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자리를 찾아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7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자리를 찾아가야

이제는 여러분들이 가야 할 때가 왔다구요. 알겠어요? 그래서 이런 식을 갖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여러분이 말씀을 대신해서 선생님 말씀을 재창조해야 돼요. 여러분이 상대가 못 됐다구요. 그러니 해방시대에 있어서 이 말씀을 가지고는 선생님 대신 자리에 올라갈 수 있는 거예요. 말씀을 믿고 하나되는 자리에서는 재창조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 그런 실적을 창조할 수 있기 때문에 사탄이 재창조의 실적권을 전부 다 계승시킬 수 있는 사람을 사탄이 간섭하지 못하는 거예요. 후퇴해야 된다구요. 이만큼 체제를 중심삼고 가야 할 방향이 확실히 어떻게 됐다는 사실을 부정할 수 없게 된 것은 놀라운 사실이에요. 그것이 막연하지 않아요. 선생님이 그렇게 살아 왔어요. 그러니 사탄세계는 후퇴해야 돼요.

여기서 말씀을 들을 때 자기가 어떤 자리에 있는가를 전부 다 알지요? '나는 어떤 사람이구만. 이 가짜가 앉아 있구만. 이놈의 자식, 머리를 끄떡거리고 걸어다니고 부끄러운 것을 알아야 돼.' 그래야….

그렇기 때문에 눈물 없이 갈 수 없는 길이에요. 눈물 없이는 가지 못하는 거예요. 지금도 그래요. 선생님이 누가 한마디하면 통곡할 수 있는 마음이에요. 선생님 마음을 아는 사람이 없어요. 하나님만이 알지. 그걸 한마디만 하면 통곡하는 거예요. 힘줄이 전기가 통하는 거예요. 누가 가르쳐 줘서 아는 거 아니예요. 자동적으로 아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가 이만큼 발전한 거라구요. 알겠어요, 국가적 메시아?「예.」

혈통 뭐라구요?「절단입니다.」'절단' 하고 돌아와야 돼요. 보고하고 그 나라의 백성과 더불어…. 구약시대는 만물이 희생한 아들딸, 그게 여러분 아들딸이에요. 가인 아벨 아들딸이에요. 여러분이 부모의 자리에 서서 이걸 중심삼고 세계적 차원으로 봉헌해 드려야 돼요. 선생님이 세계적 왕권을 수립하는 거라구요. 그러면 자동적으로 세계 왕권이 생기지요?

가정적 메시아는 종족적 메시아를 봉헌하고, 종족적 메시아는 국가적 메시아를 봉헌하고, 국가적 메시아는 국가 전체를 봉헌함으로 말미암아 세계적 메시아권 내에 접하고, 세계적 메시아는 전체를 하늘 앞에 봉헌하는 거예요. 그래서 본연의 자리를 찾아가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소유권을 못 가졌다구요. 사랑의 소유권, 생명의 소유권, 혈통의 소유권, 양심의 소유권을 사탄한테 빼앗겼어요. 본연의 자리로 찾아가야 된다구요. 이걸 못 찾아가게 되면, 이렇게 다 가르쳐 줬는데 못하게 되면 저나라에 가 보라구요. 천대받지. '이놈의 자식들! 그렇게 똑똑히 가르쳐 줬는데 못 했구만.' 선조들 앞에 완전히…, 선조들이 참소한다구요. 영계에 들어가게 되면. 타락한 아담 해와 이상 천대받을 줄 모른다 이거예요. 그걸 알기 때문에 선생님이 생애를 전부 다 걸고 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우주 주관 바라기 전에 자아주관 완성하라 이거예요. 욕심을 앞에 세우지 말라 이거예요. 자기 앞에 세 사람을 먼저 내세워라 이거예요. 넷째 번만에 자리잡게 돼 있어요. 그래서 4차 아담이라는 말이 나오지요? 4차아담권이라는 말 알아요? 알아요? 그게 그 말이에요.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시대로 들어오는 거라구요.

그래 이번에 새로 선생님이 말한 거라구요, 이곳에 돌아와서. 4차아담권. 제1차 아담, 제2차 아담, 제3차 아담. 이것은 싸우는 3차아담, 복귀시대에 필요했던 이런 것이지만 여러분들은 정착하는 거예요. 가정을 중심삼고 정착시대에 4차아담…. 거기는 승리적인 1차아담의 가정완성, 국가적 완성의 기반을 갖고 효자 충신, 세계적으로 성인 성녀의 자리에 서는 거예요. 성자의 자리를 통해서 지극히 세계를 사랑하고 하늘을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하늘나라의 황족권 내에 가입할 수 있는 거예요. 확신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