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면 해방받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말씀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면 해방받아

세상 같으면 여러분은 선생님을 대할 수 없는 거예요. 그러면 어떻게 대해야 되느냐 이거예요. 무슨 아담이 된 거예요? 타락한 아담이 되었으니, 아담이 완성했으면, 완성한 책임을 완성한 분이 타락한 아담을 책임져야 돼요. 아담 후손까지 찾아온다는 거예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정적으로, 민족적으로, 국가적으로, 세계까지 축복의 고개를 넘으면 선생님을 마음대로 못 만나는 거예요. 영계에서 수많은 인류들이 하나님을 만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래 가지고 지금 성약시대의 안착과 더불어 말씀을 준 거예요. 선생님이 한 모든 말씀을 주었기 때문에 선생님의 말씀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면 해방받는 거예요. 개인 사다리에 올라가고, 가정 사다리, 종족 사다리, 민족 사다리, 국가 사다리를 타고 다 올라가는 거예요. 여기서 났으니 여러분이 없다구요. 그래서 개인에서부터 개인 중심삼고 재창조해 가지고 여기에 개인을 만들고, 가정을 만들고, 전부 다…. 여러분이 가야 할 길이 남는 거예요. 이제는 선생님이 지도할 수 있는 때는 지나가는 거예요. 한국에 대해서 책임을 다했고, 미국에 대해서 책임을 다했고, 일본에 대해서 책임을 다했습니다. 다 끝난 것입니다.

한국 사람들 와 있고, 일본 사람들 와 있고, 미국 사람들 전부 다 있는데, 금년 정월 초하루를 중심삼고 참하나님의 날을 지내면서부터 아담 국가, 해와 국가를 치워 버리고 아버지 나라, 어머니 나라를 주장하는 거예요. 그러면 아버지 나라와 어머니 나라가 있으면 장자의 나라도 있어야 돼요. 독일 같은 나라를 가인 아벨로 세웠지만 그건 없어지는 거예요. 장자니까 전부 다 끌고 간다는 거예요. '내 말 들어 이자식아!' 하고 말이에요. 그러니까 하늘편 장자권을 찾았기 때문에, 장자권을 복귀했기 때문에, 이 장자권이 복귀됨으로 말미암아 그 다음에 부모권, 부모권을 복귀하려니까 여러분이 정착해야 된다구요. 정착하려니 훈독대회를 해야 된다는 거예요.

미국이 방향만 잡으면 따라갈 수 있는 시대로 지금 들어오고 있는 거예요. 이제 2년만 지나면 그것이 본 궤도에 들어간다고 보기 때문에 장자권 국가형태가 벌어지면 부모권 복귀…, 일본과 하나되어야 돼요. 원수예요, 원수. 50년 전에 원수였던 것과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미국 국민, 일본 사람들이 일본에서 충신 놀음한 것 이상, 미국 사람들이 미국을 위해 충신 놀음한 이상의 자리에 서야 된다구요.

일본하고 미국이 한국을 천국으로 만들어 주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한국이 경제문제에 있어 중심도 없어요. 제로예요. 한국이 지금 그래요. 경제적으로 밑창에 다 떨어졌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과 일본과 미국이 하나 안 되었지만 아벨적 통일교회가 하나되어서 투입돼야 됩니다. 미국에 사는 통일교회 교인들은 물론 세계의 통일교회 교인들은 집을 팔아 가지고 한국에 땅 사 가지고 들어가 살아야 돼요. 대이동이 벌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스라엘 민족이 포로가 되었다가 돌아오는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포로가 되어서 사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하늘 백성들이, 어머니와 아들딸이 헤쳐졌던 것이 비로소 모든 것을 다 치워 버리고 환고향하는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이제 3억6천만쌍이 한국에 가자고 하게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한국으로 가자고 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구약시대에 제물하고 물건하고 자기 아들딸을 전부 자기 부모에게 갖다 바친 거예요. *만물이 앞에 서고 그리고 자녀가 따라가고, 부부가 그 다음 자리에 서서 함께 하나님 나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에덴에서 물질을 잃어버렸고 아들딸, 부모를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부모님과 예수님과 만물이 희생한 것을 전부 탕감복귀해야 돼요. 누가 이 다리를 세우느냐가 문제입니다. 누가, 어느 가정이 이런 것을 하느냐가 문제되는 거예요. 180가정, 160가정을 완성한 사람들은 입적할 수 있다구요. 그래서 완성한 아담 1대에서부터 2대, 3대 수천 대의 조상을 다시 만들어야 돼요. 전인류가 연결되어 가지고…. 거기에 무슨 컬러가 문제가 아니예요. 세상에 무슨 선진국가, 후진국가가 문제 아닙니다. 강대국이 우리 가정과 우리가 사는 생활의 이상적 모든 것을 파괴시키는 선발대가 된 거예요. 사탄의 영토가 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