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있는 조상들이 축복 받을 수 있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7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있는 조상들이 축복 받을 수 있는 시대

지금까지 금년 10월 5일을 중심삼고 영계 자체가 선한 영들, 하나님 뜻 앞에, 복귀섭리 노정에 공을 세운 모든 사람들은 지상에서 여러분이 축복받은 세계적 기반 위에서 영계도 해방권을 이어받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것은 가정적 해방이에요. 축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서 축복받은 그 가정들은 지상에서 참부모와 같이 활동하는 시대가 없습니다. 영적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 전부 다 초빙해 가지고 지상의 여러분의 후손이 맡은 그 지역을 중심삼고 성인이면 성인이 남길 수 있는 교훈을 중심삼고 많은 축복 가정들이 영적으로 배출되는 동시에 지상에서 그 상대적 가정들이 형성되어 가지고 완전히 하나가 된다는 것입니다. 형제 가정이 된 거예요.

형제 가정이라는 말은 창조 세계에는 있을 수 없는 말인데 아담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몸을 이어받아 가지고 아담의 몸을 잃어버리고 사탄의 몸을 이었던 이 기준에서 인류가 탄생했습니다. 그 사람들이 우리 조상이에요. 이들이 전부 다 사탄 마귀의 후손이 아니라 하나님의 후손이 되기 위해서는 하늘나라에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결정은 영계에서 결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지상에 완성할 수 있는 참부모가 와서 세계적인 무대 위해서 해방을 해야 됩니다. 국가 기준을 넘고, 세계 기준을 넘을 수 있는 그 자리에 서서 세계적 축복, 인류의 해방권을 맞이할 수 있는 그러한 한계선을 넘어서면서부터 영계에 있는 조상들이 축복을 받을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천사장들이 지상에서 아담 가정을 축복시키지 못한 것이 타락이었기 때문에 이것을 탕감복귀하기 위해서는 영계에 가 있는 모든 영인들이 축복을 받아야 됩니다. 그래, 이제는 영인들이 축복을 받고 축복받은 천사장의 입장에서 축복 받은 지상의 후손들, 아담의 자리에 내려와 가지고 협조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걸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 아시겠어요, 무슨 말인지? 탕감복귀를 위해서는 불가피한 일이라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결혼을 잘못해서 지옥이 생겼고, 천상세계에 낙원으로부터 중간 영계, 지옥이 생겨난 것입니다. 이런 모든 것이 생긴 것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생긴 거예요. 축복을 받았더라면 가정적 기반 위에서 하나님이 완성한 사랑의 혈통적 인연을 이어받아 가지고 자동적으로 천국으로 직행할 것인데, 이것이 끊어졌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사탄 혈대로 말미암아 더럽혀진 모든 역사성을 잘라 가지고 완전히 취소하고 없애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이걸 다시 본연의 아담 해와가 축복 받지 못한 자리에 갖다가 접붙여 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 선조들이 천국에 들어가지 않고는 지상 위에 있는 후손들은 천국에 들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 천사장이 아담과 더불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지상에서 축복 받은 가정이 천국에 직행하게 될 때 천사장의 입장에 있는 선조들도 축복을 받고 따라 들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정비되지 않고는 영계와 육계에 남아진 지옥, 지상지옥과 천상지옥의 문을 열 수 없어요. 이것이 문을 열 수 없으면 지상에 하나님이 바라는 이상적인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은 연결이 안 됩니다. 이것은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거짓 부모의 사랑·생명·혈통으로 남겨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청산짓는 것은 하나님도 사탄도 손댈 수 없습니다. 오로지 완성한 아담, 오시는 재림주가 참부모의 입장에서 하늘의 비밀, 사탄의 비밀, 역사의 비밀로 맺힌 모든 것을 풀어서 해결해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