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혁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혁명

심은 대로 거둔다는 말이 있습니다. 인류 조상이 사탄 중심한 거짓 사랑에 의하여 악한 인격, 악한 부부, 악한 부모로부터 악과 거짓의 역사로 뿌려졌습니다. 지금 때는 그 동안 인격 사회를 그나마 지탱해 왔던 부자 인연이나 기본 윤리, 도덕률마저 다 깨져 나갔습니다. 동물보다 더 못한 패륜 행위가 연이어 벌어지고 있습니다. 점점 그 정도가 심해 갑니다. 에덴 동산에서 타락으로 인해 그렇게 심어졌기 때문에 그 현상들이 역사적, 세계적으로 열매를 맺는 수확기가 되었다는 뜻입니다.

본연의 참사랑은 시대에 따라 발전도 없고 그대로 완전한 것입니다. 원형 그대로가 참이요, 영원·불변·절대적인 것입니다. 그런데 인간 조상이 성장기간 안에서 미완성인 채 타락하여 거짓 사랑의 시원을 이루었던 것입니다. 이기적이요, 악하고 거짓된 사랑을 토대로 하여 쌓아올린 인류 문명은 이대로 계속될 수 없습니다. 이대로는 안 됩니다. 인류는 망하고 맙니다. 가정의 터전이 허물어지고 후손이 근본적으로 잘못되는데 외적인 발전과 물질적인 풍요로움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역사적인 과오와 부조리들은 근본적으로 청산되어야 합니다.

인류에게 가장 시급히 필요한 것은 참부모에 의한 참사랑의 혁명입니다. 근본적인 변혁 없이 인류의 행복이나 평화로운 세계는 바랄 수 없습니다. 오늘의 문제들은 참부모가 중심이 된 참가정주의, 하나님의 참사랑주의에 의하여 정리되어야 합니다.

존경하는 지도자 여러분, 본인이 그 동안 세계적으로 전개해 온 평화운동과 함께 참사랑주의 이념을 심각하게 평가하시기 바랍니다. 청소년에 대한 참사랑과 순결운동, 그리고 국경·문화·혈색·종교를 초월한 참사랑에 의한 참가정운동 등을 교단적 행사로만 생각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세계평화는 평화로운 국가가 먼저 있어야 됩니다. 국가의 평화는 가정의 평안이 전제되어야 합니다. 세속적인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소망해온 권력이나 부귀나 지식이 평화와 행복의 필요충분조건이 될 수 없습니다. 참된 행복은 사랑의 소유에 비례하는 것도 아니요, 외적인 생활의 편리에 따라 좌우되는 것도 아닙니다. 이런 것들이 참사랑과 더불어 있을 때 참된 평화와 참된 행복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진정한 평화도 무한한 행복도 참사랑으로 남을 위하고 베풀 때, 그리고 그 베푼 것이 전체를 돌아 다시 찾아올 때만 확실하게 얻게 되는 것입니다.

존경하는 지도자 여러분, 그 동안 여러분은 각 분야에서 남다른 확신으로 인류복지와 사회발전을 위해 큰 실적을 기여하고 계심을 압니다. 물론 그 분야에서 더 큰 기여를 하셔야지요. 그러나 지금 인류는 총체적 위기시대를 맞고 있습니다. 특정 분야만의 대비나 노력만으로는 미흡합니다. 지도자들이 시대의 양심이 되어 적극적으로 모범을 보이면서 평화세계의 기본단위요, 전제조건인 참가정을 창조하고 지도하는 일에 나서야 합니다. 13일 본인이 집전할 3억6천만쌍 축복결혼식의 제1차 의식은 본인이 생애를 바쳐 이상가정에 대해 교육해 온 결실의 하나입니다. 축복의식에 동참하는 자는 이미 하나님께 혼약하고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으로 참된 부부, 참된 부모가 되어 참된 가정을 이룰 사람들입니다. 평화세계 실현을 위하여 참가정운동을 통한 역사적인 참사랑 혁명을 도도하게 진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친애하는 지도자 여러분, 인류를 가정 파탄의 길에서 구하는 것보다더 시급한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평화세계를 향한 참가정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시기를 거듭 촉구합니다. 하나님의 참사랑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 그리고 나라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