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결혼의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5권 PDF전문보기

교차결혼의 의미

그러니까 기쁠 수 있는 성인들이 축복 받을 때 슬플 수 있는 사람들도 축복 받아야 되고, 슬플 수 있는 사람들이 지옥 가야 될 텐데 그 문이 열림으로 말미암아 성인은 성인의 할 일이 벌어지고 역사상에 선악의 투쟁으로 엉켰던 모든 것이 해소되는 것입니다. 그런 세계사적인 판도가 벌어지는 그 순간이 6월 13일 축복이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까지 해서 34명을 축복해 주었습니다. 34명의 축복해 준 그 사람들의 역사가 여기에 나오는 것입니다. 거기에 하나 빠진 것이 아이젠하워 대통령입니다. 그도 축복해 주었습니다. 김일성도 해주었습니다. 그러니까 그들이 그런 축복을 받았기 때문에 천만년 한의 고개에서 원한의 원흉이 되어야 할 것인데 그것을 해방해 준 부모님에 대해서 얼마나 감사할 것이냐? 성인들의 몇십 배를 감사한다는 것입니다. 자기들이 억만 번 죽어 가지고 지옥의 원흉이 되어야 될 텐데 성자들의 반열에 동참할 수 있는 혜택을 준 것을 생각할 때 부모님을 위해선 천만번 죽더라도 그 은혜를 갚아야 된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이러므로 말미암아 사탄이 어떻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사탄에 대해서 '이 놈의 자식, 지금까지 우리를 부려먹었던 역사적 한의 모든 것을 너한테 탕감시키겠다.'고 하는 이런 결심할 수 있는 일이 되기 때문에 사탄편의 도감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교인들도 지금까지 제멋대로 한 녀석들을 잡아다가 벌로 칠 수 있고, 선생님이 원치 않는 것은 이들이 대행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이런 사람들이 통일교회 반대한 사람들을 방문해 가지로 하나 둘 밟아 치우는 것입니다. 스탈린이 공산당을 만들어 놓고 수억의 사람을 죽였습니다. 통계가 나온 것이 1억 7천만입니다. 사탄의 명령에도 그런 일을 했으니 하늘의 참된 부모의 명령 앞에 있어서 사탄세계의 그 몇 배를 희생시키더라도 나는 해야 되겠다고 결심한다는 것입니다. 사탄편을 시켜서 심판하는 것입니다. 그런 생각이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자기의 아들을 시켜서 아버지를 원수갚는 것입니다. 이제 깨끗이 정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축복을 잘 해주었어요, 못 해주었어요?「잘 해주었습니다.」여러분도 걸려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입으로만 찬성하고 행동으로 그 기준이 맞지 않게 되면 여러분도 걸리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아들딸도 걸리는 것입니다. 이번에 이것을 다 통고해 주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해방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일본과 한국의 교차결혼을 하게 한 것입니다. 교차결혼이란 말을 알아요? 그러면 형제가 되는데, 아담 가정은 형제끼리 결혼했습니다. 세계사적인 형제의 우애로 같은 축복의 자리에 섰기 때문에 원수와 성인, 살인자와 성인의 아들딸들이 결혼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준 것입니다. 국경을 가진 모든 나라는 원수입니다. 이것을 철폐하기 위해서는 원수나라 나라들을 합해서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그런 축복을 받은 사람들은 원수 된 나라의 어느 한 가정보다도 잘 살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두 나라의 부부보다 잘 살기를 바라는 것이 부모의 소원이요 하나님의 소원이요 역사의 근본이기 때문에 그럴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거기서부터 악한 세계는 없어지고 선한 평화의 세계가 출범할 수 있습니다. '아멘'입니다.「아멘!」그러지 않으면 세상은 평화의 세계가 안 오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자기 제일의 원수가 누구냐? 그 아들딸과 결혼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가 이상해요. 36가정도 서로가 좋아하지 않으면 딱 사돈이 됐습니다. 이상하다구요. 김봉태는 누가 원수야? 통일교회에서 제일 싫어하는 사람 누구야?「잘 모르겠습니다. 특별히 싫어하는 사람이 없습니다.」자기 여편네는 원수가 있겠지. 그 아들딸이 결혼해서 자기보다 잘 살 수 있게 되는 날에는 틀림없이 평화의 세계가 지상 위에 출범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도 원수와 결혼하지 않았어요? 결혼시킨 거라구요. 그 일을 해 나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