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영계에서 해방해 주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빨리 영계를 해방해 주어야

자, 이제부터는 선생님이 3억6천만쌍을 하게 되면 영계에 다리를 놓는 거예요. 그래 놓으면 일시에, 하루에 수억의 사람이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땅에 있는 자기 후손들이 축복 받을 수 있는, 아버지가 먼저 축복하고 땅 위의 아들을 축복해 주고 가야 된다구요.「여기서 받아야 거기서 받는다는 말입니까? (통역자)」조상으로 간 가운데서 아들딸이 여기에 있더라도 그 조상까지도 해방되어 가지고 이 아들딸은 살아서 축복 받고 가야 된다 이거예요.

자기 조상이 이 땅에서 축복을 해 주어야 된다구요, 천사장과 자기 아버지하고 합해 가지고. 알겠어요? *여러분의 조상들은 천사장 자리입니다. 알겠어요?「예.」천사장적 조상들이 내려와서 여러분의 부모와 하나되어 그 자녀들을 축복하는 것입니다. 자녀들을 그렇게 축복해 준 다음에는 조상들이 해방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빨리 영계를 해방해 주어야 된다구요. 이제 통일교회에 안 가면 조상이 병 주고 약 주고 한다구요. 나쁜 짓 하면 대번에 원리가 벌어진다구요. 꿈같은 얘기예요.

50년 전에 선생님이 인터넷으로 얼굴들을 보고 얘기하고 세계 사람들이 한 집안같이 산다고 얘기할 때 전부 미친 사람으로 대했다구요. 미국의 클린턴 대통령이 세계의 언론에 의해 체통을 망치고 있는데 앞으로 선생님이 트루 프레스(true press;참언론)를…. (판서하며) 온 세계, 영계 육계가 초점을 맞췄다는 거예요. 그렇게 돼야 되는 거예요. (박수)

그래서 선생님이 세계에 언론기관을 만들었습니다. 또 세계 대학연맹을 만든 거예요. 언론기관과 교육기관을 가지고 방향만 잡으면 지상천국은 절로 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준비하고 있어요, 안 하고 있어요?「하고 있습니다.」이것이 하루 이틀이 아니라는 거예요. 수십 년 전부터 준비해 온 거예요. 지금 현재 사람으로서 세계적인 인맥을 움직일 수 있는 힘을 가진 사람이 레버런 문입니다.「아멘!」거기에는 뭐가 있느냐 하면 학교가 있고, 언론기관이 있다는 거예요. 그래요?「예.」그 다음에 마피아, 힘으로 전부 다 하는…. 마피아는 교육해야 된다구요. 때려잡는다고 하지 말라구요. 마피아는 교육해야 된다구요. (웃음) 사탄까지도 천국 경계선에 갈 수 있는 거예요.

오늘이 무슨 날이에요? 오늘이 부활절입니다. 1998년 4월 17일입니다. 부활절입니다. 부활절이기 때문에 이런 얘기해 주는 거예요. 이것이 훈독회 말씀이 끝나 가지고 영계해방이라는 이상헌 씨가 한 것을 가지고 오늘 전부 다 훈독하려고 그랬다구요. 그 편지 내용이 원리의 말씀이 들어 있고 영계의 근본으로부터 모든 것을 소개하고 있어요. 알겠어요?「예.」

*영계 육계를 하나로 만들어 통일시킬 수 있는 진리가 원리라는 것입니다. 본연의 플러스는 하늘이요, 지상은 마이너스 자리입니다. 이들이 하나되는 그 자리에 전체적 발전이 가능합니다. 알겠어요?「예.」지금까지 전체 역사가 섭리적 관점의 세계 역사개념이라는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