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생축헌납제를 드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7권 PDF전문보기

총생축헌납제를 드려야

구약시대에 흠이 잡혔고, 신약시대에 흠이 잡혔고, 성약시대에 흠이 잡히고, 해방 통일시대에 하나님의 흠이 잡힌 모든 전부를 어떻게 다 끊어 버리느냐? 그래서 총생축헌납제를 드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아담 해와가 결혼하기 전에 소유물을 가졌겠어요, 안 가졌겠어요?「안 가졌습니다.」여러분은 어때요? 여러분 배후에는 사탄세계의 가정 관계, 국가 관계, 세계 관계가 되어 있어요. 결혼하기 전에 그렇게 연결돼 있다 이거예요. 그거 다 여러분에게 달려 있는 물건이에요.「역사적인 줄이 달려 있다 그 말입니까? (통역자)」그렇지. 달려 있다는 거야. 제물의 끈이 달려 있다는 거야. 줄이 달려 있다는 거야. 그게 뭐냐 하면 여러분 집이요, 여러분 나라요, 여러분 세계요, 그리고 지옥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

그건 걸 뒤집어 박고 결혼 전에 없는 자리에 들어가, 오로지 오늘 말한 참사랑을 중심삼은 주인과 소유권이 형성되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먼저 남편과 아들딸을 먼저 완성시키면 외적인 소유권을 저절로 연결된다구요.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라구요. 자동적으로 연결되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지금 소유권 전환이라는 말이 나와요, 소유권 전환.

물건은 구약시대입니다. 물건이 구약시대요, 아들이 신약시대요, 부부가 성약시대인데, 이 전부를 타락하지 않은 때와 같이 하나님의 해방권 위에 올려놓아야 한다는 거예요. 해방이 안 되면 통일이 안 됩니다.

그래서 모든 것은 잘라서 제물 드렸는데 이건 생축이에요. 산 채로, 전부 산 채로 헌납하는 제물을 드려야 된다는 거예요. 물건과 아들과 자기들 부부를 하나님 앞에 바치지 않고는 천국 들어갈 수 없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래서 주인과 소유라는 참하나님과 하나될 수 있는 자리에 돌아가 가지고 거기에서 다시 본연의 부부, 본연의 아들딸, 본연의 만물을 상속받아야만 자기 소유권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거예요.

축복 받기 전에 여러분 세계와 여러분 나라와 여러분 가정과 여러분의 모든 전체를 바쳐야 됩니다. 그래 놓고 축복 받아야 되는 거예요. 타락이 없었던 그 자리에 들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못 되었는데 거꾸로 해방시대에 왔다는 거예요. 세계 해방시대에 가정을 축복할 수 있는, 원수들이 반대할 수 없는 때에 왔어요. 40년 전에 이런 놀음을 해 보라구요. 레버런 문이 맞아 죽었을 거라구요. 반대가 심하니 연장해 가지고 여기서 한꺼번에 청산지어 넘어가야 할 이러한 날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러니 결혼 전에 소유라는 건 절대적인 영(0)의 자리에 서야지, 조금만 소유가 있어도 문제가 벌어진다 이거예요. 여자들은 선생님 명령에 절대복종해야 된다구요. 금은 보화를 미국 여자들이 관리하고 있어요? 오시는 재림시대에 있어서 왕비의 자리를 줘 가지고 모든 사탄세계의 권한을 지지할 수 있는 때를 잃어버렸어요. 40년 전에 잃어버린 것을 모르고 지금도 그 놀음을 하고 있으니 망한다구요. 더 얘기 안 해도 다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