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화 사랑 해방주의자가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천주화 사랑 해방주의자가 되자

그런 기준에 있어서 참축복입니다. 참축복은 그와 같은 전통적인 것을 틀림없이 맞춰서 하나님 어머니 자리까지 찾아가서, 어머니 자리까지 못 가면 하나님 어머니의 분신 자리까지 가는 거예요. 어머니고 형님이고 나는 동생의 자리에 올라가지 않으면 안 되는 걸 알아야 됩니다. 남자는 선생님의 동생의 자리, 분신의 자리에 가야 돼요. 분신의 자리, 동생과 형의 자리는 반드시 주체 대상으로 천국의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세계의 모든 복잡한 것이 원리원칙 해설에 있어 딱 결론이 났기 때문에 만년 결론 위에는 사탄이 주관할 수 없고 결론적인 원칙의 주인은 하나님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주관을 받아야 하고 하나님 앞에 또 사탄은 돌려줌으로 말미암아 자연해방 자연굴복이 이루어져, 치국평천하가 아닙니다. 치신(治身) 치상하세계평천하(治上下世界平天下)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빼면 펑천하가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우리는 뭘 하느냐? 세계화 민주화가 아니예요. 천주화 사랑 해방주의자가 되자 이거예요. 축복가정들을 코치하는 사람들이다 이거예요. 그러면 사탄혈통을 완전히 근절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동네에 앞으로 술도 먹고 못 다녀요. 함부로 못 해요. 여자들이 후려갈기는 것입니다. 해와의 죄의 뿌리가 세상의 자기 동네에 살아 남아 있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여자 경찰서가 생기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 아버지가 잘못해서 하나님의 명령을 못 지켰기 때문에 타락했습니다. 또 그 다음에 어머니가 잘못해서 타락했습니다. 그러니 참부모는 하나님, 남자는 하나님의 명령을 지킬 줄 알고 아내는 남편의 명령을 중심삼고 지키는 것입니다. 그것이 참부부입니다. 이렇게 돼 있음으로 말미암아 그 동네에 경찰서 어머니 누구냐 하면 여자입니다. 소장이 아버지가 된다면 여자가 돼서 이 여자들은 그 동네에 자녀들이 타락하는 것을 잡아다가 후려갈기는 것입니다. 여자가 행사할 때는 도수를 넘으면 안 돼요. 법에 따라야 됩니다.

돈은 누가 가지고 있어요? 여자들이 갖고 있지요? 남자가 갖고 있어요, 여자가 갖고 있어요? 요즈음에는 남자들이 텔레비전을 보니 자기 하루하루 비용 쓰는 것도 빌고 타 가더라구요. 경제권을 누가 갖고 있어요? 아들 교육은 누가 시켜요?「어머니입니다.」에덴에서 잘못시킨 어머니가 탕감복귀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아들딸로 길러야 된다구요. 자기는 잘 먹고 다니고 애기들은 무슨, 미국을 보면 한 곳에 세워놓고 돌아올 때까지 울겠으면 울고 똥을 싸겠으면 싸라고 하는 그런 어머니 아버지는 악마보다도 고약하다는 것입니다.

어머니는 가정을, 아버지는 나라를 위해야 됩니다. 나라에 와서 비행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굶어죽는 한이 있더라도 말이에요. 비행을 하더라도 돈 벌어오라고 하는 아내가 돼서는 안 되겠다는 것입니다. 돈이 없더라도 자식을 잘 기르겠다는 생각을 해야 됩니다. 자기 편하려고 돈 벌어오라고 하지요, 이 쌍간나들!