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와 성캔디의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성주와 성캔디의 의미

그 다음에는 성주와 성캔디를 먹이는 것입니다. 캔디를 만들었다구요. 일본에서는 이렇게 간장병이 있다구요. 간장병에 해 가지고 비닐에 넣어서 공기 안 들어가게 딱 붙여 만들었다며? 그렇게 했나?「예.」그것 몇 분 걸려?「그것은 몇 분 안 듭니다. 꼭 누르면 성주가 들어옵니다.」꼭 누르면 성주가 들어와? 재간껏 하라구요. 편리하게끔 말이에요. 캔디를 만들어서 한국에서는 팔아먹지?「캔디로 하면 굉장히 빠릅니다.」캔디로 먹이면 먹기도 좋고, 캔디를 먹고는 또 달라고 하니 야단입니다. (웃음)

캔디를 주었는데 또 달라고 하니 줘야 되겠어요?「안 줘야 되는데 두 번 타먹는 사람이 있습니다.」그건 다시 탕감이 되고 복귀가 되는 것입니다.「캔디는 아기들만 주는 것입니까?」캔디는 복중의 아기를 중심삼고, 중생식은 복중의 아기들을 중심삼고 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사람들은 이제부터 아기를 뱄으면 이 캔디를 먹이는 것입니다. 중생식입니다. 배 안에서부터 아예 사탄세계와 관계없이 2차, 우리 국가 기준이, 지금 그렇잖아요? 교회 축복, 나라 축복, 세계 축복이 있는데 지금 국가 축복 시대를 지나서 세계 축복 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국가 축복 시대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왕권 복귀이기 때문에 나라 시대를 넘어가기 때문에 이 혜택을 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걸 먹어 놓으면 중생했기 때문에 3시대의 자기 아들딸은 다시 축복만 받으면 돼요. 그래서 복중에 아기 있을 때 먹는 것을 뭐라구요?「중생식입니다.」태어나 가지고 먹는 것은 뭐라구요?「부활식입니다.」결혼 때 먹는 것은 뭐라구요?「영생식입니다.」영생식에는 그야말로 성주를 마셔야 됩니다. 그건 누구나 마셔야 됩니다. 그렇게 편리하게 전부 다 했습니다.

앞으로는 하이웨이를 가로막고 하는 것입니다. '중생식! 부활식!' 해서 딱 주게 된다면 올 스톱해 가지고 아기를 밴 여편네에게 먹이는 것입니다. 그럴 때가 왔다구요. 사탄이 반대하지 않는 거예요, 무슨 일을 해도. 사탄이 반대해야 조건에 걸리지 조건에 안 걸린다는 것입니다. 길을 막고 오가는 사람을 성주를 먹이게 될 때 거기에 다 순응하면 천하는 우리편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최후의 목적이 뭐예요? 사탄 뭐라구요?「혈통 단절!」혈통 단절! 사탄세계의 사랑의 흔적을 하나님이 보기 싫은 것입니다. 그래서 독신생활을 하라고 했습니다. 출가를 명령한 것입니다. 이런 것을 생각해 보라구요. 생각만 해도 끔찍할 것 아니예요? 송영석은 여편네 있어?「예. 있습니다.」시집갔다 다시 찾아온 여편네야?「아닙니다.」만약에 찾아온 여편네라면 어떻겠나? 남편하고 사진 찍은 것을 언제나 걸어놓고 결혼 때 입었던 옷을 언제나 지고 다니면서 입고 그러면 그 아내를 사랑할 수 있나?「아버님이 두 남자를 상대한 여자도 사랑해야 천국 간다고 하셨습니다.」그 두 남자 중에 한 남자가 오시는 주님이라구. 그 남자가 주님이야? 네가 주님이야? (웃음)

복귀 내용이 그렇잖아요? 선생님이 손길을 주지 않으면 돌아갈 길이 없습니다. 암만 왕후든 누구든 돌아갈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건 절대적입니다. 그 절대적이란 말을 알아요, 믿어요?「알고 믿습니다.」어떤 거예요? 둘 중에 어떤 거냐고 물어 보면 하나를 대답해야지 둘을 대답하는 미친 녀석들이 어디 있어요? 그러면 어떤 것이 먼저예요?「알고 믿습니다.」믿고 알아요, 알고 믿어요? 어떤 거예요?「알고 믿습니다.」거꾸로 대답하면 지옥 가는 거예요. 알고 믿어요? 아니까 믿는 것은 다 넘어선 것 아니예요? 믿을 필요 없는 것이 아는 것 아니예요?

히브리서 11장을 읽어 보라구요. '믿음은 바라는 것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라.' 했습니다. 보지를 못해요. 소망은 가질 수 있지만 실제로는 못 느끼는 것입니다. 아는 것은 실제를 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거 안다 할 때는, 곽정환을 알기 때문에 곽정환을 믿을 수 있는 것입니다. 믿게 되면 곽정환을 알 수 있어요? 그것도 순번이 결정 안 된 모양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