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평을 만들어 놓아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수평을 만들어 놓아야 돼

그럼으로 말미암아 이 산과 이 모든 것이 메워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 수평을 만들어 놓아야 됩니다. 지금까지 지상에 왔다가 영계에 간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이냐? 제멋대로 사랑관계를 하고 산 사람들이에요. 바람피우고, 남자나 여자나 제멋대로 산 사람들이에요. 여자들도 화냥년들이 많지요? 바람피우고 말이에요. 그러다가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지옥의 맨 밑창에 가는 거예요.

요즘에는 법적인 계약부부가 있어요. 그거 알아요?「예.」그들은 아기를 낳기 싫어합니다. 가정을 갖기를 싫어하는 것입니다. 천사장시대에는 그런 거예요. 아기가 없는 사람이 부모의 사랑을 알아요? 자식을 사랑할 줄 알아요? 계약해서는 영원히 사랑할 수 없습니다. 이건 떠돌이 패예요. 영계에 가면 떠돌이 패가 됩니다. 정착할 수 있는 근거가 없어요. 이런 패들도 선생님을 통해서 결혼시켜 주면 얼마나 좋아하겠어요?

지금 종교인하고 비종교인이 원수입니다. 정치체제, 국가가 전부 다 종교를 반대해 가지고 원수가 되어 있습니다. 이들을 결혼시켜 주는 것입니다. 성인하고 살인마하고 결혼시켜 주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가능해요? 그것은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그렇게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도 그걸 어떻게 못 해요. 아무리 그렇게 하고 싶어도 영계 통일을 못 시키고 지상 통일을 못 해요. 통일시킬 수 있었으면 에덴에서 아담이 타락하기 전부터 간섭해서 다 만들어 놓지요. 하나님도 할 수 없이 참부모가 나타나서 해주기를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박마리아 가정 같은 경우도,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한국을 망친 대표적 가정인데 내가 책임져야 되는 거예요. 그러니 하나님도 사람을 시켜 가지고 선생님에게 부탁을 하는 거예요. 얼마나 불쌍해요? 통곡을 하는 것입니다.

내가 배포 있는 사람으로서 영계의 모든 것, 지상의 모든 것을 책임지는 것입니다. 해결해 주는 거라구요. 그러니 사탄이 놀라자빠지겠어요, 기뻐 춤추겠어요?「놀라자빠집니다.」놀라서 뒤집어지는 거예요. 에덴에서 아담 해와를 쫓아냈던 거와 마찬가지로 '이 간나 자식!' 해서 추방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래, 제일 성인하고 제일 악당들이 그 구덩이를 메웠으니까 히말라야의 산까지 평지가 되었어요. 그러니 그 다음에는 선생님 마음대로 하는 것입니다. 그 아래는 떼거리로 전부 다 축복해 주는 거예요. 성인들하고 통일교회 교인들하고 결혼시켜 줬지요?「예.」이정옥! 없어? 이정옥!「예.」상대가 누구라구?「마호메트입니다.」크게 해 봐.「마호메트입니다!」(웃으심) 마흔 몇 살이야? (웃음) 뭣이라구?「마호메트입니다!」만나 봤어?「못 만나 봤습니다.」 이제는 여자들이 벌거벗고 좋아 춤추고 사는 때가 될 테니 그때를 생각하고 '나 벌거벗었으니 나타나서 춤춥시다.' 하면 그림자 춤이 실체로 화한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모시는 데로 따라와서 남편이 되어 주는 것입니다.

맨 처음에는 오빠가 되어 주는 거예요. 오빠에서 복귀되어 가지고 남편까지 올라가야 돼요. 키워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지상에서 외롭게 사는 것입니다. 임자는 공산세계에 관계되어 있는 여자야. 그러니 회회교하고 가까운 거야. 그래서 다 인연이 되니까 그렇게 묶어 준 거야. 가만 보니까 정성을 제일 많이 들였더라는 거야. 선생님을 가까이 모시겠다고 이름 붙은 사람들이 말이에요, 정성을 제일 많이 들여요. 공자의 부인도 그렇고, 석가모니 부인도 그렇고 말이에요. 그 다음에는 뭐예요? 소크라테스 부인이 조금 낫더구만. 정말이에요. 그거 다 영계에서 보니 그래요. 그래서 내가 불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