한 평지가 된 거예요.

이게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모든 평지와 모든 땅이 연결되기 때문에 이런 조건을 세워 나감으로 말미암아 섭리적 시대에 있어서 앞으로 33개국이 통일신자들을 반대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안 되게 돼 있다구요. 형님과 같이 모셔 드려야 할 때가 온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북쪽이 부모라면 자녀의 자리를 확정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과 우루과이를 중심삼고 남미와 연결하는 거예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기독교로 말하게 된다면 아벨권 가인권…, 천주교는 가인권인데 아벨권과 하나 만들어서 여길 중심삼고 사랑했다는 입장에서 하나돼 가지고 장자권을 전부 다 결정해서 돌아가는 거예요.

이번에 부모님이 한국에 가서 세 번씩이나 강연을 해서 가정적 기준에서 도와준 것은 한국이 가정 정착의 주체국이니 만큼 기록을 깨뜨려야 되는 거예요. 이걸 전부 다 천지부모 천주안식권을 선포한 그때에, 8월 9일 전에 한국이 기록을 깨뜨려야 된다구요.

그것이 들어 있기 때문에 여기에 있는 것을 전부 다 한국에 갖다 붙일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여기 남미에서 벌어지는 축복의 운세가 한국을 중심삼아 가지고 주체적 자리로 올라가는 거예요. 그래서 1등했다는 거예요. 어머니가 세 번씩이나 순회강연을 하는 거예요. 또 선생님이 이곳 남미에 와서 세계적인 축복운동을 하는 거예요. 이렇게 해 가지고 중심점을 중심삼고―이것은 자녀들과 마찬가지예요. 축복가정, 구형을 이루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중심삼아서 360만쌍에서 3천6백만쌍으로…. 이것이 서구사회가 아시아보다도 빨라요. 여자들이 전부 남자들을 주관할 수 있는 시대가 됐다는 거예요. 미래 남북미 대륙이 제일 빠르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유럽까지 일시에 연결되는 거예요. 가정만 빼앗아 오면 우리 나라도 있고 세계 다 있지요? 알겠어요? 이제 3억6천만쌍까지 해놓으면 그 다음은 여러분들 믿겠으면 믿고 내버려둬도 전부 다 머리 깨지게끔 그 나머지 사람들이 자기 재산과 자기 나라와 모든 걸 바쳐서 서로 줄을 지어 부모님 은총을 타 가려고 그럴 거라구요. 그때 가서는 통일교회가 세계에서 제일 1등 부자가 되는 거예요. 1등 나라가 되는 거예요.

그래 아담가정 같은 가정에서 축복을 해주려면 타락하기 전 아담 해와 가정이 됨으로 말미암아 자기들이 소유권이 있는 데서 축복받은 것이 아니예요. 소유권이 없어요. 나라도 없어요. 나라니 뭐니 완전히 부정해야 돼요. 가정도 없는 자리에서 새로 축복받느니 만큼 참사랑을 중심삼아서 모든 것을 하늘에 돌려야 되는 거예요. 세계 3억6천만쌍만 끝나게 된다면 50억 인류는 전부 다 갈 방향이 결정되는 거예요.

자기 재산이라든가 자기 집이라든가 자기 아들딸이 자기 것이 아니예요. 그건 부모님 앞에 전부 다 헌납하기 위한 거라구요. 그 행렬이 아마 세계에서 제일 긴 행렬이 될 것이다 이거예요. 서로가 앞에 서겠다고 천하 투쟁, 심한 투쟁, 전쟁보다 더 무서운 경쟁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그래서 광야에 처해 있는 가나안 복귀시대에 국가적 메시아는 국가적 가나안 복귀를 위해서 광야에 서 있습니다. 선생님이 세계 광야노정을 거쳐서 축복함으로 말미암아 건넌 것과 마찬가지로 자기들이 한 단계 떨어졌으니 국가적 광야노정을 거치기 위해서는 그 나라를 수습해야 돼요. 열두 지파면 열두 지파를 수습해서 모세와 하나된 것과 마찬가지로 똑 같은 길을 가야 된다구요.

그래서 국가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만들기 위해서 입적이 벌어진다구요. 160가정을 중심삼고 여러분들이 여기서 185가정이 되면 일본 가서 안팎으로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