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7일 3억6천만쌍 국제축복식의 의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0권 PDF전문보기

2월 7일 3억6천만쌍 국제축복식의 의의

그 터전 위에서 그런 모든 것이 영계의 기준과 맞음으로 말미암아, 미국이 부모 앞에 지금까지 장자가 아니예요. 제일 반대하는 탕자와 마찬가지의 입장에서 장자권의 입장으로, 1945년에 기독교 문화권이 장자로서 2차대전에서 승리한 영국과 미국의 자리를 찾아 주어 가지고 장자권을 회복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하고 장자가 하나됐다는 것입니다. 이 기반 위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지금의 순회 코스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인들도 지상에 임지를 배치한 것입니다.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그들의 임지를 배치했다는 것입니다. 그래 그 모든 영인들 전체를 동원해 가지고 한국도 뜻 앞에서 멀어지고, 일본도 뜻 앞에서 멀어지고, 미국도 뜻 앞에서 미완성 단계에 있는 것을 이번에 한국에 돌아가서 지난 2월 7일에 3억6천만쌍 국제축복식을 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여기에서 선생님이 전부 다 책임지는 거예요. 영계에서 실패한 모든 것과 지상의 선민 국가들이 책임하지 못한 모든 것을 선생님이 직접 책임지고 한국과 일본과 미국을 결속해 가지고 착륙시키는 이 대회를 한 것이 2월 7일의 대회였다는 것입니다. 심각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 정착할 수 있는 기반을 세계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한국도 선생님이 8곳에서 순회강연을 했고, 그 다음에 해와 국가로부터 아들 국가까지는 어머니가 책임지고 순회강연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일본에서 16개 도시, 미국에서 24개 도시, 모두 80개의 도시에서 대회를 끝냈다구요. 그러니까 부모의 책임과 자녀의 책임이 실패했던 모든 전부를 비로소 다시 선생님이 책임지고 한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도 못 하고, 누구도 못 하고, 기독교도 못 했던 것을 비로소 통일교회의 책임자로서 지금까지의 모든 실패한 것을 선생님이 책임지고 이것을 다시 착지할 수 있는 결정을 해 가지고 이 기반을 닦기 위한 놀음을 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의 승리, 일본의 승리, 미국의 승리로서 이것을 전부 다 해 가지고 이제부터 장자권을 중심삼고 가인 문명 세계 34개국을 중심삼고, 부모의 나라이기 때문에 이것을 중심삼음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기독교 문화권이 1945년에서 책임하지 못했고, 지금까지 광야 40년 가정 가나안 노정에서도 실패했던 모든 전부를 선생님이 책임지고 전권을 쥐고 처리해 가지고 재차 지상에 정착시키는 이런 결정을 하기 위한 것이 금번 순회 노정이다 하는 것을 여러분 알아야 됩니다. 이것을 이제 세계에 심어야 됩니다. 한국까지 합하면 34개 도시입니다. 예수님이 34세에 있어서 나라를 찾고 세계로 넘어가야 할 모든 실패를 다 청산하는 이러한 나머진 세계의 기반을 확장하는 때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하기 위해서 우리가 생각할 것이 '성약시대와 천상천국·지상천국 완성'이라는 것을 선포한 것입니다. 가정 완성이라는 것이 영계의 모든 해방권을 중심삼고 기성축복가정, 법적으로 계약한 계약가정, 순수한 처녀 총각 해서 36가정의 3가정이 들어가 있던 것을 대표해 가지고 영계에 있어서 기성가정 축복, 그 다음에 법적 결혼, 미완성 단계의 지상과 천상의 나라를 묶어 가지고 영인축복을 해줌과 동시에 영계에서도 영인이, 축복 받은 사람들이 삼일행사를 통해서 복귀도 허락할 수 있는 것을 해 놓는 것입니다.

이것을 준비하기 위해서 지금까지 16세 이상 된 영계에 가서 자란, 16세 이상 되는 지상에서 아기로 죽었던 영인들이 지금 수백억이 되는 거예요. 이들을 완전히 축복해 주고 있기 때문에 영계의 모든 조상으로부터 법적으로 결혼한 것과 같이 지금까지 미성년이 하늘나라에 들어가지 못한 모든 것을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그것이 이제 내일 16억쌍을 축복해 주는 거예요. 이러면서 어머니는 지금 새로이 출발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영계에 있는 영인들이 16세에 아담 해와가 타락했던 그런 천사장 가정과 같은 입장에 있기 때문에 아담이 타락하지 않은 가정을 완전히 포섭할 수 있는 천사장 가정 형태에서 영계에서 지상 재림해 가지고 청소년들을 한 곳으로 몰아내는 것입니다. 축복권 내라는 것은 사탄이 간섭 못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을 완전히 제거하는 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여기에서 점령해 가지고 완전히 직접적인 행동을 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지금까지 사탄의 세력에 의하여 영어의 몸으로 보좌에 홀로 갇혔던 신세가 해방된 자리를 영계와 육계를 완전히 주관할 수 있는 차원으로 넘어갈 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