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의 길에 있어 선생님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복귀의 길에 있어 선생님의 책임

(한 식구가 아버님을 만짐) 이건 또 뭐야? 여자가 이러니까 내가 욕먹는 거야.「아버님, 살아서 한번 만져 보고 싶었는데 못 만져 봐서….」쌍년아! 천하에 여자들이 전부 다 얼굴을 만지겠다고 하고, 젖을 만지겠다고 하는 거야. (웃음) 이거 여자들 흉보고 있는데 좋다고 하고 있어. 이러니까 내가 욕을 얼마나 먹었어? 이 쌍것들! 요즘엔 어머니가 있으니까 할 수 없이 뒤에서나 만지지, 옛날에는 길을 막고 만지려고 했어요. '얼굴이 잘생겼습니다.' 이래 놓고는 볼을 쥐고 입을 맞추려고 그랬어요. 그래, 아버지에게 진짜 딸이 그런다면 그걸 차 버려야 되겠어요, 웃어야 되겠어요? 웃으면 큰일나요. 이건 떼 버리지도 못하고, 만나지도 못하고, 안다고 하지도 못하고 그런 거예요.

그래, 돈도 여자들이 다 갖고 있습니다. 저금통장을 여자들이 갖고 있는 집이 많아요, 남자들이 갖고 있는 집이 많아요?「여자들이 갖고 있는 집이 많습니다.」여자들이지요? 그 저금통장은 나한테 다 가져와야 돼요. (웃음) 내가 본연의 남편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여자로 보게 된다면 첩 남편과 마찬가지입니다. 어머니가 선생님의 본처라면 여러분은 첩이에요. 딱 그렇게 되었어요.

이것을 엇바꿔치기 전에는 하늘나라에 못 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싫든 좋든 선생님을 중심삼고 뒤넘이쳐서 왼쪽에 있는 사람이 바른쪽으로 가고 바른쪽에 있는 사람이 왼쪽이 되어야 자리를 잡아 갈 수 있는 것입니다. 누가 그런 것을 전부 다 교통정리 할 줄 모르잖아요? 교통정리를 했기 때문에 요사스러운 여자들, 분쟁을 일으키는 요사스러운 여자들을 거느리고도 통일교회가 이만큼 나왔어요. 선생님이라고 마음대로 못 해요. 또 복귀의 길에 있어 선생님의 책임이 뭐냐? 보라구요. 딸이 있어야 됩니다. 딸이 잘못됐다는 것입니다. 누나가 잘못되고, 동생이 잘못됐습니다. 형제가 잘못됐어요. 그 다음엔 상대가 잘못됐습니다. 그 다음에는 어머니가 잘못됐어요. 그리고 할머니가 잘못됐어요. 그 다음에 여왕이 잘못됐어요. 6대입니다. 복중시대까지 하면 7대예요. 7대라는 것입니다.

아기가 여자로 태어날 때 누구를 만나기 위해서 복중에 들어갔어요? 여자를 만나기 위한 거예요, 남자를 만나기 위한 거예요?「남자입니다.」어떤 남자예요? 하나님의 아들이 될 수 있는 남자입니다. 아기 남자, 형제 남자, 남편 남자, 아버지 남자, 할아버지 남자, 왕 남자, 천지의 만왕의 왕 남자를 만나기 위해서 태어난 것입니다. 그것을 소망하고 그 물주머니인 태에서 자라기 시작하여 이 세상, 공기의 세계에 나와서 뒤넘이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 죽어 가지고 그 자리까지 찾아가고자 하는데 그 가야 할 길을 못 갔기 때문에 벽에 싸여서 신음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상지옥과 영계의 지옥이 이런 세계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자의 소원을 성취하지 못했어요.

8대예요, 8대. 복중의 물시대, 태어난 아기시대, 그 다음에 형제시대, 그 다음엔 약혼시대, 부부시대입니다. 그 다음엔 부모시대, 그 다음엔 뭐예요? 할머니 시대, 그 다음엔 뭐예요? 여왕시대입니다. 그 다음엔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의 부인 자리까지 나가는 거예요. 이렇게 8단계를 거쳐야 할 숙명적인 과제가 남아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어요. 기가 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