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것을 찾기 위해서는 투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8권 PDF전문보기

더 큰 것을 찾기 위해서는 투입해야

그러니까 사탄세계가 레버런 문이 가르치는 말을 들으면, 듣기만 하면 전부 돌아가니까 '레버런 문을 만나면 세뇌 당한다. 눈 맞추지 말라.' 이러는 거예요. '레버런 문은 뭐냐 하면, 세뇌의 명수다.' 이런 말을 하고 있다구요.

그래서 악마의 세계가 제일 싫어하는데, 개인적으로 싫어하고, 가정적으로 싫어하고, 종족적으로 싫어하고, 민족적으로, 국가적으로, 공산세계, 민주세계, 종교까지 싫어하는 대표자가 레버런 문이었더라! 노멘, 아멘?「아멘!」왜 아멘이에요? 악마 세계의 이 군상들이 제일 싫어하니 하나님 편에 가깝다 이거예요. 또 모든 내용을 설명해 놓았으니, 하늘로 갈 수 있는 길을 안내해 줄 내용을 가르쳐 주니 욕을 먹으면서 출세하고, 욕을 먹으면서 성공한 사람이 역사에 없는 레버런 문이었더라!「아멘!」그래요?「예.」

나 성공한 사람이에요, 실패한 사람이에요?「성공하셨습니다.」「승리하셨습니다.」무슨 승리예요? 씨름판에서 승리한 거예요? 무슨 승리예요? 무슨 성공이에요?「참사랑에서….」잃어버린 개인적인 참사랑, 가정적인 참사랑, 종족·민족·국가·세계적인 참사랑, 하늘땅의 참사랑, 하나님의 참사랑을 잃어버린 것을 수습해서 찾아 줄 수 있는 대왕마마의 대신자로서 행사하니 근본적 대왕마마 하나님은 문총재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하는 결론이 나왔어요.

그래, 여러분은 문선생을 사랑해요?「예.」나 싫어! 도적놈들이라구. 사랑한다고 하면서 서로 빼앗아 가려고 하고…. 곽정환, 나를 사랑해?「예. (곽정환 회장)」에이, 저 도적놈! 나를 이용하려고 그러잖아? 자기 얼굴을 내 가지고 '선생님 나 살려 주소.' 한다 이거야. 전부 다 눈을 부릅뜨고 자기 살겠다는 거야. 전부 다 그런 패들입니다. 도적패들, 도적. 참사랑을 도적질한 아담 해와의 타락한 후손이기 때문에 참사랑의 그 자리에서는 사랑을 중심삼고 뜯어 가려고 그런다구요.

그래, 선생님을 다 사랑한다고 그러지요? 선생님을 진짜 사랑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진짜 그런 말 하는 선생님 앞에 가짜로 답한 거예요. 가짜로 한 거예요, 진짜로 한 거예요?「진짜로 했습니다.」아니예요. 지금까지 가짜로 했어요.

일본 간나들, 일본 사람! *일본 식구! 선생님을 사랑한다고 하지만 그 밑바닥에는 선생님으로부터 뭔가를 받고 싶은 그런 마음이 깔려 있다구요. 도둑놈 심보라구. 참부모, 참사랑의 주체로부터 뭔가를 받고 싶어한다 이거예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구약시대는 무엇이 필요해요? 메시아, 메시아가 필요합니다. 4천년 동안 기다려 가지고 예수님을 보냈습니다. 메시아를 보내기 위해서 얼마나 힘들었겠어요? 그거 모두 다 알지요? 얼마나 힘들어요? 쉬워요? 아무나 보낼 수 없어요. 언제나 보낼 수 없어요. 가정에서 잃어버렸으니 하나님의 체면에 사탄의 나라에서 찾아야 되는 거예요.

가정에서 실패한 하나님이 가정에서 찾을 수 없으니 사탄 나라에 몰래 들어가 가지고 가정이상의 나라를 몽땅 찾자는 것입니다. 나라를 찾아서 그 나라를 중심삼아 가지고 더 큰 것을 찾기 위해서는 투입해야 됩니다. 작은 나라는 세계 앞에 투입해야 됩니다. 이것이 재창조 원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