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는 참아버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0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는 참아버지

그러면 메시아라는 게 뭐냐? 아버지예요, 아버지. 참아버지입니다. 부자관계를 맺는 데 있어서 일본 나라만이 아니고, 세계적 가인 나라에서 아들을 하나 만들어야 할 것이 일본 선교사들이 해야 할 책임이라는 것입니다. 어머니 나라의 어머니가 해야 될 것은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세계를 하나 만들어야 됩니다. 낳아 주어야 된다구요. 예수 시대에 실패한 것을 탕감해 줌으로 말미암아 해방받고 환고향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 판도를 중심삼고 축복 기반이 넘어감으로 말미암아 세계를 돌아올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원리적으로 다 모르지요? 원래는 동방박사가 세 사람 있지요? 그게 세 천사입니다. 믿음의 아들과 마찬가지로 세 천사장입니다. 그 천사가 오는데, 한 나라에서 온 것이 아닙니다. 이웃나라 세 나라 사람들이라구요. 그들은 점성술사입니다. 메시아가 온다는 것을 알고 황금과 몰약의 예물을 바쳤으면 거기서 떠나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세계의 왕으로 오시는 그분을 모시는 이상의 영광이 어디 있어요? 반대하게 되면 천막을 치든가 초가집을 짓든가 해서 살면서 예수님을 모셨더라면 예수님은 절대 죽지 않습니다. 그들이 점성술사이니만큼 주변에 있는 나라들을 전부 수습하고, 세례 요한이라든가 여섯 가정 모두가 반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완전히 일소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33개국의 왕을 중심삼고 예수와 하나돼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중동 전체가 다 통일되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해야 되겠기 때문에, 내가 남미에 갈 때 나라가 서른세 나라고, 주(州)도 서른셋이더라구요. 또 거기서 독립운동의 중심인물들도 서른세 명이에요. 한국도 서른세 명입니다. 33수가 왜 이렇게 역사적으로 문제가 돼 있느냐 하면 이런 뜻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수습해야 하기 때문에 각 나라에 33명을 세워서 전부 다 결성하는 거라구요. 세운 이 사람들은 왕을 대표한 것이고, 그 다음에 780명을 중심삼은 축복 받은 가정을 만들면 그 나라가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것을 세계적으로 이루어야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한국 선교사를 중심삼고 120명씩 내보내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돼야 됩니다. 예수 시대입니다. 이것은 국가적 메시아니까 이걸 밟고 세계적 메시아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 시대에 있어서는 180가정이라구요. 160가정 이상 해야 된다는 거예요. 160수는 뭐냐 하면, 사 사 십육(4×4〓16), 사탄수의 이상수이고, 180수는 6수의 3배수이니 소생·장성·완성의 이상수이니 언제나 160수, 180수가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도 1800가정 축복이 있는 거예요. 다 그것을 맞춰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이 따라오지 못하게 다 끊어 놓는 거라구요. 3가정으로부터 36가정, 72가정 전부 사탄이 못 따라오게 데리고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세상은 야단이지요. 내가 국제결혼을 안 시켰으면 반대를 안 받아요. 알겠어요? 아들딸을 데려다가 강제로 결혼시킨다고 반대받았다는 것입니다. 아들딸이 자기 부모를 인정하면 참부모가 없어지는 거라구요. 부모가 둘일 수 있어요? 그러니 절대 집에도 가지 말라고 한 것입니다, 뜻을 위해. 집에 안 보내니까 야단하고 별의별 놀음이 다 벌어졌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