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의 세계를 가는 한 사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0권 PDF전문보기

평화의 세계를 가는 한 사람

여러분 생각해 보라구요. 워싱턴이 어떤 도시예요? 세계의 수도 아니예요? 거기에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 에프 비 아이(FBI;미국연방수사국)가 있고 많은 정보기관이 있습니다. 작년 11월 29일을 기해서 축복 결혼을 했는데 워싱턴시가 후원해 줬습니다. 세계적인 사건이지요. 여기서 알기는 문총재가 필요해서 그랬다고 아는데, 아니예요. 정치·경제·문화면의 모든 것이 연결돼서 이것이 아니면 안 된다는 결정적인 요인, 그런 무엇이 있어서 후원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미국을 알겠지만 미국은 이중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지금 보이는 미국이 미국이 아니예요. 보이지 않는 정부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건 뭐냐 하면 유대교 골수분자, 기독교 골수분자, 백인 절대주의자, 남침례교회를 중심삼고 남북전쟁을 일으킨 괴수들이에요. 그 사람들이 세계적인 조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케네디 형제들, 대통령도 암살한 거예요. 킹 목사도 그렇고 말이에요. 그런 세계에서 까딱 잘못하다가는, 큰소리하다가는 소리 없이 가 버립니다. 그 복판에서 싸운 사람이 나입니다. 그들이 별의별 짓을 다 해서 나를 감옥에 집어넣었지만 감옥에 집어넣고 보니 문제가 생겼어요. 유대교의 랍비가 동원되고 목사들이 동원되어서 레버런 문 해방 운동을 했어요. 그때 1억 이상이 동원됐습니다.

보라구요. 미국 정부가 원고고, 내가 피고입니다. 피고는 문선명이고 원고가 미합중국이라는 것입니다. 자유세계 대표국으로서 원고가 돼서 피고 레버런 문을 때려잡으려고 했습니다. 삼각지대의 코너로 모는 거예요. 공산당들이 거짓말로 쓴 책이 수십 권은 됩니다. 그걸 사실로 알아 가지고 틀림없이 때려잡는다고 생각했어요. 몰고 몰아 삼각지대에 가서 보니까 전부 다 거짓말입니다.

미국 자체가 이렇게 문제를 일으켰으니 그냥 후퇴할 수 없으니까 기소한 것입니다. 기소하는데 법무성에서 열 여섯 명이 합해서 했습니다. 그때 나는 독일에 가서 수련시키고 있을 때입니다. 미국 자체에서 사는 거부들도 법정문제가 있으면 도망가는데 레버런 문이, 법정 관계도 되어 있지 않은 한국 사람이 고소하면 안 들어온다고 완전히 자신을 가진 것입니다. 고소하자마자 즉각적으로 미국으로 들어갔어요. 그게 문제의 사건입니다. 그래서 너희들 재판 걸어봐라 이거예요. 완전히 져 버린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론계도 그렇지만 변호사 세계, 동쪽 서쪽의 모든 유명한 변호사들이 다 내편입니다. 민주당 총재나 공화당 총재의 변호사를 내 맘대로 쓸 수 있는 것입니다. 왜? 미국의 공화당이나 민주당은 미국을 위한 당입니다. 레버런 문은 그것이 아니예요. 세계를 위한 것입니다. 세계를 위해 움직이는 것을 알아요. 앞으로는 세계가 미국을 안 따라갑니다. 평화의 세계를 가는 단 한 사람이 레버런 문입니다. 그러니까 세상을 마음대로 미국이 주도하고 카터가 주도하고 공산당이 주도해서 때려잡으려고 하는 것 아니예요? 그런 싸움을 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