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2세를 통해서 탕감복귀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7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2세를 통해서 탕감복귀 해

축복 받으면 다예요? 문을 열어 놔요. 여러분에게 축복의 문은 열어 놓았지만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 해서 천국의 반대되는 자리에 가면 나 모르겠어요. 이 길은 자기 혼자 못 갑니다. 또, 부모님의 신세를 져야 되는 거예요. 자기 멋대로, 마음대로 뭐 어떻고 어떻고 어떻고…. 알 싸, 모를 싸?「알겠습니다.」정신차리라구요. 정신차려요.

무서운 자리예요. 하나님과 경배하는 거예요, 하나님과 더불어. 천상세계에는 축복가정이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몇억의 축복가정이 있어요. 그들이 지상을 보호하려고 하는데, 이놈의 자식들, 졸고 별의별 놀음 다 해 가지고 그 후원부대를 쫓아 버렸어요. 그 쫓아 버린 사람들이 어떨 것 같아요? 후손들한테 벌 안 주면 여러분한테 벌주는 거예요. 복귀는 후손을 통해서 하지만, 이제는 직격탄이에요. 후손이 복귀할 때까지 그런 죄를 연장해 주지 그렇지 않으면 연장 안 해요. 여러분에게 직접 돌아온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2세를 통해서 탕감복귀하는 거예요.

이제는 축복시대에 있기 때문에 자기의 어머니 아버지, 사랑하는 상대와 그 일족이 전부 다 하나돼 가지고 거기에 절대 신앙, 절대 복종하게 되면 올라가는 거예요. 한발짝씩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옥은 안 갑니다. 하늘나라에서 도움이 있고 말이에요. 이제부터 방송해서 교육해야 돼요. 지금까지는 그걸 못 했어요. 전부 다 담으로 막혀 있었기 때문에….

불교권, 무슨 권 전부 다 한국 사람은 한국 사람이 가 가지고 관리한 거예요. 나라를 세계적으로 못 이루었다구요. 심정적인 이 기대를 국제결혼을 통해서 하나님의 혈족을 횡적으로 종적으로 묶어 나왔으니 그게 가능하게 됐어요. 그게 꿈 같은 얘기입니다. 사실이라구. 자 그럼….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