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일본이 하나되어 한국을 도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1권 PDF전문보기

미국과 일본이 하나되어 한국을 도와야

그래, 내가 제주도에 자주 오는 것은 제주도가 문씨하고 인연이 많아요. 옛날에 제주도에서 문씨가 왕도 했습니다. 그런 역사적인 사실이 있는 땅이기 때문에 여기에는 문씨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문씨와 한씨들을 중심삼고 친척들만 연결시키면 제주도는 다른 나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이 뭐냐? 여기 제주도가 교황청 기지와 같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선생님이 우리 통일교회 이름으로 전세계의 대사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185개국에 나가 있는 국가 메시아들과 120명씩 가 있는 선교사들은 대사들을 전도하라고 내보낸 것입니다. 대사관을 전도하면 그 나라가 전부 다 복귀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조건이 여기서 안 되면 우루과이를 중심삼고 이 일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잘 코치하라구.「예. (곽정환)」 우루과이에 땅을 내가 샀습니다. 2백만 헥타르의 땅을 나한테 맡기겠다고 하니까 거기에 앞으로 영적 대사관을 만드는 것입니다. 육적 대사관이 아닙니다. 육적 대사관은 망치는 정치가들이에요.

그래, 내적 대사관을 만들어 가지고 가인 아벨이 딱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천상세계 지상세계의 통일적 왕권의 기반이 생기게 됩니다. 그것이 제일 빨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기도도 해야 돼요. 그래서 영계 육계에서 뒤집어 가지고 완전히 바로잡아 놓아야 됩니다. 축복을 하고 있지만 본래는 지상을 통해서 영계에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대전환시대가 왔다는 것을 여러분은 모릅니다. 축복가정을 중심삼고 이런 일이 벌어진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 가정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릅니다. 가정은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창세 당시의 하나님의 마음과 소원이 계속되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또 가정은 예수와 성신이 바라던 소원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40년 전, 1945년 이후에 만국 만인을 축복해 가지고 7년 이내에 이것을 다 했을 것입니다. 7년도 안 걸리지요. 당시에 이 일을 종결해야 했던 것을 비로소 40년을 돌아와서 복귀된 기준에서 이 일을 정비해야 할 때로 들어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아담 국가, 해와 국가가 아닙니다. 부모의 나라라는 것입니다. 한 몸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부모의 나라와 장자 나라, 미국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이 세 나라가 하나되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의 문제는 이 세 나라가 같이 해결해야 됩니다. 한국은 아버지 나라입니다. 아버지 나라는 경제권이 없어요. 어머니 나라가 장자 나라와 하나되어 가지고 아버지 나라를 다시 살려 줘야 할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딱 그와 같은 것이 한국에 불어닥친 아이 엠 에프(IMF) 한파입니다.

그래서 미국과 일본이 하나되어 가지고 한국을 도와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것이 안 되면 세계 경제의 파탄 시대가 옵니다. 그렇잖아요? 한국 경제가 파탄되면 아시아의 경제도 파탄이라고 호주가 야단하고 미국도 야단하는 것입니다. 전세계가 들썩거리는 것입니다. (녹음이 잠시 끊김) 재벌들을 다른 데로 끌어내야 됩니다. 재벌들을 끌어내 가지고 남미면 남미에 투자를 하게 하는 것입니다. 세계 금융가들이 모여서 3백억이면…. 3백억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런 일을 내가 지금 남미와 북한을 중심삼고 하고 있습니다. 소련과 중국과 북한이 결렬된 것을 하나 만들기 위해서 1천 명의 요원을 교육하자고 제의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너희들이 지배를 받는 자리에서 옛날 이상으로 지배할 수 있는 자리로 넘어간다.'고 하니까 상당히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대번에 한국의 산업기반을 닦을 수 있습니다.

15년 전에 중국 연변에다 우리 공과대학 만들지 않았어요? 거기는 전부 다 조선족 자치제가 되어 있기 때문에 북한 백성, 한국 백성들이 가서 거기 공업지대, 하얼빈에 있는 교포들과 연결해 가지고 새로운 나라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소·만 국경지역에도 들어와 가지고 소련과 중국과 미국, 일본만 후원하면 독립국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연의 우리 한국의 옛땅을 복귀할 수 있는 계획도 해야 됩니다.

그래서 산업기반을 거기에 옮겨 놓는 것입니다. 그러면 북한 사람들은 지금 어려우니까 밥만 먹여 주면 됩니다. 그러면 중국보다 우리 기술이 앞서기 때문에 좋은 물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중국 사람들이 만드는 물건보다도 우리가 좋은 물건을 만들어 가지고 중국 값보다 1퍼센트, 2퍼센트만 싸게 하면 중국의 시장을 완전히 우리가 채는 것입니다. 그러면 세계적으로 경제 발전을 하는 중국을 타고 앉아서 세계로 발전할 길이 생긴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런 양면 작전을 하기 위해서 이번 27일에 남미 6개국의 상공장관들이 여기에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현정부하고 절충해 가지고. 받아들이느냐 안 받아들이느냐가 문제인데, 안 받아들이면 곤란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곽정환이 전부 다 만나야 된다구. 자동차라든가 생산품들이 광장에 꽉 차 있더라구요. 그것을 우리에게 무료로 남미 땅에 운반할 수 있게 해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그걸 팔아서 원자재 값이라도 뺄 수 있는 놀음을 하자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정당한 값을 받고 파는 거예요. 지금 한 나라에 120명씩 선교사가 나가 있는데, 일본 사람은 120명이 아니예요. 여기에서 열두 가정을 중심삼고 120명이면 1천2백 명, 한 2천 명을 한 나라에 보내서 일본 사람들이 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 남미를 통일하기 위한 경제 기반을 닦아서 건설하는 것입니다. 초국가적인 면에서 남미 땅에 한국의 모든 공장들의 분공장을 만들어 가지고 연결시키면 남미의 통합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순회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무슨 훈독회 때문이 아닙니다. 그러니 곽정환은 본격적으로 해서 사람들을 만나고 일을 추진해야 돼. 남미에 내가 박람회 전시장을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남미만이 아니라 6대주에 우리 요원들이 나가 있으니만큼 무한히 인원을 동원해 가지고 판매할 수 있는 기반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시장을 형성해 가지고 30대 재벌을 꿰어 찰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는 것입니다. 그걸 위해서 순회한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런 것을 알고 여기서 전부 다 묶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