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는 타락의 근원을 밝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재림주는 타락의 근원을 밝혀야

그게 중요한 게 아니예요. 영계의 모든 사실이 전부 다 원리 말씀을 통해 알게 되는 거예요. 선생님만이 이걸 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알아서는 안 되는 거예요. 하나님과 사탄과 아담 해와…, 타락한 것이 지금까지 성적인 타락인 줄 모른다구요. 재림주는 아담 완성한 이런 분이기 때문에 타락한 모든 근원을 밝혀 가지고 이것을 체계화시켜야 돼요. 아담으로부터 쭈욱 죄를 지어 이렇게 나왔기 때문에 탕감복귀하기 위해서는 반대로 풀어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알지 못하게 되면 하늘과 땅의 모든 복잡한 문제, 사탄과 하나님 사이에 엉클어진 것을 풀 수 없는 거예요.

여러분이 어떻게 되어서 영계의 최고의 자리에…. 그거 번역을 다 안 했구만. (이상헌 선생이 영계에서 보낸 메시지인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을 말씀하시는 것임) 통일교회를 믿고 간 사람들은 천국의 어떤 자리에 간다는 것, 최고의 휘황찬란한 곳에 가게 되어 있는데, 앞으로 최고의 자리에 어떻게 갈 수 있느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선생님이 이 모든 역사의 완성한 아담은 사랑이나 타락이나 전부…. 비교적인 내용을 중심삼고 다시 복귀할 수 있는 내용을 알기 때문에 그 아는 기준이 조상입니다. 아는 기준이 영계의 조상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것을 알뿐만 아니라 그것을 땅 위에서 모든 것을 실체로 풀었다구요. 이것이 평지에서부터 산이 생기는 거예요, 산. 타락한 인류는 이것을 전부 치워 버려야 돼요. 여러분이 죄를 짓고, 나라가 범죄하고, 가정들이 범죄하고, 시대 시대에 하늘이 세운 책임자들이 실수한 모든 전부가 산과 같이 남아지는 거예요. 하나님이 창조할 때에는 그런 산이 없었는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남아졌다구요. 평지에서 산이 되었다구요. 이 산을 누가 허느냐 이거예요. 누가 허느냐 이거예요. 그것이 수천 년 동안 이루어진 사실이라구요.

그것을 허는 방법을 알아 가지고는 탕감해야 돼요. 그러면 이런 산을 전부 청산하기 위해 시대 시대마다 하늘이 사자(使者)를 보내 줘 가지고 역사(役事)를 시킨 거라구요. 노아 같은 심판 때도 그 한 사람을 통해 역사했고 아브라함, 야곱, 모세도 그것을 헐기 위한 것이고, 세례 요한도 예수를 중심삼고 이것을 전부 헐기 위한 거라구요. 평지, 평지를 만들어야 돼요.

산의 개념을…, 개인적으로 갈 수 있는 평지, 가정적으로 갈 수 있는 평지, 종족·민족·국가·세계·하늘땅이 가는 길에 평지가 안 되어 있다구요. 그래서 예수를 보내 가지고, 메시아를 보내 가지고 이것을 평준화하기 위한 평지를 만들려고 한 것입니다. 이것을 위해 준비한 것이 선민 이스라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